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4 7

동서 둥굴레차

한 20년 전인가?티백 둥굴레차를 즐겨먹던시절이 있었고 그 후에집에서 정수기를 놓고물을 먹게 되었다. 이후 생수를 사다먹는 단계가 되었고오랫동안 보리차나 티백용 차는먹지 않게 되었다. 며칠전에 둥굴레차가 있길래컵에 뜨거운 물과 함께먹어봣더니 보리차만큼은못하지만 보고 즐기는 맛이 있었다. 투명한 물만 마시다가보리차 보다 흐린 노랑색물을 마시니 옥수수차도 생각나고오래전 이 차를 먹던때도 생각나서그건 또 그것대로 추억이라기분이 묘했다.

2018년 1분기 1월신작애니 유루캠프 △ 유루캠 △

유루캠프 △ 유루캠 △ 원제 / ゆるキャン△원작 / 아프로감독 / 쿄고쿠 요시아키각본 / 타나카 진캐릭터 디자인 / 사사키 무츠미제작사 / C-Station장르 / 드라마, 코미디, 코믹분류 / TV Series키워드 / Yuru Camp제작국가 / 일본방영일 / 2018.01.04 23:00 (목)등급 / 12총화수공식홈페이지 / http://yurucamp.jp공식트위터 / http://twitter.com/yurucamp_anime 줄거리 평범한 여고생 나데시코는 시즈오카현에서 야마나시현으로 이사를 온 첫 날, 자전거를 타고 후지산에 놀러왔다가 해가 질 때까지 낮잠을 잔 탓에 조난 위기에 처하게 되고. 산을 헤매이던 그녀는 오프시즌임에도 불구하고 홀로 캠핑을 즐기러 후지산에 와있던 동급생 소녀 린 ..

2018년 1분기 1월신작애니 라면을 사랑하는 코이즈미 양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 씨

라면을 사랑하는 코이즈미 양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 씨 원제 /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원작 / 나루미 나루감독 / 세토 켄지각본 / 타카하시 타츠야, 우라하타 타츠히코, 세키네 아키코캐릭터 디자인 / 타니 타쿠야음악 / 호소노 신이치, 타나카 타카시, 플라잉 독제작사 / Axsiz, 스튜디오 고쿠미장르 / 드라마, 코미디, 코믹분류 / TV Series키워드 / Ramen Daisuki Koizumi-san제작국가 / 일본방영일 / 2018.01.04 20:00 (목)등급 / 15총화수공식홈페이지 / http://ramen-koizumi.com/공식트위터 / http://twitter.com/ramen_koizumi/ 줄거리 귀여운 여자아이를 좋아하는 여고생 오오사와 유우. 일주일 전에 같은 반이 된 과묵..

티스토리 블로그 2017년 결산결과 저녁으로 연기

작년에 결산 처음 시작했을때올해엔 어떤 결과가 나올지 1년전부터이때만을 기다렸는데 너무 뜸들이는거 아니냐? 기대는 기대만큼 하게 해놓고풍선 엄청 크게 불어놨는데바늘로 톡 터트림당한 기분이네 이 블로그 결산도 저녁으로 미뤄지겠네 이번주에는 시작하는 애니가 가뭄에 콩나듯 적어서올릴글이 별로 없다. 남자 아이돌 애니는 별관심없었지만 아이돌리쉬7 1,2화묶어서 나온거 보니까 봐줄만하네물론 리뷰는 안올릴것 상황 돌아가는거 보니까5개로 한정지었던 애니리뷰가10 -15개 내외로 늘어날듯한불길한 예감이 들기 때문에관심없는 남자아이돌 애니 리뷰까지적을 에너지는 없다. 전분기에 방송된아이돌 마스터 M은 다운조차 받지 않았으니

Blog/이야기 2018.01.04

일본 페그오도 스카사하 뽑기 실패

03시부터 진행된스카사하 뽑기성정석 90개 투입결과 ★ 4 서번트 지그프리드안데르센의 책 ★ 3 에우리알레 / 질드레 카이사르 / 알렉산더우시와카마루 ★ 4 예장카드 토오사카 토키오미 - 우아하라 토오사카 린 - 코드 캐스트이리야스 필 - 신록의 파음 보석마술 - 반사된 그림자독사 일예사랑을 모르는 영애 그외에 백발꼽슬 남자와세이버가 파티복 입고 있는4성 예장카드를 얻었다. 황금빛이 비춰서스카사하 나오나 기대햇는데결국 지그프리드가 나왔다.그나마 원하던 직업인세이버라도 나와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 4 지그프리드 Siegfried★ 3 에우리알레★ 3 우시와카마루 (얘도 참 자주 나온다. 보구가 5레벨 풀이니)우아하라코드캐스트신록의 파음보석마술 반사된 그림자ㄷ독사일예사랑을 모르는 영애 (얘가 로드 엘멜로..

TYPE MOON/FGO Game 2018.01.04

페그오 스카사하 얻기도 실패 망할 알렉산더

날짜가 바뀌고 한국 페그오에 접속했더니트위터 ~달성 이벤트로 여러가지물건을 우편함에 보내주었길래목록을 확인해봤더니 성정석 10개를보내주었다. 기존에 23개 있는거랑 합쳐서 스카사하 소환에 도전했지만 언제나 그렇듯쓰레기 알렉산더(알레기) 2개 연속주고기존에 있던 3성 서번트 하나기존에 있는 4성 이리야스필 예장카드 1개나머지 없어도 되는 쓰레기 잡템들만잔뜩 나왔다. 알렉산더 이새끼는 도대체 나랑무슨 원수를 졌기에 이렇게 많이 나오는거냐?그만 나와 이새끼야 지겨워널 쓰느니 차라리 딜 제일 적게나오는다른 애를 쓰겠다. 그럴리는 없겠지만니가 아무리 공격력이 세져도난 절대 너를 쓰지 않겠다. 어떤 사람은 리세마라로스카사하 2개나 나왔던데아무튼 운도 지지리 없어필요없다는 사람 굳이 2개까지줄필요가 있나? 지금 계정..

TYPE MOON/FGO Game 2018.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