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9 8

3월의 라이온 카와모토 아카리 카와모토 히나타 수영복 일러스트

3월의 라이온 카와모토 아카리 카와모토 히나타 수영복 일러스트 막내 카와모토 모모만 남기고 둘만 놀러온건가?그런것 같지는 않은데 동생을 사랑하는 언니라 아니 그렇지도 않은가? 저번주에 방송된 내용을 보면둘이서만 아이스크림을 먹은것도 나오고 그래도 방송이 끝난날관련 일러스트를 얻게되서시기가 적절하게 맞아떨어졌다.안그래도 9시에 올릴만한 글도 마땅치 않았는데오늘은 이걸로 떼워야지

뱅 드림 9화는 3월 25일 방송

뱅 드림 9화는 3월 25일 방송 토요일 뱅 드림 9화가 안올라오고 스페셜 영상(뱅 드림 5캐릭 성우 공연) 3번째 영상이 올라와결방인가 싶어서 홈페이지에 가봤더니 일정 자체가 3월 25일날 9화가 방송되는 날로 정해져 있었다. 1월 말에 뒤늦게 방송된데다가 결방까지 이어지면 대체 언제 끝내려고 이러나? 하는생각에 가봤더니설마 일정 자체가 저렇게 짜여져 있을줄은 몰랐다. 편성이 상당히 특이한 경우라고 볼수 있는데5월 6월 남는 시간은 대충 8화짜리 애니가 빈자리를 채우려고 그러나? 뱅 드림은 총 13화로 방송사별로 4월 22 - 28일 사이에 마무리가 된다.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11화 리뷰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11화 리뷰광휘찬연 부정왕의 공격을 막아내고 스구로를 보호한 슈라오쿠무라 린은 푸른불꽃을 불러일으켜 항마검을 사용해부정왕에게 공격을 하였으나 먹히질 았았고불의 결계로 장기(독)가 퍼지는걸 막았던스구로는 쓰러져버렸다. 시에미는 니짱이 사라진후붙잡힌 카미키를 온힘을 짜내어 구해냈고부정왕을 물리치는데 애를 먹고 있었던오쿠무라 린 앞에 우치시마가 나타나 린과 함께 만트라와 수트라 구절과 화생삼매로 불태워 부정왕을 물리치는것 뿐만 아니라 장기에 중독된 사람들까지 푸른불꽃으로 정화해버렸다. 코네코와 부주지는 용서와 감사의 말을 전하고린이 불꽃을 조절할수 있게된걸 기뻐할때유키오는 형이 걱정이 되어 그에게 주먹을 날린다.앞으로 나가기 위해선 불꽃울 두려워하지 않고인정해야한다고 깨달은 린은..

3월의 라이온 22화 리뷰 END

3월의 라이온 22화 리뷰 ENDChapter 45. 신학기 신학기가 되어 새친구들을 만났지만1년 꿇은데다가 생소한 장기에게임에 빠져서 늦어진줄 착각한반 아이들의 시선을 피해 계단에서혼자 밥먹기로하는 키리야마 레이 또다시 혼자가 된 레이를 그냥 내버려 둘수 없었던하야시다 선생은 장기부를 만들어 고문이 되어레이와 같이 지내려고 했지만 부원은 모이지 않았다. 노구치의 방과부 역시 부원문제로 고민이라레이와 방과부4명을 합쳐서 장과부(방과후 장기과학부)를 만들어 폐부도 막고프로 기사에게 장기도 배우고 거슬리는녀석에게 장기로 복수도 하고 1석3조 효과를 노렸다. 어린시절부터 친구들로부터 배척당했던 레이그가 장기에 빠지게 된건 아버지로부터의 칭찬줄곧 비어있던 빈자리를 채울수 있는장기 티켓은 그에게 유일한 구명줄이었..

히나코 노트 1화 리뷰

히나코 노트 1화 리뷰특기는 허수아비에요 히나코 : 시골에서 올라온 낯가림이 심해 사람이 말걸면 허수아비가 되는 여학생 고교 입학을 위해 도쿄로 올라온히나코는 하숙집인 히토토세장에 도착한다.같은 1학년인 쿠이나는 책을 친구로 생각해귀여운 책을 찢어서 먹는데다가배가 금방꺼져서 끊임없이 식탐을 하는 캐릭터 찻집 알바를 하는 2학년생 마유키는공주를 동경해 평소에 메이드 복을입고 연습을 하는 초등학생 외형의 선배다. 같은 학교를 다니는 두사람에게연극부가 작년에 폐부가 됐다는소식을 듣고 낙담하던 히나코 히나코 마유키 / 쿠이나 치아키 사람이 말을 걸면 극도로긴장하는 성격을 고치고자연극부가 있는 후지마 고교로진학을 결심해 연극활동을 꿈꿨던 히나코 쿠이나와 마유키는 향수병에 걸려슬퍼하는줄 착각해 공원으로 외출을했고음..

리라이트 23화 리뷰 Rewrite 23화 리뷰

리라이트 23화 리뷰 Rewrite 23화 리뷰화톳불(카가리)을 쫓는 자 카가리(열쇠)를 미끼로가이아의 스자키와 마물사를 제거가디언 세력에 속한 오오니시를 제거한다.열쇠가 보이는 그를 제거함으로써카가리 추격을 늦추기 위한것 에사카가 복귀함과 동시에 스자키를 체포했고그를 제거한건 텐노지 코타로였다.스자키는 자신이 죽으면서마텔이 폭주할거라 경고했고그의 말대로 마텔의 카시마 사쿠라는광견작전을 발동해 지구의 멸망을 앞당겼다. 사라진 카가리를 찾으러 숲속에 왔으나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코토리코타로는 마물형태의 가짜 부모님을 제거했고 그녀에게 상처를 주어저주하며 떠나게 만들었다. 가디언 세력은 헬기에 카가리(열쇠)가 보이는 초인을 태워 수색했으나 별의 멸망을 막기위해서 코타로가 능력을 사용해 격추시켰고 에사카와 결투..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11화 리뷰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11화 리뷰데미짱은 지탱하고 싶다 돌아오는 토요일 데미들이시원하게 여름을 나는 방법을의논해보리고 한 타카하시 선생과히카리 마치 유키 평소 데미들과 너무 가깝게 지내는걸탐탁치 않아했던 교감선생은데미에 너무 신경써준 나머지데미에게도 일반 학생들에게도피해를 주는거 아닌지 충고를 해준다. 이때부터 깊은 생각을 하게된 타카하시 선생은토요일의 약속도 미뤄둔채 고민에 빠졌고사탓케로부터 자초지종을 전해들은 히카리는유키 마치 사키선생의 감사와 격려하는동영상을 찍어서 타카하시 선생에게 보낸다. 영상을 확인하고 감동받은 타카하시 선생의앞에 나타나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다른 사람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하는 히카리 학교에서 다시 만난 교감선생은다른 아이들과도 잘지내는 데미들을 보면서 자신의 생각은 보류한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일러스트

바이올렛 에버가든 관련 일러스트들은 딱 이 2장뿐이 얻지 못했다. 기본적으로 애니와 다른 일러스트는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뭐 원작 일러스트가 이것인것 같으니싫다고 해도 어쩔수 없겠지 관련 소설은 읽어본바 없지만영상을 보건데 건강한 몸으로춤을 추던 여자 주인공이불행한 사고로 기계의 몸을 가지고타자를 치는 신세가 되었다는 이야기정도?어차피 짧은 동영상을 보고 적은 추측글이라내용은 본편이 나오면 맞지 않을수도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