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9 4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2화 리뷰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2화 리뷰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시내산책 추락하던 제나 마리엔텔을 구해주고감사 인사와 세류백작 가신 마법기사 제나영군근무 2년 17세 독신 애인은없다는 자세한 자기소개를 받은 사토(본명은 스즈키 이치로)동료인 리리오나 이오나에겐운석에 마차와 신분증을 잃어버린행상인이라 둘러대 세류시에 들러신분증을 재발행 받는다. 이오나가 권하는 맛좋은성문근처 여관집으로 향하던 사토의팔을 붙잡아 자기집이자 여관으로안내하는 13세 소녀 마사큰 가슴에 뭉클해진 그는10일간 숙식하기로 하고저녁으로 맛좋은 키슈와양배추 소금절임을 맛본다. 사토이오나 / 리리오제나 마리엔텔 17세여관집 주인의 딸 마사 13세마사의 어머니키슈양배추 소금 절임노예소녀 타마와 포치리사마차에 끌려가는 망국의 마녀 아리사 1..

유루캠프 △ 3화 리뷰 유루캠 △ 3화 리뷰

유루캠프 △ 3화 리뷰 유루캠 △ 3화 리뷰 후지산과 느긋한 나베 캠프 사이토 에나에게 정보를 얻어언니 카가미하라 사쿠라의 차를얻어타고 시마 린이 야영하는 곳으로나베 재료를 들고 찾아온 카가미하라 나데시코탄탄교자 나베를 맛있게 먹고감자칩을 권하는 나데시코를 보며또 먹는 거냐 속으로 태클을 거는 린 요전 나데시코가 서클 초대할때싫은 표정을 지었던걸 미안하다린이 사과하자 나데시코도 그땐 들떠서억지로 권유해서 미안하다 말한다.안개깔린 새벽 해가 떠오르는후지산이 멋지지만 자신은잘거니 깨우지 말라는 린 차에서 자던 나데시코는언니가 꼬집어 눈감은채 일어나고린의 텐트 근처에서 후지산일출 광경을 지켜본다.이후 시마 린이 자는 텐트에들어가서 잠에 빠지고기척에 잠에서 깬 린은나데시코가 들어온걸 확인하고 다시 잠든다. 캠프..

메르헨 메드헨 2화 리뷰

메르헨 메드헨 2화 리뷰첫 마법 어릴적 어머니가 읽어준신데렐라 이야기를 들으며 잠든카기무라 하즈키눈을 뜨니 꼬마로 보이는 여학생카스미 아리코가 나무대에 묶어화형식에 처하려 할때 근처를 지나가던츠치미카도 시즈카에 의해 구해진하즈키는 학원장에게 불려온다. 원서에 선택받은 마법사메드헨이 된 하즈키는현실세계로 돌아가 평범하게 생활할지마법을 익혀 마법사가 될지 선택할것을요구했고 두말없이 하즈키는 마법사를 택한다.시즈카가 말리려 햇지만 소용이 없었다. 시즈카의 지도 아래 초심자들과부르마를 입고 마법실습을 받게된 하즈키기초 마법인 부흐힐레 마법을 써서카구야 히메가된 시즈카는하즈키에게도 마법을 사용해보라권했고 서투른 동작만 반복하는하즈키가 신데렐라 책에 선택받고시즈카의 집중지도까지 받는게못마땅했던 다른 학생들의 시기를..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 씨 3화 리뷰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 씨 3화 리뷰 사이민 (하와이 발상의 국수요리) 왁도날드에 같이가자 코이즈미에게권했지만 바로 거절당하는 유우미사와 쥰이 그녀와 함께 라면먹은것에 질투를 느끼는 오오사와 유우는다시한번 권유해본다. 돌아온 대답은 하와이 한정왁에서 사이민이라는 면요리를먹었다는것과 천하 일품 집에서햄버거도 먹어봤다는 이야기를들려준다. 어느샌가 무슨 이야기를시작했는지 모르게된 유우 맛 집중 카운터 조르고 졸라 코이즈미와 겨우 같이 가게된 라멘집하지만 자리는 손님들이 많아둘은 양극단에 배치되었다.도서실형 강제 외톨이식취향에 맞게 종이에 체크한 유우는돈코츠 라멘을 먹더니면을 추가해 먹을 정도로 만족했다. 다만 코이즈미와 가까운 자리에서못먹은 유우는 다음에 다시오자권했지만 그자리에서 바로 거절당한다.돈코츠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