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4 8

Citrus 2화 리뷰 시트러스 2화 리뷰

Citrus 2화 리뷰 시트러스 2화 리뷰One's first love 아이하라 메이와 키스후여동생이 신경쓰이는 아이하라 유즈는동생의 약혼자 아마미야 선생이 메이를 소중히 대하지 않는데다 애인까지 있다는사실을 알고 아침 조회시간에폭로해버린다. 메이의 할아버지인 이사장은그를 짤라버리고 유즈가 못마땅한 이사장은메이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간다. 간밤에 자고 있던 메이에게키스를 시도하던 유즈는아버지를 부르며 눈물을흘리는 메이의 진심을 알기위해그녀를 불러냈지만 할아버지에게서구해주길 바라는 본심을 말한뒤거짓말로 치부하고 자기 의지로 간것이라고 거짓말한다. 매일밤 메이가 덮고자던 이불을끌어안고 눈물을 흘리던 유즈는다시한번 메이의 물건을 들고여동생을 찾아간다.메이의 괴로워보이는 얼굴을그냥 지나칠수 없다는 유즈를침대로 밀..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2화 리뷰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2화 리뷰사쿠라와 출구가 없는 방 첫 카드 잡는 모습을 촬영하지 못해눈물흘리는 다이도우지 토모요와카드에서 사쿠라의 마력만 느껴진다는리 샤오랑군의 의견을 들은 키노모토 사쿠라는치하루에게서 레어 치즈케이크 레시피를 건내받는다. 새학기 합창부에 들어가려는 토모요와치어리딩부에 들려는 사쿠라점심시간 입부하려는 클럽과메이링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사쿠라는 집에 돌아와 토모요와 함께치즈케이크를 만들어 홍차와 즐긴다. 때마침 츠키시로 유키토와 도착한오빠 키노모토 토우야는 입가에쨈이 묻어있는 케로를 주시하더니사쿠라의 케익을 먹어버린다.또다시 티격태격하는 두사람을 보면서토모요와 유키토는 사이가 좋다 느끼고 사쿠라 귀여워~~ 새로만든 사쿠라의 마법옷을 착용하고토모요가 방에서 기념촬영을 하던그때 케..

슬로 스타트 2화 리뷰

슬로 스타트 2화 리뷰Step 2. 운동의 하아하아 슬로 스타트 OP - ne! ne! ne!노래 / STARTails ☆ 시험 전날 전염이 되는 볼걸이를 앓아시험을 못봐 중학교를 재수하는 바람에1년간 늦은 출발을 보인 이치노세 하나는 그후 대학을 졸업한 아파트 관리인이자사촌인 쿄즈카 시온과 같이 지낸다. 일주일이 지나기 전에어느새 서로 이름으로 부르게된토쿠라 에이코와 하나점심시간 여동생이 만들어준여동생즙을 마시면서시온의 사랑이 담긴하트 도시락에 일행은 놀라고하나는 충격을 받는다.집에 돌아와 그 마음 받아줄수없다고 하자 비명을 지르는 시온 1년간의 체력저하로평범에서 약골이 되어버린 하나스포츠 테스트 내내 골골대다마지막 악력테스트만 평범수준으로 마친 하나는급기야 다리에 쥐가나고습포를 가져오겠다던모모치 타마..

하쿠메이와 미코치 1화 리뷰

하쿠메이와 미코치 1화 리뷰1화 어제의 노을빛 하쿠메이와 미코치 ED - Harvest Moon Night노래 : 유우키 아오이 / 시모지 시노 커다란 서랍장을 들고겨우 집에 도착한 미코치와 하쿠메이식사를 준비하던 미코치는 하쿠메이의머그컵을 깨트리고 호회에 실린소원을 들어준다는 저녁놀 솔개 기사를본 하쿠메이는 풍뎅이를 타고 솔개를 볼수있다는 산정상에 도착한다. 해가 떠오를때까지 기다리던그들의 뒤에 미네스트로네를먹으러 나타난 커다란 솔개가도착해 미코치가 만든 음식을 비운다.커다란 날개짓을 하던 솔개는추락하던 두 사람을 태우고 날라가고10년전 매일 토마토로 만든 미네스트로네를먹으러 왔던 흰솔개 카후라는걸 안 미코치는집에 도착해 간만에 미네스트로네 10그릇을 카우에게 대접해준다. 미코치 / 하쿠메이포트라운지 ..

유루캠프 △ 2화 리뷰 유루캠 △ 2화 리뷰

유루캠프 △ 2화 리뷰 유루캠 △ 2화 리뷰 야클에 오신것 환영합니다! 유루캠프 OP - SHINY DAYS노래 / 야사카유루캠프 ED - ふゆびより (Furu Biyori)노래 / 사사키에리 시마 린이 복도에서캠프관련 책을 보는사이카가미하라 나데시코가 지나치지만서로 알아보지 못하고 나데시코는야외활동서클 등산부에 들어가이누야마 아오이 오오가키 치아키를 만나텐트의 종류와 가격 정보 그리고텐트세우기를 경험해본다.지주대가 부러져 난항을 겪는 나데시코 일행 교실에서 창문을 통해 이를 지켜보던시마 린은 귀찮은일에 휘말리기 싫어모른척 하고 친구 사이토 에나가 다가가분필길이의 대롱을 임시변통으로 건내줘나데시코 일행은 상황을 모면한다.결국 사이토가 알려줘 린에게고마움을 표시하려다가 창문에부닥쳐 아픔을 경험하는 나데시코..

메르헨 메드헨 1화 리뷰

메르헨 메드헨 1화 리뷰이야기 증후군 어릴쩍 어머니가매일 읽어주던 책자신의 이야기를 찾으라는말을 남기고 돌아가신 어머니의영향으로 책과 공상의 세계에 빠져있던카기무라 하즈키는 새 어머니 언니와사이좋게 지내고 싶지만 생각처럼잘 되지 않는것에 안타까워한다. 구매한 책 사이에본적없는 마법책이 끼어있었고패스트푸드점에서 갑자기 나타난후드를 뒤집어쓴 소녀 츠지미카도 시즈카를따라가다 그녀가 보이지 않는다는것을알게된 하즈키는 다짜고짜 친구가되달라 부탁하지만 시즈카는마법을 사용해 빗자루를 타고 떠나간다.그녀가 놓고간 물건을 전해주러또다시 따라간 곳은 도서관이었고시즈카는 마법언어를 사용해어딘가로 사라진다. 카기무라 하즈키츠지미카도 시즈카유밀리아 카잔 하즈키도 간절한 바람과마법책의 영향으로마법의 세계로 전이됐고유밀리아 카잔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