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8 4

그 여름에서 기다릴게 키타하라 미오 타니가와 칸나 GIF

2012년 1월 신작애니로 방송된그 여름에서 기다릴게 조금 보긴 했지만당시엔 그다지 관심을 두지 않았던애니라 제대로 보지는 않았다. 오늘 갑자기 이 GIF가 올라왔길래무슨 애니에 등장하는 캐릭터인가 찾아보았다.왼쪽이 키타하라 미오 (성우 / 아스미 카나)오른쪽이 타니가와 칸나 (성우 / 이사하라 카오리)

월간 코믹 얼라이브 4월호와 리제로 코노스바

월간 코믹 얼라이브 4월호와 리제로 코노스바 지난 2월중순 예약해놓고 입금을 늦추면서게으름을 부리다가 놓쳐버린 렘 부록 일러스트 이후에 이 만화잡지 표지를 보게되어왼쪽 아래 위치한 리제로+코노스바 이야기그리고 오른편에 이미지가 애니판이랑 너무 달라서전혀 마음에 안들지만 람과 렘의 일러스트가 부록이라 구매하게 되었다. 부록을 목적으로 구매하게 되었지만 속에 실린 만화들은 대체적으로 내 취향에 맞았고과거 한국에서 발매된 만화잡지보다 더 두꺼운 1044페이지라 두께도 상당히 두꺼운 편이었다. 보니까 리제로와 코노스바 만화가 실려있었고리제로는 18화 렘이 절망한 스바루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는 부분그리고 빌헬름과 테레시아가 만났을 무렵 이야기가 소설로 실려있었다.코노스바는 메구밍의 이야기로 보이는 내용이 실려있었고..

뱅 드림 9화 리뷰

뱅 드림 9화 리뷰알바해버렸다! 드럼을 보러왔던 사아야는하나조노 타에의 추천과점원의 최면으로 지름신이 강림11만100엔짜리 드럼을 구매하였고카스미도 곰 캐릭터가 그려진 왜곡이펙터를 구매하였다. 아리사의 연습실에서 새로산드럼을 옮겨서 밴드연습을 하던 카스미 일행들은 감기로 전원 출근을 못하는 SPACE 스탭을 대신하여 하루 알바를 한다. Gitter Green + Roselia 이 무대에서 합동공연을 마치고, 연주를 하다가 실수해눈물을 흘리던 Roselia의 한 여자 멤버를 격려위로해주는 오너 시센의 모습을 보면서 시센이 무섭기만한게 아니라자상함까지 갖춘 사람이라 생각하는 카스미와 아리사 일을 마친뒤 일주일후 도전한 오디션에서Poppin Party는 불합격되고카스미는 몇번이고 도전하겠다고 말했지만하나조노 ..

가브릴 드롭아웃 텐마 가브릴 루 화이트 일러스트

가브릴 드롭아웃 텐마 가브릴 루 화이트 일러스트 가브릴 천계에서는 1등을 차지할정도로 우수한 천사였으나 하계로 내려와 게임에 빠져 생활비를 거의 과금 결제에사용하고, 학교도 잘 안가는등타락천사가 되어버렸고 태도 자체도 나빠진 탓에오히려 악마인 비네가 더 천사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다. 어제 마지막회가 방송되어이야기도 끝이 나버렸다.원래는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에 올려야하지만블로그 활성화를 위해 이곳에 올리게 되었다. 미나세 이노리는 여기서 후배천사타프리스 캐릭터를 맡아서 연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