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4 3

오버로드 2기 3화 리뷰 Overlord II 3화 리뷰

오버로드 2기 3화 리뷰 Overlord II 3화 리뷰Chapter 3. 모이는 리자드맨(석천인) 동맹을 제안하는 자류스에게자신의 족장자리를 걸고 전투를벌이는 젠벨 구구자류스는 프로스트 페인을쓰면 이길수 있으나 마법을쓰지않고 기본 공격만으로 상대한다.젠벨은 패배를 인정하고 자류스 크루슈와 함께 첫번째 선고를 받은 레이저 테일부족이 있는곳으로 향한다. 형인 사슬류 샤샤의 환대를 받은자류스 일행은 돌아온 척후병에게서적병력이 5천이며 좀비와 스켈레톤으로 이루어졌다는 정보를 얻고 자류스는 족장들에 의한 전투보단 별동대와 정예부대로 맞서자 제안한다. 도마뱀 5부족의 집결을 확인한코퀴토스는 즉시 진군명령을 내리고수적우세의 잇점을 살리지 못하고호각세로 싸우는 양진영코퀴토스는 데미우르고스에게연락해 지혜를 빌리려하고 ..

OVERLORD/리뷰방 2018.01.24

오버로드 2기 3화 동맹의 승리

젠벨 구구는 족장자리를 내걸고 쟈류스와 생사를 건 전투를 벌이고자류스도 아직은 크루슈 룰루를 두고 죽을순없다며 얼음칼을 들고 전투를 벌여 승리한다. 드디어 뭉친 도마뱀 5부족을확인한 고퀴토스는 출격명령을 내리고수적우세에도 불구하고 그의 군대는도마뱀 동맹부족과 겨우 호각을 이룰뿐이었다. 마침내 좀비 마법사를 불러승리의 쇄기를 박으려는 코퀴토스젠벨이 몸빵크루슈가 치유를그리고 원거리에서 화염구로공격해대는 좀비 마법사와의 거리를자신이 기른 로로로를 타고 접근해그의 눈에 얼음칼로 일격을 날리는 자류스 자류스의 목을 조르며저항하던 좀비 마법사는마지막 힘을 짜낸 자류스의펀치를 맞고 소멸해버린다. 결과를 지켜본 코퀴토스는아인즈의 부름을 받는데 자막이 나오면 다시 작성플레플레 플레아데스뜬금없는 코퀴토스 전라 설정이라니 ..

OVERLORD/이야기 2018.01.24

주문은 토끼입니까? 나츠 메구미 카후우 치노 조가 마야 일러스트

주문은 토끼입니까? 나츠 메구미 카후우 치노 조가 마야 일러스트 정식 일러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내눈이 너무 높아졌는지며칠전에는 정식 일러스트를봐도 왠지 어설픈 그림처럼 보였다.이 블로그에 올린 그림인데도 말이다. 공을 들인 그림이 아니면간단한 그림체면 이제 눈이 만족을 못하게 된건가? 이 그림을 보면서도 한동안 긴가민가 했다.다른건 둘째치고 세 캐릭터의 눈을 보니기존거랑 다른게 없어보였다. 어설프게 따라한 그림은 어떻게든 한군데 이상이 티가 난다.몸매가 괜찮으면 눈이 이상하고눈이 제대로 되면 몸이 이상하던지 그렇다. 근데 그동안 메구미와 마야로만 알고 있었지성까지 보는건 처음이네 노부나가의 닌자 3기가 새로 방송되려는지못보던 일러스트가 떠버렸다.일러스트를 이 블로그에 올릴지미나세 이노리 블로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