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2 5

리라이트 22화 리뷰 Rewrite 22화 리뷰

리라이트 22화 리뷰 Rewrite 22화 리뷰 암투 열쇠존속과 세계멸망을 바라는 가이아열쇠제거와 세계 지속을 바라는 가디언이중첩자 생활을 하던 텐노지 코타로 마텔의 성녀 카시마 사쿠라엔츠쿠노(나가이)와 센리 아카네가 붙어있었다.스자키파에서는 츠쿠노와 다음 성녀가될센리 아카테 구속을 코타로에게 지시했고그는 카시마에게 이 사실을 먼저 알려그녀가 제거당하지 않도록 도왔다. 초인훈련 당시 같이 훈련을 받은 나가이와안면이 있는 센리 아카네가 제거되길 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카가리는 별의 멸망을 막아야할입장에서 자신을 도와야할 코타로가안면있는 소녀와 여자를 위해계획을 틀어버린것에 대해 분노해폭주했고 폭주한 카가리를 막기위해 키스를 나누며 좋아한다고 말해버리는 코타로 카가리는 떠나라는 자기말을 듣지않는코타로를 남..

3월의 라이온 21화 리뷰

3월의 라이온 21화 리뷰Chapter 43. 벚꽃이 필 무렵 한산한 공원에서아카리 히나타 모모세자매는 느긋하게 소풍을 즐기며맛있게 음식을 즐기고 사자왕전 패배후 응원해준 마을 사람들을볼 면목이 없엇던 시마다 8단은구민회관에서 마을 사람들과장기를 두면서 치유를 받는다.떠나기 전 마을 할아버지의 격려들받으며 올해도 다시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하는시마다 카이는 미소를 되찾는다. Chapter 44. 작은 속삭임 마을 명물이 된 미카즈키야키 외에신제품을 고민하던 할아버지아카리와 히나타는딸기찹살떡과 사과 생크림을제안했다가 며칠전맛좋은 간식의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1610엔의 거금을 쓴데다가살까지 찌게되 급 우울해진 두 자매의 모습 여러가지 맛을 한번에 먹었으면하고 생각하던 히나는 눈사람 모양의2종류의 맛을 한번에..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10화 리뷰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10화 리뷰듀라한은 시공을 초월해서 히카리가 키스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 상대가 누군지 궁금해진 마치, 유키, 사키에타카나시의 볼에 뽀뽀했다고하자 다들 부러워했지만사키에 선생이 가장 부러워했다.(선생입장이라 히카리처럼 들이대지도 못하고) 무거운 상자를 옮기던 타카나시 선생뒤에서 같은 눈높이로 히카리처럼볼에 뽀뽀하고 싶던 마치가실수로 머리를 덜어트리자걱정이 앞서 평소보다 심하게꾸짓자 마치는 눈물을 보이고 사라졌다. 히카리의 주선으로 화해하게된 두사람은타카나시의 대학동창생을 만나머리와 몸이 분리된 마치에 대한특성(먹이, 소리 구조등)을이론인 설명을 듣는 시간이었다. 희귀한 데미인 듀라한접근하기도 어렵고 듀라한들도연구대상이 되는걸 꺼리는 탓에자신을 알길이 없었으나스스로 듀라한 연구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