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8 3

뱅 드림 7화 리뷰

뱅 드림 7화 리뷰싸워버렸다 어머니와 동생들을 돌봐야한다는 책임감과자신이 밴드활동을 하면친구들에게 폐를 끼쳐야하는 상황이싫었던 사아야는 나츠키등 밴드멤버들에게밴드 탈퇴를 통고한다. 축제는 순조롭게 준비되었고저녁식사를 준비하다 아프게 된어머니에게 약을 먹인 사아야의집에 카스미가 찾아왔다. 드럼을 같이 하자면서편의를 다 봐주겠다는 카스미와더이상 자기 편의를 봐주면서민폐끼치고 싶지 않다는 사아야는서로 울면서 싸웠고 이를여동생이 보게 되었다. 싸우는줄 알고 울음을 터트리는 아이에게 우는 연습했다 변명하면서, 달래는 카스미 아래에서 모든 소리를 듣게된타에 리미 아리사는밴드 가입 이야기에 진전이 없을것 같아 떠나기 전, 문화제에서 발표할 곡을핸드폰으로 전송해뒀다며떠나버린다. 어머니와 동생에 대한 보살핌민폐를 끼치고..

핸드 셰이커 9화 리뷰

핸드 셰이커 9화 리뷰Fanally Fairy 다친 몸, 코요리와 마키하라 박사 가족들의 우려와 만류를 뿌리치고기어코 아와자 코다마와두번째 전투에 나선 타카츠키 타즈나 손쉬운 상대라 여겼던 매니저히비키에게 역관광 당하던 타즈나를구하고자 도움만 받았던자신을 극복하고자, 코요리도변신모드를 거쳐 님로드를 소환했다. 열세였던 전력이 코요리의가세로 단숨에 코다마를 제압해지그라트에서 승리를 얻었다. 패배한 아와자 코다마는허울뿐인 썰물처럼 사라진팬들을 보고 절망해 울음을 터트렸고그동안 핸드셰이커들과의 대전역시히비키가 약한 상대와 대전을 펼치도록신경써줘서 승리할수 있었다는걸알고 있었다는 코다마 절망하던 코다마에게단 한명의 팬이 있다면서그녀에게 용기를 북돋아준다.코다마도 기운을 차리고자신의 라이브에 코요리와 타즈나를 초..

ACCA 13구 감찰과 9화 리뷰

ACCA 13구 감찰과 9화 리뷰송곳니를 드러낸 우미한 검은뱀 슈완왕자의 차도 살인 지계제1왕녀 - 딸에게 왕국의 뒤를 잇게 할 생각제2왕녀 - 열차사고로 남편과 사망왕궁을 나와 배가 침몰할때 공주 신분도 사라졌으므로 그녀의 아들과 딸인 진과 로타는 왕위계승권이 없으나, 슈완왕자와 제1왕녀는 다른 세력이 이들을 중심으로 뭉쳐 옹립하거나 쿠데타를 일으킬 가능성을염두에 두고 눈에 가시로 여기고 있다. 제3왕녀 - 슈완 왕자. 왕위 계승권에 가장 근접한 왕자였으나진과 로타가 나타남으로써 왕위계승이 위태로워지자 두 사람에게 조치를 취하고 싶어한다.평생 만나지 않던 제1왕녀와 만나 진과 로타의 소식을 전한것도 그 일환이라고 볼수 있다. 제1왕녀가 로타를 제거할 암살자를 보내자마기는 로타를 좋아하는 레일에게 알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