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4 8

후우카 10화는 결방인가?

후우카 홈페이지나 트위터를 가봐도 후우카 10화가 결방된다는 공지는 없는것 같고가장 빨리 방송하는 방송사가WOWOW 쪽이라 가밨는데그쪽도 딱히 정보가 없다. 몇개 방송사는 며칠간 무료 이벤트라도 벌이는것 같은데 그거랑 관련이 있는건지 다른 방송사들은 1-2회 늦게 방송되는터라이번주나 다음주초 방송안되면 그냥다음주 금요일이나 노려야할것 같다.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9화 리뷰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9화 리뷰 청춘! 주홍빛 결투 티에라 선생의 배려로 고료칸 학원에 입학하게 된 오리가미 세자매 맏이 아키라는 마나가 있는 반에 오게 됐으나 마나가 학교를 안내해준다고따라다니는 통에 정신적으로 피곤하다. 동생들을 위해 알바를 해야되는아키라를 사지마 유우미가일을 소개해준다는 명목하에모모카와 사사가 알바로 일하는 음식점으로 데려갔고 설욕전을 꿈꾸던 프로키온 푸딩팀의 리더 아마네와전투를 치르게 된다. 쌀가마니 10섬을 댓가로 받고 시뮬레이션 룸에서 오브리 사냥모의전 1:1 대결을 펼치는 아마네와 아키라둘의 스코어는 999 : 999 승부를 좋아하던 두소녀의 대결에알타이르 토르테 팀과 프로키온 푸딩팀은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있을때티에라 선생에게 발각되어 룸 청소를 하게 된다. 대결후 기분이 좋아..

유녀전기 8화 리뷰

유녀전기 8화 리뷰불의 시련 유녀전기 8화 ED - 전선의 리얼리즘戦線のリアリズム노래 - 新菜まこ Mako Niina 통일력 1925년 4월 라인전선에투입된 타냐 데그레챠프 소령의203 항공 마도대대는 제국이점령한 공화국의 도시 아젠시에서봉기한 시민군과 마도중대를포함한 소탕 작전에 투입된다. 후방교란에 따른 철도가 제압되어보급로에 문제가 생긴것 모리츠 폴 폰 한스제국군 서방 사령관은시가지 반란군(민병)과공화국 마도군을 타냐부대가 제압피난권고를 한뒤에 미 이동자는적으로 간주해 건물포격으로 제압한다는 작전이었다. 초반엔 후방에서 공격하는 공화국군에애를 먹었지만, 타냐가 처리했고, 이후 제국군 군인 구출을 위한 교섭제안을 했음에도 공화국 민병이 제국군인을 사살하자 그 장면을 군단에 보고포격명령이 떨어졌다.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