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0 8

이세계 테니스 무쌍 일러스트

이세계 테니스 무쌍 일러스트 캐릭터 이름은 파악되지 않아서 패스며칠전 눈에 띄는 이미지가 보이길래저장해뒀다가 올려본다. 노랑머리 여자 캐릭터가 눈에 띄어서이름이 에리시야? 엘리시야인가?그리고 오른쪽 중앙에 암갈색 여자 캐릭터까지만 봐줄만한듯이름이 리오나? 근데 왜 이세계까지 가서 테니스를 치는거지?그쪽엔 그쪽 운동이 있을텐데?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 ED 풀버전 - 변덕 로맨틱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 ED 풀버전 - 気まぐれロマンティック노래 / 타카하시 리에 (타카기 역)타카하시 리에가 부르는 노래리제로 엔딩 이후 간만이네방금전에 변덕관련글을 올렸는데노래제목까지 변덕이 들어갈줄이야~☆모바일쪽에선 재생이 잘 안될수도이거 말고 다른 신작애니 노래도있으면 올리고 싶은데 유루캠이 제일 유력하긴 하지만 있을지 모르겟네.ロマンティック 恋のアンテナは로만팃쿠 코이노안테나와로만틱한 사랑의 안테나는嵐で何処かへ飛んでいった아라시데도코카에톤데잇타폭풍에 어디론가로 날아갔어嘘でしょう 冷たく遇った우소데쇼오 츠메타쿠아시랏타거짓말이지 차갑게 반응하는こしゃくなエクボに ちょっと 心が揺れてる코샤쿠나에쿠보니 춋토 코코로가유레테루건방진 보조개에 살짝 마음이 흔들렸어ホントは本気であたしを혼토와혼키데아타시오사실은 진심으로..

알테라 산타버전 보구 영상

알테라 산타버전 보구 영상 작년 크리스마스 쯔음해서알테라가 산타복을 입고 있는서번트 보유자가 있길래 사용해봤다.성능은 그럭저럭 반타작 양떼를 사용하는 알테라 산타랑성우인 노토 마미코 음성 듣는걸로 퉁쳤다.다시 사용하고 싶지는 않은 서번트근데 이것도 이벤트로 받는거였나?보아하니 전투후 나오는 아이템 모아서바꾸는 거겠지? 확률형이면 영 아닌데 요새 한그오에서 하는 이벤트에서양말 몇백개 아니 몇천개는 바친것 같은데그 산타 얼터 바꾸는 표식 하나 안주고넷마블 이것들 정말 준비하긴 한거야?노가다 해도 나오질 않으니흥미가 확 떨어져버렸다.이틀간 플레이 중지모드뭐 좀 나와야 할맛이 나는거지 아래는 알테라 캡쳐하다가화면이 멈춰버리는 바람에다시 재부팅 2번그냥 캡쳐한 부분까지만 올리기로 했다.또 컴퓨터가 멈추는 꼴은 보..

TYPE MOON/동영상 2018.01.20

타네다 리사 1년만에 복귀후 첫방송

타네다 리사 1년만에 복귀후 첫방송 토우야마 나오의 진행으로성우 다른 여자 성우 두명 출연후1년만에 다시 나타난 타네다 리사의 출연방송 크리스마스 무렵에 방송한것 같은데토우야마 나오가 진행하는거 보면금빛 모자이크 관련 방송인가?이거 말고 미나세 이노리와진행하던 주문토끼 방송에도나온듯 하다. 확인해보고 올려봐야겠다. 3분 42초부터 타네다 리사가 등장하니기다리기 귀찮으면 스크롤을 움직여서 보면 될듯근데 얼굴이나 몸이나 전체적으로 살이 좀 빠진것 같다.이제 얘도 곧 30살인가? 1988년생으로 기억하는데

Ani/성우동영상 2018.01.20

토요일 애니리뷰와 자막 상황

토요일 애니리뷰와 자막 상황 자막이 나온것도 있고 안나온것도 있고밀린것도 많고, 오늘 몇개나 처리할수 있을려나?카야노 아이 블로그에 올리는 애니리뷰만이라도다 처리할수 있으면 좋겠네 웬만하면 빠른 재생으로 안보려고 했는데만약 이 블로그 할당리뷰를 다처리하고미나세쪽 애니를 처리하려면 빠른 재생시청은 필수로 해야할것 같다. 작년 7월 이후로 빠른 재생은 안했었는데간만에 해야되게 생겼네리뷰는 좀 잤다가 12시 이후부터 카야노 아이 블로그 / 3 + 2 = 5개 하쿠메이와 미코치 2화패궁 봉신연의 2화 그랑크레스트 전기 3화 (자막 안나옴) 일곱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 2화 (06:30분 방송되는 애니라 아직 자막없음06:43분 작성중이고 08시 예약글이라)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 7개 도사의 무녀 1 - 3화우..

오버로드 2기 OVERLORD 2 OP ED 발매일

블로그에 오버로드 ED 관련한유입자가 있길래 발매일이 궁금해졌다.1화 리뷰를 다시보니 제목과 가수만 적혀있고발매일은 적어놓지 않았었다.당시 오버로드 홈페이지 가서 확인해봤지만발매일은 안적혀 있어서 안적어놨던걸로 기억한다. 오프닝곡은 잘 들어보면 지난분기 ED 재활용한것 같기도하고작곡한 사람이 같은건가? 홈페이지에 올라온것과 가장 비슷하거나똑같은 이미지로 올려봤다.표지를 OP는 알베도 ED는 라나공주로 갈건가? 오버로드 2기 OP발매일 2018 / 01 / 24 수요일 오버로드 2기 ED발매일 2018 / 02 / 07 수요일

OVERLORD/이야기 2018.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