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6 8

2015년 2분기애니 하이스쿨 DxD BorN

하이스쿨 DxD BorN 원제 ハイスクールDxD BorN 원작 이시부미 이치에이 감독 야나기사와 테츠야 각본 요시오카 타카오 캐릭터 디자인 고토우 쥰지 음악 나카니시 료스케, Lantis 제작사 TNK 장르 학원, 코미디, 부활동, 하렘, 천사, 악마 분류 TV Series 키워드 High School DxD Born 제작국가 일본 방영일 2015.04.04 23:00 (토) 등급 19 총화수 12 공식홈페이지 http://www.haremking.tv/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https://twitter.com/hdd_anime 줄거리 리아스, 아시아, 아케노, 코네코, 제노비아와 한 지붕 아래에서 동거하게 되어 몇 번이나 핑크색의 해피 라이프를 만끽하던 잇세이. 그런 평온한 일상..

2015년 2분기애니 헬로!! 금빛모자이크

헬로!! 금빛모자이크 원제 / ハロー!! きんいろモザイク 원작 / 하라 유이 감독 / 텐쇼 각본 / 아야나 유니코 음악 / 카와다 루카 제작사 / 스튜디오 고쿠미 장르 / 학원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Hello!! Kiniro Mosaic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5.04.06 00:00 (월) 등급 / 15 총화수 / 12 공식홈페이지 http://www.kinmosa.com/ 캐릭터 오오미야 시노부 (OOMIYA SHINOBU)|大宮忍 CV : 니시 아스카 (NISHI ASUKA)|西明日香 외국과 금발을 너무 좋아하는 소녀. 장래희망이 통역사가 꿈일 정도로 외국 관련된 것들을 좋아한다. 아침 식사는 서양식으로 먹을 정도. 또 해외 여행 전단지를 모을 정도로 외국을 좋아한다. 문..

엘드라이브 ED 풀버전 - 너의 목소리가

엘드라이브 ED 풀버전 - 너의 목소리가 2017년 1월 신작애니로 방송중 어린 시절 올라간 산에서절벽이 무너져내려 친구3명이사망하자 그들을 구하지 못했다는죄책감에 모든면에서 나서길 꺼려하고소극적인 성격이 되어버린 츄우타귓속에서만 들려오던 목소리가현실화되어 츄우타를 돕기 시작한다.그 이름은 도루 우주 경찰이라고 할수 있는 엘드라이브에서장의 반 협박으로 가입하게되어지구를 위협하는 범죄자 외계생물체를같은반 친구인 매도녀 소노카타와 함께 체포하는 활동을 그려나가는 형사물 노래 분위기가 90년대 풍이라요새 애들한테도 통할지가 좀 의문이다.처음 들을땐 약간 촌스럽게 느껴졌지만계속들으니 익숙해졌다.

CJ MINEWATER에서 느껴지는 화장품 맛

얼마전 CJ제일제당에서 판매하는CJ 미네워터를 먹어봤다. 화장품 가게에서 판매하던 제품이라혹시 화장할때 사용하는 물을 잘못한 판매한거 아닌가몇번이나 확인해봤지만, 먹는 해양심층수라고 적혀있었다. 그렇다고 해도 먹으면 먹을수록 불쾌한 화장품향과 맛 인공적으로 제조된 먹지말아야할 화학적 혼합물을들이키는 듯한 기분을 느껴야 했다. 이런 냄새를 예전에 맡아본적이 있다. 1. 불쾌한 진한 화장품 냄새 2. 뜨거운 물을 식히지 않고PET병에 넣었을때 이와 비슷한 맛이 났다.(기본적으로 뜨거운 물이나 음식은 플라스틱에 담기 꺼림찍해서 담아먹지 않는다.) 3. 시원하지 않고 여름날 상온 상태에 생수병을 오랫동안 방치해 두었을때이 미네워터 만큼은 아니었으나플라스틱이 물에 녹아들어아주 불쾌한 맛을 냈다.마치 뜨거운물을 P..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9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9화 리뷰 루나 노바에서 외출하게 된 앗코 카가리 롯테 얀손 수시 만바바란 외출뒤엔 마법사용을 금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수시를 따라온 곳엔 무덤이 있었다.무덤 근처에서 자라는 텐구 버섯을따기 위해 이곳으로 온것 불만을 토하던 앗코가 롯테와 넘어져 무덤의 비석을 부셨고 복구를 위해 앗코가마법약을 쓰자 버섯과 함께 약이 무덤에 떨어져 해골이 된 시체를 살렸다. 한 남자에게 복수를 꿈꾸던 해골은마을로 가서 소동을 일으켰고, 뒤를앗코 롯테 수시가 처리하기 바빴다. 딸을 버리고 죽어버린 남자에게 복수하려던 해골은 종이 있는곳으로 갔고, 앗코는 미란다라는 딸이 교장선생이라는걸 알아낸다.해골 역시 복수하려던 남자가 자기자신이었다며 딸인 미란다를 마녀로 만들겠다던 맹세를 지키지 못한채 죽어버린 자기..

냥코 데이즈 9화 리뷰

냥코 데이즈 9화 리뷰그 이름은 란 이었습니다. 중간고사 성적 학년 톱을 차지한 시라토리 아즈미2위를 차지한 이케타니 란이 나타나 합동 체육마라톤에선 지지 않겠다며대뜸 대결 신청을 하고 가버린다. 시라토리 이즈미 599점 1등이케타니 란 595점 2등 이케타니 란의 성적표를 보고그녀도 만만찮은다고 생각하는 유우코 신장 피부 가슴모든면에서 아즈미에게쳐지던 그녀가 운동으로 라이벌 선언하는건최후의 수단이었다. 시합전 전형적인 악역의대사를 날리는 란의 모습을 끝으로 이번화는 마무리 냥코 데이즈 10화 리뷰는 다음주에~ 중간고사 1학년 합계 599점으로 1등을 차지한 시라토리 아즈미 아즈미에게 다가와 5시간 마라톤 대결을 하자는 이케타니 란 대뜸 와서 대결신청하고 가버리는 란 이케타니 란은 합게 595점으로 학년..

2015년 2분기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던만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던만추) 원제 / ダンジョンに出会いを求めるのは間違っているだろうか 원작 / 오오모리 후지노 감독 / 야마카와 요시키 각본 / 시라네 히데키 캐릭터 디자인 / 키모토 시게키 음악 / 이나이 케이지 제작사 / J.C.Staff 장르 / 액션, 능력, 전투 분류 TV Series 키워드 / Dungeon ni Deai o Motomeru no wa Machigatte Iru Darouka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5.04.04 01:05 (토) 등급 / 15 총화수 / 13 공식홈페이지 http://danmachi.com http://ga.sbcr.jp/sp/danmachi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danmachi_anime 줄거리 통칭 ‘던..

2012년 4분기 마기 マギ Magi

마기 원제 / マギ 원작 / 오타카 시노부 감독 / 마스나리 코지 각본 / 요시노 히로유키 캐릭터 디자인 / 아카이 토시후미 음악 / 사기스 시로 제작사 / A-1 Pictures 장르 / 액션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Magi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2.10.07 17:00 (일) 등급 /15 총화수 / 25 공식홈페이지 http://www.project-magi.com/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project_magi 줄거리 메마른 사막 한가운데에 자리 잡은, 축복받은 오아시스의 도시 우탄. 그곳은 상인들과 금은보화로 활기가 넘친다. 상인의 딸 사라사와 상인 라이라. 절친이기도 한 두 사람 앞에 작은 몸집으로 어마어마하게 음식을 먹어치우는 이상한 소년 알라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