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8 6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포스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포스터4월 13일 매주 목요일 24:55분 방송 제작사가 바뀐건지 눈매가 달라졌다.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봤던 느낌과는 다르다. 아래위로 길었던 눈매가 동글동글해지고 짧아졌다. 카토는 그럭저럭 봐줄만하지만우타하나 에리리 기타 캐릭터들은눈모양이 변함으로 인해서 기존의 특징들이 사라져버린듯한 느낌이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가정식제목이지만 위에 적은것처럼 그냥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로 표시되어 나오겠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 코노스바 2 다크니스 캐릭터송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 코노스바 2 다크니스 캐릭터송제목 - 데려가 갇혀 좋아하고 노래 / 카야노 아이 3월초에 발매된듯한 코노스바 앨범으로메구밍 융융 다크니스아쿠아 사토 카즈마캐릭터별로 노래에 참여했다. 코노스바 1기 엔딩곡에 참여하지 못했던사토 카즈마 성우 후쿠시마 쥰이엔딩곡을 단독으로 부른곡도 수록되있다. 메구밍과 융융이 부른 노래는 아래 올렸고아쿠아가 부른 노래는 완전히 뽕짝이라조금 거부감이 들지만이것도 익숙해지면 괜찮아질것 같긴하고 카야노 아이가 부른 이곡은 멜로디는 잔잔하니 좋은편이나다크니스의 M속성에 맞춰진 가사라내용까지는 조금..

후우카 11화 리뷰

후우카 11화 리뷰밴드 솔로 데뷰를 선언한 아키츠키 후우카 이후 나치선배는 육상에 전념미카사는 아버지가 바라던대로 경영수업에사라는 오빠의 권유로 밴드 도우미로각자 새로운 길을 걷기시작했다. 후우카가 하루나 유우를좋아한다는걸 알고 있었던 코유키는유우의 마음을 잡고자자신과 무대에 서면 될거라며사랑한다고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쳤으나 유우는 미안하다며 거절했다. 두 사람의 마음은 알고 있었다면서솔찍해지라는 말을 남기고눈물을 흘리며 떠나는 코유키 며칠동안 작곡에 전념하던 유우는나치 미카사 사라 후우카를 만나CD를 건내주며 밴드 재결성을뒤늦게 제안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토요일 오후 3시 약속장소에기다리던 유우의 앞에후우카를 제외한 3명이 나타나 밴드는 재 결성되었고후우카가 합류하기전까지 연주 연습을 가지기로..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11화 리뷰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11화 리뷰전율 대설산에서 미확인 생물을 보았다 휴식을 받아 놀러오게 된니호미야 온천 여관에서 스키를 즐기던 츠바메와 이오반면 마나와 유미 사토카는구작프로 야마기리 히토시를흉내낸 예티 탐험 놀이에빠져 있었다. 비스켓 시리우스 팀과 함께예티를 찾던중 허기짐에조난당한 오리가미 세자매를 만나동굴속에 곰이 있었다는 정보를 얻고알타이르 토르테팀은 비스켓팀과 동굴로 향했다. 도망치는 생물체를 쫓아가 그것이오브리라는 것을 알고 퇴치에 나선알타이르 토르테 팀 장비가 없어 퇴치에 참가하지 못한비스켓 팀의 리더 니호가또다른 설산 오브리에게 덮쳐질 순간오리가미 세자매가 나타나 니호를 구해주었다. 다른 팀원들을 친구로 삼아도 괜찮겠다고생각하던 오리가미 세자매 앞에나타난 모르가나는 그녀들을 납치해다시 이용할..

유녀전기 10화 리뷰

유녀전기 10화 리뷰승리로의 길 관망세였던 연합왕국의 뒤늦은 참전과 연합왕국측 배에 타고 있던 앤슨 수 대령은 복수를 생각하며 탄환마다 마법을 주입하고 있었다.타냐 데그레챠프를 꺾기 위해서 제국군 작전 1단계 공화국 통신 사령부와 탄약고를10분안에 파괴한뒤 복귀하였고 그시각 제국군 정부관리들로부터 질책을 받던 제투아는 질책을 환호성으로 바꾸었다. 2단계 해정작전공화국 우익의 적진지를매설된 폭약으로 파괴하는데 성공적군 포위를 위한 길을 뚫었다. 3단계 회전문 작전 기갑부대와 기계화부대를투입해 적의 뒤편으로 돌아제국군과 응전중인 공화국군을앞뒤로 포위하여 섬멸한다 섬멸작전에 참가하려던타냐 데그레차프 부대는갑작스런 연합왕국마도부대의 공격에 그란츠가요격되었고, 타냐에게 당하기만했던 앤슨수 대령의 반격이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