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2 8

One Room 하나사키 유이 모모하라 나츠키

One Room 하나사키 유이 모모하라 나츠키 어제 방송된 원룸 8화 엔딩을 보니대학생과 애인사이가 된듯한 하나사키 유이 그리고 일에 치여서 매일 파김치가 되어돌아오는 직장인 오빠의 여동생 모모하라 나츠키가같이 서 있는 장면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혹시 대학생과 회사원이 같은 사람인가 싶었으나두사람이 동일인이라면 남자대학생이 졸업해서유이와 잠시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지 않은한 동일인이기엔 힘든것 같고마지막엔 등장할 여자 캐릭터아오시마 모카는 어떤 관게로남자 플레이어와 설정이 될지 궁금하다.Save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8화 리뷰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8화 리뷰새로운 드래곤 엘마 (드디어 나오나요?) 소풍을 맞아 도시락을 싸가야 되는 칸나음식은 자기가 하는게 낫다는 토르의말이코바야시의 경쟁심을 불러일으켰고심사위원 파르닐 루코아 칸나의 참가로도시락 대결이 펼쳐졌다.결과는 2승 1패로 토르의 승리 이때 질서를 중시하던 조화세력 드래곤엘마가 토르를 데리러왔고가기를 거부하는 파괴와 혼돈의 드래곤토르와 전투를 벌여서라도데려갈 심산에 토르는 그녀를 구멍 건너편으로 넣어 따돌려버린다. 며칠후 다시 온 그녀에게허기진 배를 채워주고자크림빵을 하나 건내줬고돌아가면 봉지채 주겠다는 말에순순히 물러나는 엘마였다. 다음날 코바야시가 일하는 회사에채용된 엘마는 PC조작부터막혀버렸고 코바야시가 이것저것도움을 주며, 돌아오는길 음식도 사주면서조금씩 가까워졌..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8화 리뷰 코노스바 2기 8화 리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8화 리뷰 코노스바 2기 8화 리뷰이 고통스러운 마을에서 관광을 몸을 아슬아슬하게 부딪히기 전까지접근하다가 피해가는 치킨레이스다크니스의 바램과는 다르게 타조들은모두 그녀의 머리위를 넘어갔으나그건또 그것대로 만족하는 다크니스였다. 다크니스의 바람대로 밧줄에 매달아마차로 달렸고 그녀를 따라온 타조들을동굴로 유인해 마지막 메구밍의 폭렬마법으로처리하자 파티플레이에 감탄한 모험자와마부들은 사례금을 건내줬지만타크니스가 튼튼한 갑옷을 입어 발생한 일이라 카즈마는 받지 않았다. 간밤에 이상한 낌새를 느낀 카즈마주변엔 언데드 무리가 모여들었고아쿠아는 턴 언데드 마법으로몹을 처리한뒤 으스대며 칭찬을 바랬지만이 역시 아쿠아 때문에 생긴일이기에사례금을 거절하였다. 드디어 아쿠시즈교 총본산물과 온천..

원룸 8화 리뷰

원룸 8화 리뷰모모하라 나츠키는 솔직해지지 못한다. 주번을 하지못해 나츠키에게돌아가라고 말하는 오빠상냥하고 성실하고 멋진오빠라면서 눈물을 보이던 나츠키는돌아가겠다고 한다. 오빠와 같이 식사를하고 돌아온 나츠키는 여자친구가 없냐 물어보고나중에 없으면 자기도 입후보 하겠다며장난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오빠가 걱정이된 나츠키는전철에서 식사잘하고 빨래도하면서 살라 당부한다.너도 남자친구를 만들라는말에오빠와 같은 사람이라면 이라며단서를 달아 부끄러워하는 나츠키 봄에 다시오라는 오빠에게미소지으며 인사를 하는 나츠키였다.집에 돌아온 오빠는 나츠키가 종이에 남겨놓은 당부글을 보게 되는데 가끔씩은 여동생에게 연락할것힘내 오빠~ 원룸 9화 리뷰는 다음주에~너무 귀여운 오빠바라기 모모하라 나츠키 이야기도 끝나고 이제 마지..

ACCA 13구 감찰과 OP Shadow and Truth 가사

ACCA 13구 감찰과 OP Shadow and Truth 가사 발음을 통해서 들어온 방문자가 있길래노래는 따로 올려서 패스하고 가사만 블로그에 올려본다. ACCA 13구 감찰과 OP ONE III NOTES - Shadow and Truth 작사 : Konnie Aoki / 작곡, 편곡 : 타카하시 료 (高橋諒) Watch your back, attack is on the way 뒤를 조심해, 공격은 늘 뒤통수를 치지 So feel around with the cards you play 그러니 주위를 잘 느끼며 카드를 쓰는거야 Looking out, suspicion for they keep deceiving info 둘러 봐, 사방에서 널 속이려하지 Every minute what you beli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