2017/04/29 11

소드 오라토리아 3화 리뷰

소드 오라토리아 3화 리뷰제전과 용기 가네샤 파밀리아 주최 몬스터 테임 대회를맞아 디오니소스는 식물몬스터를여신 프레이아는 고릴라형 동물몬스터를 몰래 길거리에 풀어놓았다. 로키는 아이즈 발렌슈타인에게 몬스터의 처리를 맡겼고 그녀가 몬스터 처리를 위해 잠시동안 떠난사이 아마조네스 자매 티오나 티오네 레피야가 서있던 지하에서 식충식물형 몬스터가 나타나 그녀들을 공격한다. 자매는 붙잡히고 레피야에게 식물의 공격이 뻗쳐올때 아이즈가 돌아와 식물을 제거했지만곧바로 3마리가 더 나타났고 설상가상으로칼이 부러져 아이즈를 공격하였다 부상을 입은 레피야는 보호받기만 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에 다친몸으로 일어나마법영창을 읊어 3마리의 식물몬스터를동결건조시켜버린다. 디오니소스 / 데메테르 여신 프레이야 아이즈의 옆에 설순 없어도..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4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4화 리뷰Firestarter 광장에 제물이 된 악마를 구하려샤리오스 17세에게 달려드는 붕대악마 아자젤공격 구속 반격이 이어졌지만 결국니나와 무가로짱이 있는곳으로 튕겨진 아자젤니나는 그를 구하고자 자신을 안아달라고 했고적색 드래곤으로 변신한 니나는 샤리오스 17세를향해 불을 뿜을 찰나 그 앞을 막아나선 카이사르를 보더니 공격을 멈춘다. 졸병들이 드래곤 니나의 시선을 끄는 사이샤리오스와 카이사르는 후퇴하였고주변을 불바다로 만든뒤 쓰러진 니나는리타가 마차로 회수하였다.깨어난 니나는 옆에 누워있던 아자젤에게젊은 남자를 보면 용으로 변신하는 자신의비밀을 말해주며 꼭 비밀을 지키라 당부하였다. 자기에게 안기라는 말을 들은 니나는용으로 변신하기 않으려고 마차를뛰쳐나가 달렸고 아자젤은 무가..

트윈엔젤 브레이크 4화 리뷰

트윈엔젤 브레이크 4화 리뷰증명완료! 이과계 천재 7일간 연락이 없어 오빠를 걱정하는키사라기 스미레. 아마츠키 메구루는오빠가 스미레를 놀래켜줄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고 있을거라며 그녀를 안심시킨다. 스미레와 메구루가 다니는 세인트 첼린 중학교에트윈엔젤의 정체를 밝히기위해수학천재 타나카 빌리가 전학온다. 타나카는 스미레를 보고 한눈에 반해그녀와 가까워질 계기를 만들었으나 실패한다. 트윈엔젤이라 지목한 카와루 미유키와 우카리 코로미에게 타나카가 결투장을 적는걸 본 메구루는 자기가 전해주겠다며 가져왔고내용을 미루쿠가 러브레터로 고쳐카와루에게 전달해준다. 미유키가 사랑을 받아들이겠다고품안에 달려들자 타나카는 행복에 빠져스미레에 대한 사랑은 잊어버렸고Twenty - Eights월드 투어 라이브에서사람들의 에너지를 흡..

sin 일곱개의 대죄 3화 리뷰

sin 일곱개의 대죄 3화 리뷰색욕의 해변 마이애미 해변에 있는 7번째 마왕이자 색욕의 마왕 아스모데우스를찾아온 루시퍼 마리아 레비아탄 언니의 사랑을 얻기위해 아스모데우스를 향한 레비아탄의 공격은 해변에서밤클럽의 폴 댄스에서 이어졌지만레이아탄의 연패로 루시퍼는 철수한다. 늦은밤 쿠바샌드가 먹고싶다며마리아를 미끼로 내보낸 루시퍼는농락당하는 마리아가 함락당하기전에나타나 아스모데우스의 행동을 저지한다. 쿠바 샌드위치(쿠바샌드라고해서 오레오같은건줄 알앗더니 이런건가?) 허나 아스모데우스는 라플레시아의촉수를 사용해 루시퍼의 움직임을 봉쇄했고미약을 사용해 전신을 성감대로 느끼도록 해 어딜 건드려도 쉽게 흥분하게 만들었다. 흥분한 루시퍼의 모습을 보고예쁘다고 느낀 아스모데우스는그녀에게 패배를 인정하고 벨리알과의 전투..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4화 리뷰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4화 리뷰친구가 생길수 있을까? 카렌의 설레이는 신학기 카렌과의 통화하던 린은 학교 친구에 관해물어봤고 친구들 앞에서면 긴장해서 말을 제대로 못하는 린은 거짓말로있다고 얼버무렸다. 카렌과 친구가 되고 싶었던 카노그녀를 도와주려다 하루토는 방해만하게되었고 상황은 오해를 불러카렌과 카노는 쉽사리 친구가 될수 없었지만 고양이를 쫓다가 만난 린 립 히마와리를본 두사람은 똑같은 버디인걸 계기로친밀감을 느끼고 친구가 되기로 한다. 친구때문에 카렌과 카노를 걱정했던요정들이 기뻐하면서 이야기는 마무리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5화 리뷰무서워 무서워! 어둠 마법학의 선생님은 다음주에~그림체는 귀여운데 내용이 조금 Save

히나코 노트 4화 리뷰

히나코 노트 4화 리뷰허수아비 히로인 해외 연수를 마치고 돌아온아역 전문 대 여배우 9세쿠로야나기 루리코 고문선생은직접 적은 시나리오 주인공으로허수아비 히나코를 낙점한다. 여주인공에 선택되어 치아키 선배와러브러브한 관계가 되길 원했던나카지마 유아의 바램은 물거품이 되었고 항의하는 유아에게 노래 목소리 몸매 모든걸 감안해 선택한 거라는 대답에유아의 항의는 수그러들었다. 거절하려던 히나코도 루리코의눈물연기에 넘어가 승낙한다하지만 집에서 쿠이나 치아키 마유키랑연습하던 히나코는 실제라고 상상해보라는쿠이나의 말에 금새 허수아비가 되어버리고치아키는 히나코가 주인공이 된게 괜찮은건지 걱정하기 시작했다. EP 2 연극에 대한 마유키의 질투 치아키와 놀고 싶은 마유키 카페일을 하던 마유키는 치이키에게놀자고 부탁했지만 중..

베르세르크 2기 5화 리뷰

베르세르크 2기 5화 리뷰유계-저승 늙은 마녀는 트롤 문제를 의뢰한모건에게 자신은 사망할때가 얼마 안남았고트롤은 본래 유계의 존재로 사람들의 눈에 뜨일일이 없으나제자인 시르케의 힘으로 도와주겠다 한다. 두번째로 거츠의 의문을 풀어주는 대신시르케와 동행한다는 조건을 붙였다.유계 영 아스트랄의 세계존재의근원 혼 이데아 세계 거츠가 물어본건 베헬리트유계의 심층과 현세를 잇는 열쇠5인의 사자를 소환하는 주물로아무나 사용할수 없고 조건이 맞아야하며사용할수록 본인을 갉아먹는다는것 갓핸드는 유계 탐구가에게도 거대한 수수께끼로 남아있어 늙은 마녀가 설명은 해주었지만뜬구름 잡는 얘기라 거츠는 이해하지 못했다.(설명을 좀 명확하게 해야 이해하지) 산제물의 낙인이 박힌 거츠와 캐스카시르케는 매라 불리는 절대자 그리피스와싸울..

정해하는 카도 4화 리뷰

정해하는 카도 4화 리뷰로토와 왐 처리를 둘러싼 일본과 UN의입장차가 생겨버렸다.UN은 왐을 모두 UN에 제출할것을 요구했고일본 정부는 신도에게 의견을 물었다.신도는 야하퀴 자슈니나에게 상의하였고야하퀴는 전 인류에게 골고루 왐이 돌아가지 않는다면왐의 침투 확산을 추진시킬 다른 방법을 제시했다. 일본은 이 세계에 폭탄을 떨어트릴 각오가 되어있는가?일본정부의 각오와 협력이 필요하다는것그리고 야하퀴가 요구한건 시나와 카나타 박사 UN은 실력행사에 들어갔고일본정부가 왐 제출불응시 제제조치와군사행동에 나설 것을 예고하였다. 정해하는 카도 5화 리뷰나노카는 다음주에~음? 이것도 일본빠는 국뽕애니?뭔 내용이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