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1 6

월요일 정기리뷰 및 밀린 애니리뷰 목록

월요일 정기리뷰 및 밀린 애니리뷰 목록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카야노 아이 블로그쪽 리뷰를처리한 다음에 미나세 이노리쪽도손을 댈생각인데, 3월의 라이온 2기는분량이 좀 많아서 손을 대게 된다면며칠간 나눠서 올려야할것 같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6일간 나눠서처리하게 되면 이상적인데요새는 수면부족 + 의욕없음 안구통증 + 우울등 몇가지가 겹쳐서 제대로 처리할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해당요일에배치된 당일리뷰는 밀리지 않게 최대한 그날 처리할 생각이다. 오늘 저녁같은 페이스라면처리하는것도 금방일것 같은데총 23개라 카캡사 리뷰 어째 0시에못맞출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 카야노 아이 블로그 / 2 + 14 = 16개 별셋 컬러즈 3화25세의 여고생3화 밀린 리뷰들 / 14개 카니발 판타즘 셀렉션 3화 (완)그랑그..

은의 묘지기 2기 2화 리뷰

은의 묘지기 2기 2화 리뷰티탄의 폭주 퍼스트 블러드가장 먼저 죽은 플레이어의 기술을 자기것으로 삼은 리쿠 스이긴은1억 캐쉬로 자동차를 소환한티탄에게 승리하고 폭발의후폭풍으로 파린과 함께철수레에 갇힌다. 한편 무덤떨이의 최대세력 프레셔스 16명의 다크 타이가중 1명의 간부는묘지기 1명이 등장했다고보스에게 보고하고 그는제거하면 그만이라 대답한다. 일전에 스이긴과 싸운적이 있던컬렉터가 나타나 리쿠 스이긴에게토템즈 리더 테무진을 너무 믿지 말라며리쿠레이를 구할수 있는 열쇠소시지 드래곤을 먹인뒤차원관문으로 사라진다. 프레셔스의 보스다크 타이가의 간부들파린콜렉터 당황한 스이긴 이들을 엿보던 남자를쫓아가 리쿠레이와 테무진의행방을 물었지만 임무상답할이유가 없다는 그 스이긴의 공격을 가볍게 피해내고오히려 스이긴이 피하..

슬로 스타트 3화 리뷰

슬로 스타트 3화 리뷰눈물이 뚝뚝 골든 위크를 맞이하여부모님의 방문을 받게된이치노세 하나일요일 타마테 에이코카무리와 같이 보내기로한하나는 언제나 부모님이방문할때는 기뻤지만헤어질때의 허전함을 이번엔느끼지 않을수 있었다. 각자 일정을 마치고 집들이와실력고사 대비 시험공부를 겸해하나의 집에 방문한 세사람에이코와 카무리는 월초가 생일인 하나와 이번달에 생일이 있는 타마테의 공동 생일축하를 해주며케익과 함께 곰돌이 인형을선물로 주고 이제 같은 나이라는타마테의 말에 눈물을 쏟는다. 집에서 할게 없어 공부만했던 하나는 이것저것 질문하는 세사람을 대하면서공부에 전념해서 다행이라 생각한다.세사람과 작별인사를 하고집에 돌아온 하나는부모님이 놓고간 선물을발견하고 친구가 준 선물과함께사진을 찍은뒤 흐뭇해한다. 슬로 스타트 4..

Citrus 3화 리뷰 시트러스 3화 리뷰

Citrus 3화 리뷰 시트러스 3화 리뷰sisterly love? 아이하라 메이를 향한 마음이사랑임을 깨닫고 이사장실을 방문한 유즈는 기침으로 쓰러진 할아버지를 병원으로 옮겨주고뒤늦게 도착한 메이와 옥상에서대화를 나눈다. 이름 정도는 불러달라는메이와 자기 나름대로 변화를 하려는그녀를 보며 유즈는 만족하며 떠난다. 다음날 이사장 할아버지는유즈에게 사과와 감사말을 전하며퇴학도 철회하겠다는 뜻을 밝힌다.당분간 손녀 메이에게도 하고싶은대로 하라 당부하고집에 다시 돌아온 메이를어머니가 반기고 기념으로새침대를 들여놓는다. 메이와 다시 지내는데다같은 침대에서 잘생각을 하니그날밤 유즈는 잠을 못이뤘고메이의 머리칼만이라도 만지려 손을뻗자 덥다며 일어난 메이는요를 펼쳐 따로 자려 한다.유즈가 이름으로 불러주지 않는이유를..

패궁 봉신연의 2화 리뷰

패궁 봉신연의 2화 리뷰나타 여러가지 일로 얽히면서어느새 문중의 가장 신뢰할만한친구가 된 무성 황비호60년전 기생충 여우로 여겼던달기가 이번엔 주왕의 옆에서문중을 맞이했고, 보자마자공격했지만 방어막을 펼처공격을 막아내는 달기조만간 반드시 처리하겠다통보하고 떠나는 문중 3년 6개월간 품어온 아기생명이 없는 고깃덩이에보패 영주를 깃들게 한태을진인의 꿈을 꾸고 낳은아이가 괴물형태인걸 본 이정은즉시 공격했으나 거기서 나온건보패인간 나타였다. 3년전 무더운 여름 강가에 놀러간나타와 어머니. 나타로 인해물고기들이 죽자 분노한영수가 어머니를 공격하자나타는 그를 해치웠고영수왕 일족이 찾아와다시 공격하자 나타는자신을 공격해 자살한다. 나타의 어머니태을 진인어머니와 아버지 이정 어머니는 무덤을 만들어주었고후환이 두려운 아..

하쿠메이와 미코치 2화 리뷰

하쿠메이와 미코치 2화 리뷰 3화 두명의 가희 올해의 가희로 뽑힌음유시인 콘쥬하지만 응모도 하지 않은미코치가 콘쥬와 같은 득표수를얻어 또 한명의 가희로 뽑히자콘쥬는 분노하고 따지러 온콘쥬에게 미코치는 사퇴하겠다 밝힌다. 내일을 기대하라 말한뒤떠난 콘쥬는 그날밤 목욕을끝내고 2시간동안 발성연습을한 탓에 감기에 걸린다. 미코치는 소프라노를콘쥬는 저음과 하프 연주를하면서 둘은 무대에서 같이노래를 불렀고 수확제 츠쿠모가미를기리기 위한 노래에 수많은 츠쿠모가미가 몰려들었다. 4화 유리등불 밤낚시를 하던 하쿠메이유령이 무서워 돌아가자는미코치 앞에 뼈만 있던물고기가 갑자기 나타나그녀는 기절하고 자기 탓에그렇게 된걸 미안하게 생각한센이 나타나 유리등불과 수신기를 붙여생물을 연구하는 사람이라 소개한다. 콘쥬 (성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