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6 7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 2화 리뷰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 2화 리뷰습자 마음에 드는 말을 적어서제출하는 서예시간타카기는 서로에게 바라는걸쓰자고 제안하고 니시카타는 (장난)자제 타카기는 (놀리기 쉬운)현상태 유지를 적는다. 두번째로 니시카타는 다정함이 부족하다로적었지만 재미있는 글씨체라는 반응나 좋아 니사카타의 글씨 라는 타카기의말에 붓을 놓친 니시카타에게 붓을돌려준뒤 얼굴에 먼지가 묻었다며먹을 묻히는 타카기. 뒤늦게 알려줘눈치챈 니시카타와 타카기가 쓴글은 방심은 금물 환복 히비노 미나와 아마가와 유카리가긴팔을 입고 더위에 지쳐 있을때반팔 상의를 입고온 사나에이를 본 미나는 환복은 다같이 하자는 약속을 잊은거냐 분노하고 다음날엔 미나와 유카리가 반팔사나에게 긴팔을 입고와미리 말하지 않은 미나의 이마를사나에게 치면서 마무리 아마가와 유카리..

용왕이 하는 일 2화 리뷰

용왕이 하는 일 2화 리뷰 제자가 있는 일상 두부가게 아들 칸나베 아유무의새로운 전법에 애를 먹는 쿠즈류 야이치제아 히나츠루 아이가 있는 곳으로같이 점심을 먹으러 향한 그는아이와 대국을 마친 미즈코시 미오를만나 악수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자신도 스승의 손을 잡아본적 없던아이는 모지리라며 질투를 하고 아이가 싸온 도시락을 같이 먹으며대응방법은 생각해뒀다고 말한야이치의 전법은 오히려 아유무의또다른 전법에 말려들어갔다.그가 포기를 하려던 찰나대국을 지켜보던 아이의 모습을본 야이치는 용왕의 자존심과 체면만 생각하던 태도를 버리고이기기 위해 대국을 계속한다. 새벽까지둔 그는 승리를 거두고아이에게 대단하다는 말을 듣는다.자신도 그런 장기를 두고싶다며미소짓는 아이의 모습을 보면서야이치는 제자두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1화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1화 데스마치에서 시작하는 천변지이 일요일 출근해 30시간의 밤샘작업을 마치고잠에 빠져든 29살의 게임 직원 스즈키눈을 뜬 그의 앞에는 게임속 세상이펼쳐져 있었다. 고1 시절의 모습으로변한 그의 이름은 테스트용 캐릭터인 사토 용의 계곡에 있던 그는전체맵 탐사로 레벨 50리자드맨 300명이 몰려와 공격을 받았고초보자용 스킬인 유성우를 2번 사용해리자드맨을 처리하였다. 마지막 살아남은지휘관과 대치하게된 사토는 눈에흙을 뿌리고 칼은 던져 남은 1마리도처리하고 310레벨로 올랐다. 제나 마리엔텔 (성우 / 타카하시 리에)리자타마 / 포치루루아리사 (성우 / 유우키 아오이)사토 펜드라곤마사의 어머니 / ? / 마사이오나 / ? / ?기사 쏜 / ? 스킬과 돈 아이템등 인벤토리를..

그랑크레스트 전기 2화 리뷰

그랑크레스트 전기 2화 리뷰야심 메스트 미드릭이 성왕과영지를 테오 코르넬로가 차지했다는소식을 들은 야심많은 주변소국의영주 라시크 다비드는 50명의정예병사와 5명의 용병을 고용해침공을 개시하고, 그전에 어빈에게서 보고를 받은 시르카 메레테스는 캐트시 바르개리 전하를 불러 아이셰라를 데려와 달라 부탁한다. 상황보고를 테오에게 하면서시르키는 세계에 질서를 가져오려면내세운 이상을 잃지않는 시조군주레오와 같은 인물이 되어야한다 말한다.그리고 테오 곁에서 자신이 돕겠다는 말도잊지않으며 그는 그저 가만히 지켜보면 된다고 전한다. 캐트시 바르게리 전하모레노 도르토스라시크 다비드아이셰라빌라르 지원군으로 도착한 마법동기생아이셰라는 도착하자 마자시르카에게 이상한 짓을 하면가만두지 않겠다 테오를 위협하고이때 침공해온 라시크 ..

패궁 봉신연의 1화 리뷰

패궁 봉신연의 1화 리뷰봉신의 서 패궁 봉신연의 OP - Keep the Heat and Fire Yourself Up작사 작곡 편곡 노래 / Fear, and Loathing in Las Vegas 선인계에서 내려가 인간을 홀려몇백년간 모습을 달리하며왕궁에서 호의호식하던 은의황후.강족이었던 태공망의 부모님과누이는 왕이 죽을때 같이 묻혀버렸다. 절망에 빠진 태공망을 선인인자신의 제자로 만든 원시천존은수행을 게을리 하는 그에게달기를 포함해 인간게에내려간 365명의 선인들을 쓰러트려봉신대에 봉인하란 명이 떨어진다.더불어 서백후 희창을 끌어들여달기를 쓰러트리게 함으로써그를 인간계 왕으로 내세울것도 은의 궁정. 신공표는달기에게 이 사실을 알려주었지만300명의 선인을 지배하는 그녀는무명의 도사 태공망을 대수롭지 ..

카니발 판타즘 셀렉션 2화 리뷰

카니발 판타즘 셀렉션 2화 리뷰 EP1. 야생의 왕자 초원의 사자 세이버의생태를 관찰하는 시간밥먹고 자고 책읽다가랜서를 던져주자 맛있게 먹고돌아온 사자 세이버이후 다른 멤버와 바베큐파티를벌이면서 마무리 EP 2 웨이트리스로 고용된세이버는 토오사카 린을비롯해 여러 손님들에게식사예절과 더 주문할것을가르치고 세이버가 일한다는소문을 듣고 찾아온 길가메시는금전의 위력을 발휘해돈을 뿌리고 음식도 한입만 넘기고남기자 세이버는 분노가 폭발해머리위 안테나를 떼고 흑화 그때부터 세이버의 설교는 시작되었다.길가메시를 포함해 다수의 손님과 점원들은세이버 앞에 엎드려 경청하고특제 요리까지 만들어 가져다 바친다.맛있게 먹은 세이버는 알바비로생일을 맞이한 에미야 시로에게밥통을 선물하고 기뻐하는 그에게맛있는 밥을 만들어달라 부탁한다..

TYPE MOON/리뷰방 2018.01.16

2018년 1분기 애니리뷰 참여목록 정리

2018년 1분기 애니리뷰 참여목록 정리 카야노 아이 블로그 작성은 무표시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작성은 (Minase) 세보니 총 23개로(에미야 카니발제외)아직 시작하지 않은 애니도 있지만2개를 빼면 21개정도 작성하고 있다. 작년 4월엔 1주간 40개 참여했고이번분기는 그 절반수준인데 간만에 해서 그런지작업 강도는 2/3정도네 뭐 아직 처리할게 여전히 많이 남아있지만 그런데 정리해놓고 보면하루에 그렇게 많이 무리가 갈 정도는갯수는 아닌것 같다. 금 토 일요일날방송되는 애니들 중에서참여하고 싶은 애니가 몇개더있긴 하지만 더 참여했다간나중에 과부하로 다 포기할것 같아서 그래도 10월에 참여했다가하차한 3월의 라이온 2기는다시 참여하고 싶다.사실 밀린 리뷰를 다 처리하고조금 여유가 생기면이번주나 다음주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