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0 4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1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1화 리뷰 블루문이 뜬 날 밤다이애나는 고문서를 읽으러 도서관을 앗코 카가리는 마법에 진전이 없는자신의 미래에 대해 알고 싶어서클라우 솔라스를 들고 예배당 지하로 향한다. 다이애나는 달빛이 비친 책을 읽고9C 나인 올드 위치가 마녀의 오의세상을 바꿀 힘 그랜트 리스켈을 봉인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 봉인을 풀 열쇠는7개의 별을 지닌 지팡이 클라우 솔라스그리고 아르크투르스 7개의 주문이었다.샤리오 선생에 의하면 첫번째 주문은앗코가 루나노바에 온 첫날 풀었고두번째 주문은 이제 막 풀리려 하고 있었다. 지하계단을 들어간 앗코는괴석을 만나 도망치다가 샤리오를 만났으나 얘기를 나눠보고 샤리오가 아닌걸 알게된다.거대한 나무덩쿨이 되어 나타난 정령은그녀가 원하는 미래를 보여주고훌륭한 마법..

2017년 4월 2분기 신작애니 정보 방송시간

2017년 4월 2분기 신작애니 정보 방송시간 언제나 그렇듯이 2개 사이트의 방송시간표 정보를 참고해서 만들었다.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매일매일 큰 기대작과준기대작들이 끊임없이 이어져서피곤누적으로 인해 애니리뷰 축소를 이야기했으나과연 축소는커녕 늘어나지나 않을까 걱정될 정도다. 특히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는 기대작황금라인이 형성되어있어5작품은 반드시 리뷰를 사수해야 할것같은 기분이 든다. 유희왕의 경우 일요일과 수요일방송각자 다른시간대 다른 요일로 적혀있어홈페이지에 가봤으나 확인할수 없어 그냥 수요일로 배치했다. 시간대는 문자가 기준으로 이미지 위치는 요일과 맞지 않을수 있다. 일요일 7개 00:00 그랑블루 판타지 00:30 에로망가 선생 07:30 아발로의 프린세스 엘레나 22:00 유정천 가족 2 20..

냥코 데이즈 11화 리뷰

냥코 데이즈 11화 리뷰축제에 가자였습니다 축제 전단지에 이끌린 마유우코는 마 시 로와 같이근처에서 열리는 축제에 참가해엘자와 함께온 아즈미와 만난다. 물고기를 먹으려던 마를어린애 취급하자 화가난 마와 승부시합이 되어버린엘자 vs 마 유우코와 아즈미가 자신들을 두고 떠난걸 뒤늦게 알게 된 엘자와 마는 당황하고 유우코와 아즈미 역시 고양이를두고온걸 알게됐지만둘다 길치라는 또다른 문제가 있었다. 시.로 / 이 사람들 안되겠구만 냥코 데이즈 12화 리뷰는 다음주에~음 아마 다음주에 마지막회가 될것 같은데이런 귀엽고 짧은 애니는 24부까지 하면 안되나? 분량이 짧으니 풀어낼 이야기도 많을것 같은데 말이지 유우코 축제에 놀라가자 그럼 시.로와 함게 놀러가볼까? 잘 들러붙는 마.시와 달리 낯가림이 심한 로 유우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