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이야기

발리에서 생긴일 OST 내가 찾고자 원했던 곡은

카야노 아이 2020. 3. 19. 23:00


오늘 갑자기 어떤 드라마에

삽입된 곡이 멜로디는 다 기억이 나는데

제목도 모르고 어떤 드라마에 삽입되었는지

전혀 기억이 안나는 것이었다.

90년대 드라마는 아닌것 같았고

최지우나 박신혜가 나온 드라마인가

했는데 그것도 아닌것 같고


한순간 기억이 날듯 말듯하면서

한 5분간을 음악을 흥얼거렸는데

갑자기 조인성 소지섭이 생각나면서

그것이 발리에서 생긴일 OST 라는게

떠올랐고 제목은 몰라서 다음쪽에

검색해보니 The Bali Story (Piano) 이곡이었다.

하지원이 나와서 보게 된 드라마

소지섭이랑 연결되는듯 하더니

결국 사랑하는건 조인성에게 총을 맞은 다음

죽기전 "사랑해요"라는 말을 남긴 하지원


이때도 난 사람이 부르는 노래보단

연주곡을 더 좋아했던것 같다.

들으면 대립 갈등 긴장감이

느껴지는 곡이다.


노래를 직접 올릴수도 없고

올려봤자 금새 짤릴테고

제목을 적는걸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