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5 6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0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0화 리뷰 3년연속 고교 수석을 차지한앤드류를 축하하기 위한 파티날한나와 바바라는 초대받지 못한앗코를 무시하며 도발해버렸고열받은 앗코는 상점에서2시간후 사라지는 파티옷을 구해초대받지 못했지만 다람쥐 거대화로입구에 소동을 일으켜 파티장에 잠입한다. 겉치레 인사말에 질렸던 앤드류는앗코 카가리를 발견하고 파티장에서 나가라고 하던 그때 수시가쏘이면 사랑에 홀딱 반하는 벌을 풀어놓았고이 벌이 앤드류와 프랭크 다이애나파티장에 참석한 사람들을 쏘게되어파티장은 한바탕 소동에 휩싸인다. 다이애나, 앤드류 ♡→ 앗코 카가리 프랭크 +3명의 남자♡→ 롯테 얀손에게 반해보리는 사태가 발생당황한 앗코는 수시가 준 부채로 벌을 쫓다가마녀를 싫어하던 아버지와 대화를 마친앤드류에게 좋아하는 피아노도 포기한채꿈..

냥코 데이즈 10화 리뷰

냥코 데이즈 10화 리뷰비밀과 츤데레 아즈미와 마라톤 시합시간여유롭게 선두로 달리고 있던이케타니 란은 갑자기 멈춰서고그녀를 놔둔채 아즈미를 비롯한반친구들은 달려나간다. 옆구리에 통증을 느끼며뒤에 쳐진채 달려오던 유우코는고양이때문에 달리지 못하는걸 알고손수 들어서 치워준다. 이름을 물어보는 란에게코나가이 유우코라 알려주고고맙다고 인사하자 부끄러워하는 유우코의 모습을 본 란은츤데레 모습을 보이면서 달려가버렸다. 냥코 데이즈 11화 리뷰는 다음주에~

뱅 드림 8화 리뷰

뱅 드림 8화 리뷰 달려버렸다 ! 문화제날 학교에 등교하려던사아야는 어머니가 빈혈로 쓰러지는바람에 병원에 들르게 되어 참가하지 못했다. 카스미는 처음엔 밝게 미소지었으나연락없는 사아야와 공연시간이다가오자 차츰 우울한 기분이 되었다. 검사결과 가벼운 빈혈이외에이상이 없는걸로 나타나어머니와 동생들의 배려로문에 꽃힌 편지속 노래 가사를 읽고학교로 달려간 사아야는 공연을 마친 이전 밴드멤버 나츠 후미카 마유에게용서를 빌려고 했으나 같이한 밴드생활이오히려 즐거웠다며 격려와 동시에드럼스틱을 건내받았다. 예상치못했던 사아야의 등장으로카스미 타에 리미 아리사 Poppin Party 멤버들은 놀라움을 금치못했고 완전체가 된 밴드가 노래한곡을 마치자 관객들의 환호성을 받았다.카스미에게 멤버 소개를 받으면서즐거움을 느끼던 ..

핸드 셰이커 10화 리뷰 마유미 등장

핸드 셰이커 10화 리뷰Kitten Kitchen 학원제 때 능숙하게 요리하는코요리와 타즈나를 눈여겨봤던치즈루는 센테오틀 음식점에두사람을 알바로 고용한다. 두 사람은 주방일을 문제없이해냈고 코요리의 사진을 전송받은호죠 리리와 마사루 남매가가게를 방문해 대화를 나눈다. 알바를 마친후 치즈루의권유로 두사람은 쇼핑몰 근처로데이트를 나섰고, 무대위에서노래하는 코다마와 그 매니저히비키를 만난다. 대화를 마친뒤 마키하라 선생과 만난코요리 타즈나의 뒤에 나타난건한번 만난적이 있던 나가오카그리고 코요리와 똑같이 생긴마유미 팀이었다. 나가오카는 마키하라가들려주지 않은 이야기를 들려주겠다면서이번 이야기는 마무리 핸드 셰이커 11화 리뷰Cocoon Cocoon은 다음주에~ 예고편을 보니나가오카 - 마유미마키하라 - 코요리가..

ACCA 13구 감찰과 10화 리뷰

ACCA 13구 감찰과 10화 리뷰하늘이 없는 도시의 촘촘한 별 각구에서 건내진 담배의 의미 진 오터스를 국왕으로 내세워 쿠데타에 참여 지원하겠다는 구청장들의 의사표시 야키라구에선 구장과 ACCA본부장의 환대를사막지역에 가난했던 프라넷타구는오히려 진에게 담배를 하나 빌리더니그에게 돌려주며 참여의사를 밝혔다. 진은 출장에서 복귀하여로타에게서 납치건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자신도 어머니가 왕족이었단 사실을얼마전 알게되었다 전한다.니노도 추기원장관련 인물이라는 것도 속보로 수여식도중 쓰러진국왕의 용태소식이 뉴스로 전해졌고릴리움 장관은 ACCA 100주년 기념식을이용해 쿠데타를 벌일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로슐라와 대립쇼를 통해서ACCA가 중심이 된 쿠데타를 일으킬계획을 오래전부터 세운 릴리움 장관실상은 진 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