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5 8

며느리도 모를 내 블로그 일방문자수

십 수년전에 한 고추장 CF에서할머니가 며느리도 몰러 라는말을 해서유행을 탄적이 있었다.고두심이 나온 순창고추장이었나?아니면 최명길이 나왔던 해찬들고추장이었나? 아무튼 요새 4일 연속으로 블로그 일 방문자수가1000명대를 돌파하여, 예상불가능한 방문자수를매일 기록해 나가고 있다. 예전엔 얼마쯤 오겠구나 예상하면대충 맞아떨어졌던 편인데요새는 일요일날 반짝 상승하길래월요일부터는 사그라들겠지 싶어서지켜보았더니 3일이나 더 이어가는 것이었다. 무엇을 통해 이렇게 몰려온건지 모르겠어서더욱 예측이 불가능하다. 예전 CF에 나왔던 말로며느리도 모를 그런 상황이 된것이다.기념으로 관련 CF를 찾아서 올려본다.나도 궁금해서 근데 이게 21년전이었어?훨씬 최근인줄 알았는데 충격이네최명길이 아니라 이휘향이었구나 해찬들 CF..

Blog/이야기 2017.04.05

왕실교사 하이네 카이 브루노 레온하르트 리히트 일러스트

왕실교사 하이네 레온하르트 리히트 하이네 브루노 카이 일러스트 오늘 새벽에 시작한 왕실교사 하이네좀전에도 리뷰를 적었지만생각보다 재미있었다. 키가 너무 작아서 입구에서부터어린애로 취급당한 하이네이미 그런일엔 익숙한지화를 내거나 왕실경비병에게심하게 저항하지 않았다. 싸가지 4왕자에게 번번이 쫒겨나던 왕실교사들하이네는 그들과는 다르게 오래버틸것 같다.

왕실교사 하이네 1화 리뷰

왕실교사 하이네 1화 리뷰왕실교사 오다 그란츠라이히 국왕의 초대로왕실교사가 된 하이네 비트겐슈타인 할머니의안내로 4왕자가 있는 방에들어간 하이네는 레온 왕자의 환대속에첫 인사를 마쳤다. 하지만 문이 닫히자 완전히 깔보기와거부모드로 돌변한 레온하르트 왕자5왕자인 나르시스트 리히토는 작다며 어린애 취급3왕자인 브루노는 출신대학을 묻더니대학을 다니지 않았다고 대답하자 무시모드2왕자인 카이도 눈빛으로 무시 2왕자 카이 폰 그란츠라이히3왕자 브루노 폰 그란츠라이히 4왕자 레온하르트 폰 그란츠라이히 5왕자 리히토 폰 그란츠라이히 네 왕자에게 거부당한 하이네는굴하지 않고 우선 레온왕자의 면담을 시작한다.수업을 하려고 하면 언제나 말을 타거나재빠르게 줄행랑 쳤던 레온하르트이번에도 도망치려다 떨어트린반성일기를 주운 하이..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사쿠라 퀘스트

사쿠라 퀘스트 원제 / サクラクエスト 원작 / Alexandre S. D. Celibidache 감독 / 마스이 소이치 각본 / 요코타니 마사히로 캐릭터 디자인 / 세키구치 카나미 제작사 / P.A.Works 장르 / 드라마, 코믹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Sakura Quest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06 00:00 (목) 등급 / 15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sakura-quest.com/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manoyama_PR 줄거리 특별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안고 도쿄로 상경한 20세 여성 코하루. 쉽지 않은 도쿄에서의 취업활동에 악전고투하던 도중 이전에 딱 한 번 일한 적 있는 파견회사로부터 지방 소도시의 국왕이 되어주지 ..

아이돌 타임 프리파라 1화 보고서

여자 아이돌 프리파라가 되고 싶은 유메카와 유이프리파라 관련 망상이 특기라 지각하는건 일상이다.유이가 사는 곳은 남자만 프리파라가 될수있고프리파라 티켓을 받아도 책갈피로 사용하거나흥미가 없다시피 하다. 등교한 학교엔 파프리카 학원에서 전학온신급 아이돌 프리파라 마나카 라라가왔지만 프리파라가 되고 싶어했던유이는 잡지에 나온 라라의 사진과머리스타일이 달라서그런지 믿지않는다. 절반만 보고 도저히 시청을 지속할수가 없어서여기까지만 적어본다.아이돌 타임 프리파라 1화 리뷰는 중도 포기

왕실교사 하이네 리뷰 불참

자막 제작자가 없어서1화 리뷰도 적어보지 못하고 불참통보뒤늦게라도 나오면 적어보겠으나나올 가능성이 없어보이므로패스하게 되었다. 근데 왕실교사 하이네여자 캐릭일거라 생각했던하이네 비트겐슈타인 성우목소리를 들어보니 남자였다.잠깐보니 캐릭도 남자이고 충격이네 오늘 올릴 애니리뷰는 2개가 끝다음주가 시작되면 3개가 시작되서5개로 늘어날 예정 음 너무 허전하면 오후에 아이돌 타임 프리파라 1화 리뷰에 임시로 참여할지도

Blog/이야기 2017.04.05

신데렐라 걸즈 극장 1화 리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화 리뷰데레라지 게스트다냥 모처럼 일하는 안즈를 보고 놀라던린은 마에카와 미쿠가 준 사탕에 매수됐기 때문이라는 것을 눈치채고 사탕을 다먹자 일을 바로 끝내는 안즈와그걸 보고 경악하는 미쿠 어색했으나 미쿠의 눈짓에 놀라 고양이귀와 냥을 붙이는 시부야 린 귀여워 계속 보고 싶어 토끼 오가타 치에리다람쥐 모리쿠보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폭주하여 쓰다듬기에 나선 사자 무카이 타쿠미는쓰다듬기를 마치고 만족해하면서 마무리 신데렐라 걸즈 극장 2화 리뷰는 다음주에~3분자리 애니에 노래 30초 예고 10초본방 2분20초인가? 후~다음화엔 타카가키 카에데가 나올 예정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1화 리뷰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1화 리뷰Lecture 1. 할 마음이 없는 마술강사 교사자격증은 없지만 마녀 세리카 알포네아의 추천과 협박으로아르자노 제국 마법학교에1개월간 비상근 교사를 맡게된의욕제로 임시교사 글렌 레더스 출근 당시부터 지각해 달리다가 등교하던 시스티나 피벨루미아 틴겔과 부딪쳐 분수물을흠뻑 뒤집어쓰는건 보통연속되는 자습에 알아볼수 없는 글자질문하면 스스로 알아보라는 그의 태도에시스티나는 분노해 결투신청을 하였고글렌은 신청을 받아들인다. 조건은 기초마법 쇼크볼트만 쓸것학생들은 그래도 선생이니까주문 영창이 빨라서 호락호락 당하지만은않을거라 생각했으나, 첫타부터 파지직당하는 글렌은 꼼수를 부려 영창을먼저 시작해도 느려서 당하는 신세다. 그래도 굴하지않고 1판→3판→5판자기가 이길때가지 하려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