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2 8

계획 모두 연기

먹을게 하나도 없어서요리 설겆이 준비에 시간을 투자해야겠다.지금 투자 안하면 밥만 먹고 살야야되서번거롭지만 작업을 또 시작해야겠구나 요리라고 해서 뭐 거창한건 아니고찌개 종류라 먹는건 금방이지만만드는 작업이 좀 번거로워서양파까는데 안나오는 눈물때문에 맵기도 하고 흐 김치 먹고 싶다고기 갈아넣은 고추장도 근데 두반장 이새끼들은딱히 된장 고추장이랑 별다를것도 없어보이는데뭐 이렇게 비싸냐?별것도 아닌주제에 가격은 고자세네굴소스도 그렇고 둘다 마파두부랑 짬뽕에 첨가된다던데되지도 못한게 가격만 비싸네두반장 굴소스 둘다 이금기 이 자식이만든게 많이 보이던데 가격 고자세

Blog/이야기 2018.01.22

카니발 판타즘 셀렉션 3화 리뷰 END

카니발 판타즘 셀렉션 3화 리뷰 END FINAL DEAD LANCER 제 5차 성배전쟁자신이 수없이 많이 죽는 꿈을 꾸고 깨어난 랜서그의 앞에 나타는 정체불명의물체는 그건 예지몽이라면서랜서에게 앞으로 벌어질죽음의 사인을 조심하라 경고한다.그녀를 사신이라 부르자 자신을구원의 신이라고 칭하는 그녀 레이싱. 퀴즈대회러시안 룰렛. 길가메시라이온 세이버그리고 마지막 탈출구에미야 시로가 탄 로켓과함께 해변가에 떨어진 랜서는담배를 한개피 피며 잠에 빠져든다. 죽음의 운명을 피한줄 알고안도하며 깨어난 랜서에게토오사카 린이 던진 강 스파이크가직격. 랜서는 목이 부러져 사망한다.다시 나타난 사신은 죽음을피하지 못한 그를 탓하며안타까워하고 그렇게 죽은줄 알앗던 랜서의팔이 게이볼그를 든채지상으로 솟아난다.죽은 사람은 돌아올..

TYPE MOON/리뷰방 2018.01.22

25세의 여고생 3화 리뷰

25세의 여고생 3화 리뷰비밀의 방과후 수업 다가오는 체육제를 대비해25세의 부족한 체력 보충을위한 훈련을 카니에와 시작한 나토리훈련을 마친후 힘들어하는 나토리를체육관으로 데려가 매트리스 위에서근육이 안뭉치게 풀어주는 카니에 훈련시작할때부터 의식하고긴장하는 나토리에게 그런 태도를보이면 이쪽도 묘한기분이 든다며또다시 키스를 나누는 카니에 마지막은 나토리의 양말을 벗기고카니에가 마사지를 해주면서 마무리 25세의 여고생 4화 리뷰는 다음주에~ ▷ 그랑크레스트 전기 3화 자막이 왜 늦어지나 봤더니제작자가 여행중이라고 한다.이 애니 자막도 만드는것 같은데이 애니야 제작자가 한명 더있지만 자막이 늦게 나오는건 비슷한것 같고이건 딱히 자막 없어도 될것 같네뭐 1화 리뷰도 자막없이 시작했고 어쨌든 월요일 할당된 리뷰 ..

별셋 컬러즈 3화 리뷰

별셋 컬러즈 3화 리뷰 EP1 어머니로부터 큰일났다는문자를 받은 삿짱은코토하 유이와 함께가게로 찾아가고 어머니에게서바나나 1상자 처리판매를 할당받는다. 아저씨에게 2송이 판매지나가는 길에 뿌려놓아바나나를 주운 아가씨에게 판매유이의 우는 모습을 보고지나가는 남자가 구매끝으로 1송이 남은 바나나를사이토에게 처리한 컬러즈는어머니에게 상으로 츄츄카브리라인형옷을 선물받고, 컬러즈는사이토에게 달려갔지만그는 문을 닫고 건물내로 들어간다. EP 2 아저씨가 준 적색과청색전선이 있는 폭탄폭탄해제를 위해 눈알파는곳을 찾아 시장을 돌아다니던컬러즈는 노노짱을 만나고그녀로부터 이야기를 들은코토하는 상점가 간판에메(눈)라고 적힌 곳을올라가 해제코드는빨강이라 선언한다. 아저씨에게페가 되는 놀이는 그만둬달라 사이토는 부탁했지만그는 ..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키노모토 사쿠라 케로 일러스트 2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키노모토 사쿠라 케로 일러스트 2 6각별모양의 새 마법봉과 함께마법소녀로 변신한 사쿠라와오른쪽 케로의 모습이 귀엽다. 설마 오늘 방송된 3화에서 이 복장을 입고 나오나 했는데토모요가 만든 귀여운 개구리 옷이었다. 사실 이것보단 리 샤오랑과 같이 있는걸먼저 올리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이게먼저 올라가 버렸네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3화 리뷰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3화 리뷰사쿠라의 폭우 주의보 방에서 있었던 일을리 샤오랑에게 알려주는사쿠라. 토모요는 사쿠라의활약을 잔뜩 촬영해 대만족한다. 치하루에게 레시피에대한 감사와 함께 점심에다같이 식사하게된 사쿠라와리군 일행들. 점점 세지는 빗줄기는사쿠라와 토모요가 하교할때 더 강해졌다.놀이터 건물로 피신한 두사람사쿠라는 토모요가 준비한개구리 옷을 입고 준비한 필살포즈로물의 원천을 포위해 포획에 성공한다.캡쳐한 건 수원 아쿠아(Aqua)카드였다. 그와 동시에 촬영을 제대로못한 토모요는 방수 가공처리한캠코더를 든채 비명을 지르고이번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움직이지못해도 촬영할수 있는걸 개발하기로 한다. 다음날 치하루와 같이치어리딩 시범을 선보인키노모토 사쿠라는 갑자기 주변 사람들이 사라지고운동장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