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7 8

자체발광 오피스 완벽한 아내 반지의 여왕

MBC 수목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 지난 2005년 3월에 방송되었던 드라마 신입사원이 생각나게 하는 드라마였다.문정혁 한가인 오지호 이소연이출연해 큰 재미를 선사했던 드라마 갑질 비리, 어려워진 취업시장, 계약직자살, 시한부인생, 금수저 요즘 세태를 반영한제2의 신입사원자체발광 오피스회를 거듭할수록 그 재미를유지할수 있을지가 궁금하다. 고아성 하석진을 주축으로이호원 이동휘와 함께 은장도 트리오의 활약은언제까지 이어질지도 관심사 KBS2 TV에서 월화요일 방송되는완벽한 아내는 처음엔 볼만했으나3화들어서 몰입도가 떨어지는 편이다. 새벽에 MBC에서 본 3가지색 판타지반지의 여왕반지를 낀 모난희(김슬기)를예쁜 친구 강미주(윤소희)로 보는박세건(안효섭)은 물속에서 반지가빠진모난희의 실제 모습을 보게되고집에 ..

세이렌 11화 리뷰

세이렌 11화 리뷰토노 쿄코 제3장 각성 횡단보도길 파란색신호를 무시한 차로부터사고를 당할뻔한 토노 쿄코를 구한 쇼이치는이브날 데이트 신청 거절후의행적을 묻는 쿄코에게서 사이좋은 친구 관계가 틀어지지 않길 원한다면서 친구로 지내자는 이야기를 듣는다. 쇼이치가 다른 여자한테관심가지는건 신경쓰면서도사이가 틀어질까 관계진전엔소극적인 두가지 마음을 가진 쿄코 쇼이치에게 직접 짠 빨강색 털실 팬티를 건내주는 쿄코는 자기 팬티를 골라달라며쇼이치와 함께 속옷가게를 방문하는데 부끄러움은 두사람의 몫 쿄코와 헤어지고 돌아가던길좋아하는 여자에게 이브날 데이트신청을 거절당해 절망하는 이쿠오를놀이터에서 만난 쇼이치는그를 남자답다고 여기며자신도 두려워하지만 말고쿄코에게 다시한번 본심을전하겠다고 마음먹는다. 세이렌 12화 리뷰토..

우라라 미로첩 11화 리뷰

우라라 미로첩 11화 리뷰치야와 쿠로우 때때로 눈물 검은 손들에게 잡혀서바닥 아래로 끌려간 치야배신자 우라라의 아이라며자신을 죽이려고 하는 검은손들에게벗어나기 위해 콘이 점쳐줬던쿠로우를 외치자 들판에서 봤던검은 요괴가 나타나 치야를 삼켜서 지켜주었다. 쿠로우의 안에서 어머니의 모습을보게된 치야는 시험 종료시간이얼마 남지 않자 콘 코우메 노노가있는 곳으로 찾아와 함께 출구로 향했다. 남은 시간은 7분쿠로우를 통해 미로의 출구를 알아낸치야는 콘일행과 함께종료시간에 맞춰 출구를 열었고9번 우라라 본시험에3번째로 통과한 마지막 팀이 되었다. 기뻐하는 나츠메야팀원과눈물을 흘리던 니나선생은사쿠대장의 품에 안겨 안정을 되찾았다. 우라라 미로첩 12화 리뷰목욕과 축하 때때로 미로는 다음주에~다음주가 마지막회가 될지그 ..

쓰레기의 본망 10화 리뷰

쓰레기의 본망 10화 리뷰텅 빈 깨진 조각 고교생때 모두가 동경하는 2년 선배와첫경험을 맞이한 아카네는 상대를 자기 마음대로 가지고 놀다가 짓밟고 싶어하는 것과 같은걸 반복하면서 희열감을 느꼈다.그것이 홀로 설수 있는 방법이라고 여기며오는 남자 안막고 가는 남자는 내버려뒀다. 자신이 항상 우위에 서있었기 때문에가지고 노는 여유를 부릴수 있는 아카네는데이트 하자는 무기에게 카나이 선생과만냐야 된다며 거절한다. 질투 집착 독점욕은 아카네에 대해더 끌리게 만들었고, 참을수 없었던 무기는 마침내 학교에서 아카네를 끌어안고 키스를 해버린다. 호텔에 한번 갔음에도자신에 대한 욕망이 있었지만다른 남자처럼 자러 가자고 하지 않는카나이 선생이 불만인 아카네 그보다 오히려 자신이 더 매달리고 집착하는 듯한 생각에 기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