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5 6

구작애니 정보 올릴 예정

매번 사이트 찾아가서 정보 찾기도 귀찮으니 앞으로이 블로그에 하루에 1-2개 이상 구작애니 정보를 올려보도록 하겠다.복사 캡쳐 저장 입력 지우기 바꾸기등 번거로운 작업이지만매번 찾아가서 검색하는것보단 덜번거롭겠지날짜가 바뀌기까지 남은 시간 19분0시에 맞춰서 올리고 싶지만 무리일것 같아서 내일중 아무때나 올리는것으로 패스첫번째로는 아까 글에서 언급했던 마기를 올릴예정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9화 리뷰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9화 리뷰설중송백 : 굳은 절개 형을 존경하면서도 싫어하고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있었던 오쿠무라 유키오는가장 싫어햇던건 약한 겁쟁이였던 자기였다고 말한다.토도 사부로타를 물의 악마 나이아스를 소환해 움직임을 봉쇄했지만, 금새 풀고 나온 토도에 의해유키오는 불타 죽을 위기에 처하고 스구로 류지는 촉지인을 통해 부정왕의 주변에 불의결계를 쳤고 오쿠무라 린은 부정왕이 뿜어내는 산령이 류지 가가이 펴지지 않게 보호하였다. 린은 유키오가 죽을 위기에 빠졌을때 잠깐 이상한 낌새를 느꼈으나, 몰려드는 산령을 쿠로와 함께 물리치느라 정신이 없었다. 우케와 미케를 소환해 주지를 이동시키려다산령의 공격을 받아 삼켜지게 된 카미키를구하고자 모리야마는 소환이 안되던니짱을 소환해 그녀를 구할 방도를..

리라이트 21화 리뷰 Rewrite 21화 리뷰

리라이트 21화 리뷰 Rewrite 21화 리뷰재회 에사카의 부름을 받고 일본으로 돌아온 텐노지 코타로 별의 죽음. 멸망을 막기위해서코타로는 열쇠 카가리의 조력자가 된다.댓가는 카가리의 가슴을 만지는것카가리는 코타로의 욕정을 알고성욕에 응할 각오가 있었지만코타로는 가슴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그녀가 원하는건 가이아 섬멸 이후가디언을 멸망시키는것거대한 두 세력의 싸움이 가카리에게슬픈기억을 쌓이게 하여 멸망을 앞당기기 때문 가디언으로썬 독자조사로가이아에 잠입해 마물사가 되었다.가이아 집단의 거대 세력인카시마 사쿠라의 염세적 성녀파 조사를스자키 슈이치로의 스자키파가 원하였고식물 마물과 자금을 지원받은 코타로는야스민에게 자료조사를 맡겼다. 더이상 이일에 관여하는건 위험하다고 경고하는 야스민의 걱정을 뒤로하고카가리..

3월의 라이온 20화 리뷰

3월의 라이온 20화 리뷰 Chapter 41 교토 ② 꿈속에서 눈보라 폭풍을 맞아그 속으로 휩쓸려가게된 시마다 8단뒤늦게 시마다 카이가 위통증으로고생한걸 알게된 니카이도는형님을 잘 보살펴달라 레이에게 부탁한다. 사자왕전 2국 1일째 기자들과 반상해설에 나선후지모토 라이토 모두 시마다8단의패배를 말하고 다녔지만레이는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다. 회장과 후지모토 라이토 모두남을 업신여기며 자기를 드높이는같은 부류의 사람그 덕(?)에 스미스와 레이는 깊은 쓰라림을 느낀다. Chapter 42 교토 ③ 소야 명인과의 대전 2일째위통증을 참아가며 공격에 나섰지만딱 거기까지가 시마다 8단의 한계였다. 꿈에서 본 눈보라 폭풍을 맞아 한줄기 빛을 본 시마다 카이 후지모토 라이토는 4연패라며반상해설을 그만두고 나갔고그를..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9화 리뷰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9화 리뷰 데미는 시험하고 싶어 우가키 형사의 권유로타카하시 선생이 다른 여자에관심을 돌리기전에 최음을 조금씩사용해 유혹해보기로 한 사토 사키에 데미에 관한 지식으로 접근해대화할 기회를 만드는데 성공한 사키에는일단 겉옷을 벗어서 몸을 드러냈지만별다른 반응이 없자 서큐버스로써창피한 생각이 들었다. 허나 타카하시 역시 엄청난유혹의 기운을 느끼고 일어난성욕을 억누르고 있던 상황 서큐버스라서 지나치게 복장에신경쓰고 있던 사키에에게일반여성과의 비교를 통해정도차이일뿐이라고 충고해줬고 사키에는 의견을 교환하며 행복감을 느끼면서 최음효과를 통한 유혹은 포기하고지퍼를 올렸지만 가슴에 걸린 상황에서타카하시 선생이 부끄러워하자즐거워하며 가끔씩은 써도 괜찮을거란 생각을 하게된다. 한여름에 설녀의 성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