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8 10

월요일 애니리뷰 목록 1/29

오늘 3개정도 처리하려던게실패했으니 내일 조금이라도 더 처리해야겟네당장 월요일 방송되는 애니들도3개 눈앞으로 닥쳐왔고 카야노 아이 블로그 / 2 + 10 = 12개 월요일 / 2개 별셋 컬러즈 4화25세의 여고생 4화 밀린 리뷰 / 10개 용왕이 하는 일 3화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 3화 하쿠메이와 미코치 3화패궁 봉신연의 3화그랑크레스트 전기 3 - 4화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2기 2화일곱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 1 - 3화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 10개 우주보다 먼 곳 2 - 4화도사의 무녀 1 - 4화바질리스크 오우카 인법첩 1 - 3화

페이트 아포크리파 흑의 세이버 지크프리트 일러스트

페이트 아포크리파 흑의 세이버 지크프리트 일러스트 지난번 페그오에서 세이버 캐릭터인지크프리트가 그나마 나와서 다행이라고적었는데 왜 이 녀석을 키우지 말라고 했는지공격을 해보니까 알겠다. 해서 재료 쏟아넣긴꺼림찍해져서 40레벨까지만 키운 상태다.50이상은 이 녀석보다 쓸만한 애들이 많지만나한테만 유독 잘 나오지 않는게 문제라뭐 어쨌든 미래를 대비해 아껴두고 있다.저렙 서번트한테 낭비해두면 나중에가서 어려워진다는걸 한그오에서 경험했기 때문에 잘나오는건 상의 탈의한 퍼거스 막 로이나 카이사르 같은 남자 세이버뿐적어도 세이버 릴리나 네로 클라우디우스 같은 4성급 여자 세이버 서번트를 원했는데 원치않는 남자새끼들만 달라붙어 짜증저리가 이 자식들이. 너희들은 넘쳐난다고~ 그나저나 타입문 관련 글도 이걸로 102번째..

TYPE MOON/포토방 2018.01.28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4화 리뷰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4화 리뷰사쿠라와 멋진 전학생 꿈을 꾼뒤 풀이 죽어있던키노모토 사쿠라는 오빠인키노모토 토우야가 만들어준 팬 케이크3장을 먹고 힘을 내 학교에 등교하고새로운 전학생 시노모토 아키호를 만난다. 같이 점심을 먹게 된 아키호와스스럼 없이 친하게 된 사쿠라를리 사오랑은 걱정섞인 눈으로 지켜보고국어시간 사자성어 수업을 하던사쿠라는 운동장에서 나무가 뿌리를 들고이동하는 모습을 보고 놀라고다이도우지 토모요의 재치로 사쿠라가아프다고 말한뒤 교실밖으로 나온다. 새로운 코스튬 의상과 카메라로의욕 만땅이 된 토모요교문 밖으로 나가려는 나무들을포위카드로 가둔뒤 아쿠아 카드로물 위에 띄운 사쿠라는 열쇠겸지팡이를 사용해 고착화 시킨다.ACTION 행동 카드를 손에넣은사쿠라의 활약을 못찍은 토모요는 슬..

Fate EXTRA Last Encore 세이버 네로 클라우디우스 일러스트

Fate EXTRA Last Encore 세이버 네로 클라우디우스 일러스트 좀전에 시청을 마쳐서 리뷰도 올렸고아무래도 카캡사 리뷰를 20시에 맞출수 없을것 같아서시간벌기용으로 네로 일러스트를 올린다. 네로가 등장할때 샤프트의 특징답게목꺾기로 등장하지 않아서누가 그걸 지적한 글과 캡쳐를 보고잠깐동안 웃었다.

TYPE MOON/포토방 2018.01.28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1화 리뷰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1화 리뷰지금은 오랜 변옥의 밑바닥― 프레티리투스 * 림부스 * 볼라고 ― 부처형 서번트에게 공격당해죽어가는 여학생 마스터와세이버 네로 클라우디우스 로봇에 의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학교분노와 증오를 속에 간직한채키시나미 하루노는 학교생활을 이어간다.마토 신지 여자친구 아마리와 함께점심을 먹으려가던중 아래에서벌어진 체스대회에 주목하게 되었고레오나르도 비스타리오 하웨이에게패배한 체스부 부장은 화살을맞고 쓰러진다. 시체와 다름없는그를 데리고 토오사카 린과 양호실을방문한 하루노는 침대에 자리가 없다며소각로에 시체를 버리고 와달라는부탁을 마토 사쿠라에게 받는다. 키시나미 하루노레오나르도 비스타리오 하웨이토오사카 린마토 사쿠라 인공적인 낙원폐허위에 학원 텍스터가겹쳐지고 그 위에 학생각..

TYPE MOON/리뷰방 2018.01.28

슬로 스타트 4화 리뷰

슬로 스타트 4화 리뷰Step 4. 2층의 프리미엄 히로에 낯을 가리는 2층 거주민한넨 히로에에게 맡아준택배를 전해주러간 이치노세 하나쿄즈카 시온의 권유로 얼떨결에닭튀김을 함께 먹고 악수까지 나누게 된두사람은 또다시 도착한 택배로인해 다시 만난다. 편의점에 입고갈 옷 문제로서로의 재수 이야기를털어놓게 된 두사람2년전 고교 3년생이었던 히로에는 시험당일 내린 폭설로 2시간동안쓰러져 대입에 실패했고근처에 사는 후배를 보기가 민망해도시로 올라와 자취생활을 하게 되었고결국 낯을 가리다보니 2년간 시험도치르지 않은데다가 편의점도갈수 없는 사람이 되어버렸다. 미녀 쿄즈키 시온을 이을 새로운 미녀가 등장그 주인공은 바로 한넨 히로에 (성우 / 우치다 마아야)히로에의 꾸민 모습 때마침 모모치 타마테에게 걸려온 전화를받..

Citrus 4화 리뷰 시트러스 4화 리뷰

Citrus 4화 리뷰 시트러스 4화 리뷰love me do! 아이하라 유즈를 불러내회장실에서 있었던 일을물어보던 모모키노 히메코그녀는 어린시절부터 10년간이어져온 인연을 내세우며아버지가 떠난 어느순간부터메이가 변했다 말해준다.이야기를 듣던 유즈는 메이의 기분은생각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만 밀어부텼던걸 미안하게 생각하고 길거리에서 아이하라 메이를 만나자같이 집으로 돌아간다. 사과는 됐다며 안절부절못하는유즈에게 키스를 되돌려준후곧바로 잠에 빠진 메이 다음날 같이 등교하는 유즈와메이를 보면서 질투심을 불태우던히메코는 회장실에서 메이의귓볼을 만지며 키스를 한다.집에 돌아온 메이는오므라이스를 같이 먹자는유즈의 권유를 거절하고 유즈는 히메코에게서메이와 일정선을 넘어버렸다는소식과 자신들의 사이를응원해 달라는 말을 듣..

은의 묘지기 2기 3화 리뷰 은의 가디언 2기 3화 리뷰

은의 묘지기 2기 3화 리뷰 은의 가디언 2기 3화 리뷰첫 동료 리쿠 스이긴에게 전화를건토템즈의 인물이 요구한건현재 힘으로 리쿠레이를 지킬수없으니 그레이브 버스터 스테이지 18클리어 축하행사장으로 가 니시카제란 플레이어를 찾으라는 것이었다. 한잠 자고 일어난 리쿠 스이긴은귀여운 외모로 남학생들의 주목을받은 파린의 방문을 받고같이간 식당에서 그녀가 시킨수많은 음식값을 걱정하는 사이스이긴을 가난뱅이 취급하는남학생들이 나타나 무시하기 시작한다. 게임속 머니로도 지불이 가능하게됐다는 사실을 듣고 2만을 지불하자그를 무시하던 남학생은 충격을 받는다.방에 돌아와 파린이 리쿠레이에 대해 묻자알려주면 너에게도 위험이 닥칠거라며알려주지 않았지만 반드시 구해야될 사람이라는건 알려준다. 트윈 스타프레셔스 리더 다크 타이거졸..

일요일 애니리뷰 목록 1/28

일요일 애니리뷰 목록 일단 자막 1개는 나왔고아침에 깨어나면 나머지도 다 나와 있겠지근데 세이버 네로 얘도부처한테 당하는거 보면아서왕과 비슷한 위치같은데부처로 나온애는 길가메시 위치고 일단 자자 카야노 아이 블로그 / 5개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1화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4화은의 묘지기 3화슬로 스타트 4화Citrus 4화

주문은 토끼입니까 Dear My Sister 주제가 - 커피컵 에스코트

주문은 토끼입니까 Dear My Sister 주제가 - 커피컵 에스코트노래 / 카후우 치노 (CV.미나세 이노리) 호토 코코아 (CV.사쿠라 아야네)미나세 이노리가 관련되어 있어서얼마 안가 짤릴것 같지만뭐 그건 그때일이고새날의 첫글은 주문토끼 노래로 시작근데 이 영화는 몇명이나 봤을라나?예매율이 생각보다 낮던데ひとりでも 平気ですよ히토리데모 헤이키데스요혼자서라도 끄떡없다구요さみしいの? 迎えにいくよ사미시이노? 무카에니이쿠요외로운거야? 마중하러 갈게まさかのコーヒーカップ 乗って来ました!?마사카노 코-히-캅푸 놋테 키마시타!?설마 커피컵 타고 온 거에요!?さぁおいで(ちょっと…) 怖くないよ사아 오이데(춋토...)  코와쿠나이요자 이리와(좀...)  무섭지 않아やめときます(なんで?) …仕方ないです야메토키마스(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