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3 8

우라라 미로첩 9화 리뷰

우라라 미로첩 9화 리뷰어머니와 마음가짐, 때때로 그대를 위해 토키에 (성우 / 노토 마미코) 미로마을에서 길을잃은 치야를데리고 기모노도 입히고 점도 쳐준 토키에수정구슬을 통해 점을 치면서수정이 깨지는 일이 발생한다. 붉은 눈의 검은 토끼가 치야 곁에 있어저주의 기운을 느끼는 토키에 치야와 함께 나츠메야에 온토키에는 딸 콘과 상봉을 하고한가지 예언을 들려준다. 오늘밤 자정 나츠메야에커다란 재앙이 다가와별이 하나 흐려진다.그 주인공은 바로 노노였다. 코우메의 점은 죽음이콘의 점엔 죽을사(死)와 비슷한 넉사(四)자가 나오는등 점을 칠수록생기를 잃어가는 노노였다. 치야의 제안으로 숲에서부적과 비슷한 무언가를 찾으러 갔고자기를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의 마음은기쁘지만 보호받기만 하는게 싫었던노노는 도망쳐버리고 이를..

세이렌 9화 리뷰

세이렌 9화 리뷰토노 쿄코 / 제1장 가정부 세이렌 9화 ED - 사랑의 이론 恋のセオリー 노래 / 토노 쿄코 桃乃今日子(성우 / 키무라 쥬리 木村珠莉) 앨범발매일 3월 15일 크리스마스날 마법소녀 마호짱복장을 하고 토노 쿄코와 같이마을을 돌아다닌 카미타 쇼이치 고등학생이 되서 1학년생과 2학년생으로선배와 후배로 갈라진 두사람 마법소녀 만화를 전해주러 왔던쿄코는 자기를 어리게 보는소꿉친구 쇼이치로 인해 변화를 꾀하고자 공원에서 만난가정부 부장 우노 코하루의가입 권유에 생각해보겠다 답한다. 밤에 쇼이치와 함께 가정부실을찾아간 토노 쿄코는경단(당고)을 만드는 코하루와부부장 토키오카 나오를 만나얼떨결에 기모노를 입게 된다. 달밤에 부실에서 만든 경단을기모노를 입고 먹는 3사람달이 이쁘다며 머리를 말아올린쿄코의..

쓰레기의 본망 8화 리뷰

쓰레기의 본망 8화 리뷰Sweet Refrain 에바토 사나에의 사촌으로 너무 좋아해서사귀자며 포옹했다가 바로 따귀를 맞은키리시마 아츠야. 오랜만에 만난 사나에는 더욱 예뻐졌다. 아츠야는 사나에로부터남자는 좋아할수 없고 자기가좋아하는건 여자라는 말을 듣지만표정으로써 그녀와 잘 안되고 있다는걸알게 되었고 끝까지 좋아하는 마음을 포기하지 않았다. 여름방학 숙제를 같이하다가좋아하는 상대에게 고백하기전에키스를 나눈 하나비와 무기차일걸 알면서 고백하기로 한 두사람은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간직한채카나이와 아카네에게 고백하러 간다. 아카네와 만난 무기는좋아하는 사람도 없으면서자기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타인과 사귀는 아카네를 경멸하면서도좋아하는 마음을 떨쳐버릴수 없어 결국 그녀를 따라 호텔을 간다. 그 시각 카나이를 만난..

카야노 아이 블로그 총방문자수 22만명 돌파

3월 3일 블로그 총방문자수 22만명을 돌파하였다.예상한 날짜에 딱 돌파한 날 20만명을 돌파해놓고 보니 얼른 30만명을 돌파하고 싶어진다.숫자 2보다는 3자를 더 좋아해서오죽하면 캡쳐도 052가 아닌 053까지 기다렸다가 캡쳐할까 생각할 정도였다.물론 기다리기 귀찮아서 그냥 캡쳐해버렸지만... 한달 방문자를 2만5천명으로 치고4달치면 6월달에나 달성가능한 수치가 될것 같다. 오늘 애니 리뷰는 5-7시 이후에 올릴예정이라그전까지는 올라갈 글이 없을듯 싶다.새벽에 리제로 관련글 말고 애니리뷰를 올렸으면늦어지진 않았을텐데, 그때는 애니리뷰보다 리제로 자료들에 필이 꽃히는 바람에 어쨌든 이만 Save

Blog/기록실 2017.03.03

관희 챠이카 OST - 절망

관희 챠이카 OST - 절망 며칠전에 렘 잠옷 일러스트를 부록으로 주는잡지 2월호를 사라고 블로그에 적었지만정작 본인은 늑장부리다가 품절사태로구매하지 못하는 불운을 맞이했다. 어제부터 이 음악이 끌리네상황이 맞아떨어져서 그런가? 오늘 리제로 관련 새로운 잡지를발견했으니 오늘은 블로그에 글 안올리고내가 먼저 구매확정한 다음에 올려봐야겠다. 이 음악은 하얀 챠이카가 파랑 챠이카와 만나서진실을 전해들었을때 나오던 음악이었나?마치 잡지 품절을 파랑 챠이카가 알려줘서그걸 부정하는 모습의 하얀챠이카를 보는것 같다.

리제로 엘자 그란힐데 메리 마수

리제로 엘자 그란힐데 메리 마수 리제로 공식 트위터에 한장의 사진이 올라왔다.리제로 시작하면서 에밀리아와 스바루를 죽인 주범엘자 그란힐데와 아람마을에서 마수 강아지를끌어안고 있던 소녀 메리그리고 머리위엔 안고있던 검은색 강아지(마수)가 아닌황토색 강아지(마수)가 그려져 있다.

리제로 Death or Kiss 오프닝 트레일러 2017년 3월23일 발매예정

리제로 Death or Kiss 오프닝 트레일러2017년 3월23일 발매예정 (PS4 / PS Vita) 통상판 7,500엔 + 세금 한정판 10,500엔 + 세금 DL판 7,000엔 + 세금 리제로 Death or Kiss로 들어온 방문자가 있길래간만에(?) 리제로 자료들을 검색해봤다.아마 오프닝 트레일러가 홈페이지에 올라온건지그래서 유입자가 있는건가 싶었다. 나츠키 스바루 에밀리아 팩 렘 람 베아트리스 펠트 프리실라 바리에르 크루쉬 칼스텐 아나스타시아 호신빌헬름 등을 오랜만에 다시 볼수 있어서 좋았다. 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