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1 5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10화 리뷰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10화 리뷰불요불굴 시마 쥬조의 하급악마 아그니 불꽃 공격은상급악마 카루라의 힘을 소지한 토도 사부로타에겐통하지 않았다. 공격을 하면 할수록 그에게힘을 실어주는 꼴이었다. 유키오의 작전에 의해한방에 커다란 불꽃 공격을 퍼부어토도의 용량이상 부하를 줘 재를 만든뒤비에 젖어 그의 몸을 녹게 만드는 작전은성공하는듯 했으나 안심하던시마 쥬조 일행을 덮쳐버렸다. 부정왕이 모습을 드러내 스구로 류지를노리자 결계에 온힘을 쏟았던 카루라에게자신을 보호하라고 명하고15분도 못버틸것 같았던 그는오쿠무라 린에게 후퇴를 권한다. 교토 타워를 구경시켜달라며허세를 부리던 린을 보면서류지는 믿는다며 다시 결계유지에온힘을 돌렸고 그와 동시에부정왕이 류지를 덮친다. 절체 절명의 순간푸른 불꽃을 내뿜으며안..

후우카 10화 리뷰

후우카 10화 리뷰 운명 코유키와 유우가 같이있는걸 보고마음속 떨림을 느끼던 후우카는 자상하게 대해주는 유우를 볼수록마음이 흔들려 괴롭다. 짝사랑하는 마음을노래가사로 작사한 후우카는공연 당일 가방에서 떨어진양스트렙을 줍다가 트럭에 치여사고가 날뻔한다. 공연장에 도착한 후우카와 함게공연을 시작한 The Fallen Moon 공연장 관객석엔 6년만에 나타난 타마와 니코를 포함한히사시 야하기 토모미완전체 헤지호그스가 지켜보고 있었다. 타마 (끝날때까지 안나올줄 알았더니 너무 뜸들이다 나온것 아냐?) 히사시 니코 6년만에 다시 뭉친 헤지호그스 후우카의 노래를 듣고 흥미를 보이는 타마히나시 코유키는 유우에 대한 고백에 가까운후우카의 노랫말을 들으며그녀의 속마음을 알아챈다. 관객의 환호성을 들으며 공연을 마친뒤무대..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10화 리뷰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10화 리뷰등장! 고독한 기사 세상의 원리를 어지럽히는 스텔라 프리즘을파괴하라는 실종된 아빠의 편지를 받은흑조의 기사 오디르(타나카 사치코) 정체를 밝혀내 대화를 시도하려던알타이르 토르테팀원들은마리와 유우미 사토카의 추리로오디르의 정체는 같은반인 타나카 사치코인걸 알아낸다. 체육창고에서 울고 있던사치코를 오리가미 히나가 발견해그녀의 정체를 숨겨주고응원해주기로 한다. 0시를 기해 에테르노를 침입한오디르는 장소를 옮겨츠바메 사토카 이오유우미 마나가 속한알타이르 토르테 팀을손쉽게 제압했으나일부러 져줘서 다음을 노리기로 한다. 다음날 등교한 사치코에게오디르의 이야기를 하면서 접근해 친해지려던 마나일행은당황하는 사치코에게 미소를 날린다. 이 모든상황을 모르가나가 지켜보고 있었고 설원에서 나타난..

크라켄 (Kraken)

크라켄 (Kraken) 바다를 항해하는 선원들이 조심해야할건 3가지거친 파도가 몰아치는 바다, 세이렌, 그리고 물귀신처럼바닷밑에서 올라와 배를 덮쳐 산산조각내거나바닷속으로 끌고 들어가는 크라켄이다. 내가 크라켄을 처음 접하게 된건쥘베른의 소설 해저 2만리를 통해서였다.노틸러스 호를 덮친 거대한 크라켄을떼어내기 위해 분출중인 해저 화산쪽으로잠수함을 접근시켜서 떼어낸 네모 선장1990년 방송된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에서 재현되었다.해저 2만리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쥘 베른의 소설 해저 20000리에서 노틸러스호를 덮치는 크라켄 바다를 항해하는 선원들이 탄 배를 덮치는 크라켄 향유고래로 보이는 고래류를 덮친 크라켄(거대 오징어) 난폭한 크라켄의 인간 사냥 대항해시대나 와우에서도 퀘스트나..

유녀전기 9화 리뷰

유녀전기 9화 리뷰전진 준비 아렌시 제압후 며칠후제국군 작전본부에선 제투아 준장의 제안으로 라인전선을 뒤로 물려적의 주력부대를 끌어들인뒤 박살낸다는 포위섬멸전이 입안되고 있었다. 그렇게 함으로써 전쟁을 지속하려는공화국을 전쟁종결로 향하게끔 하려는 속셈이었다. 통일력 1925년 5월 10일 제1작전 제국군이 후방이동을 마칠때까지공화국군과의 전투를 지원하는역할을 맡은 203 항공마도대대세레브랴코프 소위(비샤)와타냐 데그레챠프 소령도적 포탄에 맞았으나 비샤만 가볍게 부상을 입었다. 통일력 1925년 5월 25일 제2작전 미친과학자 닥터 슈겔이 개발한정찰용 특수가속장치은닉호칭 V-1을 장착한채라인방면에 주둔한 공화국군의주력부대와 지휘본부를 섬멸하기위한충격과 공포 작전이 레르겐의지시아래 타냐의 부대가 수행을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