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4 10

후우카 12 유녀전기 11 캡쳐 몇장

후우카는 12화로 끝이 난것 같고위에 보이는대로 후우카에게 코유키가 찾아가서마음에 변화를 주었던지마지막에 밴드 재결성되서성공적인 공연을 마치는 장면이 나오고(자막이 나오면 리뷰 작성) 유녀전기 11화는 다시 만난 앤슨 수가타냐에게 예전처럼 호락호락하게 당하지만은 않는것 같다.언제나 여유롭게 적을 해치우던 타냐도이번만은 3번째 만나는 앤슨 수에게 애를 먹는 모양이것도 자막이 나오면 리뷰 작성 예정 일단은 그냥 화면캡쳐 몇장 맛보기

3일간 밀린 애니리뷰 10개 작성 완료

지난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미뤄뒀던 애니리뷰 10개를분리된 3개의 블로그에 올리느라 상당히 빡셌다. 역시 미뤄두면 안돼 예전에 하루에 많이 올린 숫자가7-8개였던데 반해오늘은 처음으로 10개를 작성해봤다. 하루동안 불가능할것 같던이 도전(?)도 하려니 되긴 되는 모양이다.내일이면 4개가 밀려있는데이틀간 14개라니 너무 많다.오늘 10개 처리못했으면내일도 6-7개를 작성해야 할뻔했어. 어쨌든 큰 산은 넘었으니새벽에 1-2개 작성하고무난하게 넘겨야지

Blog/이야기 2017.03.24

핸드 셰이커 11화 리뷰

핸드 셰이커 11화 리뷰Cocoon Cocoon 나가오카가 들려주는 이전 이야기나가오카와 마키하라는 콤비로핸드셰이커로 활동했다.두 사람은 아쿠타가와 선생의연구를 돕는 학생이었다. 지그라트에서 태어난 아쿠타가와 부부의 딸 마유미와 코요리는 성장하는내내 다른 핸드 셰이커의 습격을받았고 이들을 나가오카 마키하라 콤비가지켜내는 형태였다. 딸을 지키기 위해아쿠타가와 부부는 핸드셰이커로써최종승자가 되었으나생사를 알수 없이 사라져 버렸다. 마유미 코요리 자매는 내장기능을 상실하여쓰러져 버렸고 이식은 받았으나생사가 위험한 상태였다.나가오카는 마유미를 데리고 갔고코요리는 마키하라에 의해 오랫동안 잠든상태였다가타즈나를 만나뒤 깨어나 기억과 감정을 갖게 되었다. 반면 나가오카는 약물을 사용해마유미가 자신을 사랑한다고 만들었..

ACCA 13구 감찰과 11화 리뷰

ACCA 13구 감찰과 11화 리뷰후라와우의 꽃은 악의의 향기 후라와우구장을 맡은 릴리움 가문구장은 진 오터스에게 쿠데타 참여를 권하고 그에게 담배를 건낸다 제1왕녀가 보낸 자객은차에서 내리는 진에게 총격을 가했으나니노가 가로막으며 쓰러진다.병원으로 옮겨진 니노에게 로타나 자기를 지켜보지 말고 니노 자신의 인생을 살라고충고한 진은 마침내 쿠데타에 참가해국왕에 오를 마음을 먹는다. 13개 구로부터 13개의 담배를 받은 진오터스는 릴리움 장관에게 보고했고 그는 ACCA의 존속과 여태까지와 다름없는생활을 약속하며 미소짓는다. ACCA가 주도한다곤해도 진 오터스를 꼭두각시로 내세워도와 왕국의 실권을 릴리움 가문과후라와우구가 잡으려는 욕망을그로슐라 장관앞에서 스스럼없이 이야기하는 릴리움 장관 ACCA100주년 기..

세이렌 12화 리뷰 END

세이렌 12화 리뷰 END 토노 쿄코 최종장 첫사랑 토노 쿄코에게 고백하려는 카미타는 일을 마친뒤 옥상으로올라와달라 부탁한다. 판매를 마치고 가정부 선배의 배려로카미타를 만나러 온 쿄코는두사람을 엿보고 있던 카미타의엉덩이를 발로 찬다. 오뎅을 같이 먹으러 올라온쿄코는 사귀고 싶다는 그의 고백에오뎅을 먹으면서 대답하겠다고 한다. 대화를 하면서 서로좋아하는 마음을 알게 된 두사람쿄코는 그의 마음을 받아들이고두사람은 폭죽이 터지던 때에 맞춰서 키스를 나눈다. 미스 산타 콘테스트에남학생들의 추천을 받아루돌프 복장으로 출전한 츠네키 히카리는메뚜기 마스크 크림스 산타복장을 한미야마에 토오루에게 패배하고토오루의 우승에 토모에와 시오리 선배토오루의 오빠는 기뻐한다. 10년후 크리스마스 이브날 오뎅을 먹으러 가자는딸의 ..

우라라 미로첩 12화 리뷰 END

우라라 미로첩 12화 리뷰 END목욕과 축하 때때로 미로 9번 우라라 통과된 기념으로노천탕에 들어가 즐기는치야 콘 코우메 노노네 사람은 들어가기전 코우메의제안으로 옷바꿔입기를 했고니나선생도 사쿠대장의 옷을입고 노는데 참가한다. 연모하는 사쿠 대장과같은 탕에 들어간다는 생각에오오시마와 시오자와는 이미 흥분상태 탕을 즐기고 나온 4소녀는9번 표찰이 사라진걸 알게되었고서로 도와 동굴뒤 상자속에 들어있던9번 표찰과 유레르를 찾아냈다. 니나는 나츠메야를 떠나는 네 소녀에게우라라를 수호하는 힘을 부여해주고자폭포뒤에 넣어 정화시키려 했다고 알려준다. 9번 지역에서 벌어질 새로운 생활에더이상 참을수 없던 치야는9번 지역으로 뛰어내려 달려갔고이를 콘 코우메 노노 셋이서따라가면서 이야기는 마무리 된다. 우라라 미로첩 1화..

쓰레기의 본망 11화 리뷰

쓰레기의 본망 11화 리뷰상냥한 신(神 god Kamisama)님 남자와 사귀면서도 바람을 피우면서도어느 곳에서도 자기가 당사자라고깨닫지 못했던 아카네 카나이 선생과 여행 온 아카네는그를 유혹했지만 카나이는 오히려 당황해서 방을 나가버렸다. 여태까지 봐온 남자와는 달리그는 자기의 가치관을 아카네에게요구하지 않았고 오히려 바람을 피는자신을 진실로 받아들이고청혼까지 하자 아카네는 기분의 변화를느끼며 그의 청혼을 받아들였다. 무기와의 데이트에 나타난 아카네는그에게 결혼사실을 통보했고무기는 축하의 말을 건냈다. 자기가 바꾸고 싶었지만다른 사람에 의해 바뀌게 된 아카네의모습을 보면서, 떠나가던 아카네에게교활하고 약한 여자의 모습을 지녔던그녀를 좋아했고 잊지 않을거라면서눈물로 그녀를 떠나보낸다. 고맙다는 말을 남긴..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11화 리뷰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11화 리뷰연말연시 (코미케 이야기는 없어요) 시장에 들러 상품뽑기에서코타츠에 당첨된 토르코바야시와 온천관광을 생각했지만이후 새해가 될때까지 귤을 까먹고코타츠안에서 게으름을 부리며 만족감을 표시하는 코바야시 토르 칸나였다. 엘마는 시장에서 과자 한움큼 집기에전력을 다하고 이를 지켜보던아이들에게 박수를 받는다. 기모노를 입고 새해를 맞이 첫참배를 하러신사에 놀라간 코바야시 일행은역시 같은 목적으로 온사이카와 죠지 엘마 루코아 쇼타 파프닐 타키야를 만난다. 음식도 즐기고 행운도 점친뒤닭의 해를 맞아 토르의 제안으로코바야시의 집 코타츠안에서떡국을 맛있게 즐기던 일행들은해돋이를 보고 헤어진다. 어머니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은코바야시는 행복하다고 말하며고향 부모님 곁에 있는것보다이곳에서의 생..

원룸 11화 리뷰

원룸 11화 리뷰아오시마 모카는 알고 있다 비오는날 공원에서노래 연습을 하던 아오시마 모카 샤워하고 갈래? 이번에도 계약에 떨어진 모카는소설가가 되려는 남자친구가 자신까지 신경써주는 상냥한 태도에 원망섞인 모진말을 하더니 곧 사과한다. 비 맞은탓에 감기가 걸린 모카의병문안을 온 남자친구에게어리광을 부리는 모카는고향으로 내려가기로 했다며만나서 다행이라는 말을 남긴다. 원룸 12화 리뷰는 다음주에~ 이번화는 모카의 매력이 터진 화12화에서 모두다 잘되었습니다로 끝이 나려나?이틀 게으름 부렸더니 쓸게 많아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