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0 7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렘 ☆ 침낭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렘 ☆ 침낭 은 펼치면 이런 느낌입니다. 어쩐지 이미 무너뜨리고 버리고 있는것 같은 분위기도 있지만, 기분 탓입니다. 그럼, 활용 방법을 확인합시다. 판매가격 10,000엔 (세금포함)예약기간 2017년 3월 3일 - 30일신고 예정일 2017/6/29 【상품 내용】 제품 크기 : 약 H1800㎜ × W750㎜ 수납 케이스 : 수납 케이스 : 약 25 × H25 × D40㎜ 제품 사양 : 슬리핑 백 1 개, 수납 케이스 1 개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レム☆スリーピングバッグ は、広げるとこんな感じです。なんかすでに押し倒してしまっているような雰囲気もありますが、気のせいです。それでは、活用方法をチェックしていきましょう。 store.kadokawa.co.jp/shop/g/g30..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ED 테마 망상 보정 연 분홍색 다이어리로 결정!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ED 테마 망상 보정 / "연 분홍색 다이어리」로 결정! 신 CM에서 음원 최초 공개! 작사는 망상 보정 회원과 제 1 기에서 ED을 담당한 사와 미소라 의한 공작입니다! AJ2017 "따분한 카노 ♭"무대에도 출연! EDテーマ 妄想キャリブレーション/『桜色ダイアリー』に決定!新CMにて音源初公開!作詞は妄想キャリブレーションのメンバーと、第1期でEDを担当した沢井美空による共作です!AJ2017「冴えカノ♭」ステージにも出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방송을맞아매주 목요일 24:55분 라디오방송을 하는 모양 카스미가오카 우타하카토 메구미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를맡은 세 성우들이 다같이 방송하려나?

세이렌 10화 리뷰

세이렌 10화 리뷰토노 쿄코 / 제2장 물려받기 여름방학때 사슴고기를 먹었다는거짓말을 한 탓에 창설제날 사슴고기 요리를 담당하게 된 츠네키 히카리 풍기위원장이자 창설제 실행위원인산죠는 가정부원들의 약점을 들어 협박해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돕게 만든다. 가정부는 케이크 판매도 겸하기 때문에연습과 시식을 일주일간 한 토노 쿄코는부실을 방문한 카미타 쇼이치에게시식을 부탁한다. 맛이 있었지만대놓고 칭찬하지는 않던 쇼이치 이브날 데이트 신청을 하려던쇼이치는 츠네키에게 상담을 신청하고어른스러운 티를 어필하던 츠네키는호텔 조가비 침대가 나오자이게 좋다며 얼버무리며 넘긴다. 가정부 선배들의 권유로크리스마스 장식할 천을 구하러쇼이치네 집에 왔던 쿄코는돌아가는 길 이브날케이크를 먹자는 데이트 신청을쇼이치에게 받지만 바쁘다..

쓰레기의 본망 9화 리뷰

쓰레기의 본망 9화 리뷰Butterfly Swimmer 실연당한 아픔을 떨쳐내기위해에바토 사나에(엣짱)과 같이여행을 떠나온 야스라오카 하나비 하나비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즐기려던 사나에가 문을열자그 앞엔 사촌 키리시마 아츠야가별장 내부에서 얼굴을 내밀고 있었다. 아츠야의 등장으로 기분이 틀어진 에바토 사나에와아츠야와 둘 사이에서 마음이불편해진 하나비 그날밤 사나에와 하나비는침대위에서 사랑을 나누었다. 다음날 호숫가에서 아츠야는사나에에 대한 입장을 확실히정해달라 당부하고 자기위안을위해서 사나에를 이용하는게미안해진 하나비는사나에와 대화를 시도한다. 이번 여행을 끝으로 마음을정리하려했던 사나에는자기에게 친구로 남아달라고부탁하는 하나비에게너무한다고 원망한다. 또다시 마음을 닫은채 친구없이 지내는 엣짱을 보는게 싫..

우라라 미로첩 10화 리뷰

우라라 미로첩 10화 리뷰네명과 승격시험 때때로 시련 시험관 토키에의 감독아래 열린9번지 문을 통과하기 위한 시험저주받은 구렁이(미로) 위로 올라가미로와 오니(도깨비)로 변장한 선생들위험장소를 비롯한 장애물을 뚫고3개의 화살이 숨겨진 장소로 가서한개를 찾아야 하는 방식이다. 10팀중 3팀만 통과하는 시험으로니나 선생이 포함된 오니를 뚫고 코우메의 시계추 유레르(18세) 그리고 콧쿠리 점을 통해 콘에게 빙의된 여우신 콘키츠네의 도움을 받아 마침내 1개의 화살을 찾아내었다. 기뻐하는 나츠메야 팀의 4소녀들방에 출구가 생겨 나가는 콘 코우메 노노화살을 들고 있던 치야는 방 벽에생긴 수많은 눈이 자신을 쳐다보면서불길한 반역자의 딸이라 불리며검은 손에 의해 지하로 끌려들어갔다. 나오지 않는 치야를 찾아 다시 들어..

헌재 만장일치로 박근혜 탄핵 인용8 기각 0

시작은 비관적이었으나막판 뒤집기를 행한것처럼시작은 기각분위기막판은 탄핵 반전을 보여주었다. 박근혜 빠집단인박사모와 여러 종박단체들이지령을 받아 들고 일어날 가능성이있으나 경찰이 제대로 대응할지가 의문이다.근데 종박단체를 왜 보수단체라고 부르지?매국단체 종박단체 종북단체 빠돌단체가 어울리는 지명인데 세금으로 일당 보수받아서 보수단체냐? 이후 부패세력인 자유매국당과 그른정당에 우호적이던검찰 경찰 집단이 제대로 조사할지도 의문스럽긴하나일단 오늘은 박근혜가 탄핵된거라도 만족해야하나?이재용에 대한 재판은 어떻게 나올지삼성이라 또 봐주기로 일관하려나?기업관련 부분을 들어보니기업은 죄가 없다는 식의 인용문을 들은것 같다.이게 영향을 미치겠지.비단 영향을 미치지 않더라도삼성그룹 관련해서는 항상 약한 모습을 보여왔으니그..

기타/이야기 2017.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