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8 13

그랑 크레스트 전기 1화 리뷰

그랑 크레스트 전기 1화 리뷰계약 그랑 크레스트 전기 OP - Starry 환상시 연합 두세 대공의 아들알렉시스 두세대공방 동맹 크라이셰 대공의 딸마리네 클라이셰 두사람의 결혼식이 행해지는 성당에 혼돈의 기운이 나타나여자마물 디아블로 데몬로드를 소환한다.오한을 느낀 마법사 시르카 메레테스가초기에 제거하려고 달려들때 어빈이 그녀를 구속했고 완전히 소환된 데몬로드가 두세 대공과 크라이셰 대공을 죽인뒤 사라진다.혼담은 결국 깨어지고 두 세력간의싸움은 다시 벌어졌다. 이를 계고로 어빈은시르카의 부하가되고연합 대귀족 알투크 백작과원치않는 계약을 하러가는 길을동맹소속의 영주 메스토의 부하가 가로막는다. 마법사 시르카 메레테스알렉시스 두세마리네 클라이셰 (성우 / 카야노 아이)마물 디아블로 데몬로드멍청이 어빈테오 코..

Citrus 1화 리뷰 시트러스 1화 리뷰

Citrus 1화 리뷰 시트러스 1화 리뷰love affair!? Citrus OP - Azalea노래 / nano.RIPECitrus ED - Dear Teardrop노래 / Mia REGINA 어머니의 재혼으로새 아버지와 여동생새 고등학교로 전학오게된 갸루아이하라 유즈는 전학 온 첫날부터염색 핸드폰 복장불량 등등으로학생회에 걸려 학생회장 아이하라 메이에게몸수색을 당하고 후지 미네코에게오랜시간 설교를 당한다. 호감을 가지고 있던잘생긴 남자선생 아마미야가메이와 키스하는 모습을 보게된유즈는 충격을 받아 그자리에서 도망치고집에 도착한 유즈는 어머니 아이하라 우에와함께 외출해 장을 봐온다. 우에하라 유즈이사장 손녀딸 우에하라 메이마루타 카요모모키노 히메코타니구치 하루미 같이 지내게 된 여동생은껄끄러운 상대인 ..

슬로 스타트 1화 리뷰

슬로 스타트 1화 리뷰시작의 두근거림 1년 늦게 고등학교에다니게 된 이치노세 하나는같이 사는 쿄즈카 시온그리고 따로사는 부모님의응원을 받고 첫 등교를 한다. 아는 사람이 없는 하나는초등학교때 같은 반인토쿠라 에이코와 센코쿠 카무리중학교때 같은 반인 모모치 타마테가서로 대화하는 모습을 지켜보며부러움에 지켜보고 있었다. 등교 첫날이자자신의 생일을 맞이한하나는 담임 에나미 키요세가생일이라는걸 알려주어 반 친구들의축하를 받고 돌아가기전 에이코일행으로부터 역앞에서 받은 부적을3개나 생일선물로 받는다. 이치노세 하나쿄즈카 시온 하나의 어머니와 아버지모모치 타마테 / 센코쿠 카무리 / 토쿠라 에이코 친근하게 달라붙는 세사람과같이 역앞 벚꽃길을 거닐며대화를 나누고 돌아온 하나는한층 밝아진 얼굴로시온에게서 생일 축하를 ..

2018년 1분기 1월신작애니 용왕이 하는 일!

용왕이 하는 일! 원제 / りゅうおうのおしごと!원작 / 시라토리 시로감독 / 야나기 신스케각본 / 시모 후미히코캐릭터 디자인 / 야노 아카네음악 / 카와이 켄지제작사 / Project No.9장르 / 코미디, 드라마, 코믹분류 / TV Series키워드 / Ryuuou no Oshigoto!제작국가 / 일본방영일 / 2018.01.08 22:00 (월)등급 / 15총화수 공식홈페이지 / http://www.ryuoh-anime.com/공식트위터 / http://twitter.com/Ryuoshi_PR/ 줄거리 용왕의 제자가 되려고 찾아온 사람은── 어린 여자애였다!? 초등학생 제자와의 동거&장기 스토리, 개막! ▷ 여자애들이 벌이는일본 장기 이야긴가? 카야노 아이도 있네 등장인물 쿠즈류 야이치 (KUZU..

2018년 1분기 1월신작애니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원제 / からかい上手の高木さん원작 / 야마모토 소이치로감독 / 아카기 히로아키각본 / 요코테 미치코캐릭터 디자인 / 타카노 아야제작사 / 신에이 동화장르 / 드라마, 코미디, 코믹분류 / TV Series키워드 / Karakai Jouzu no Takagi-san제작국가 / 일본방영일 / 2018.01.08 23:00 (월)등급 / 15총화수공식홈페이지 / http://takagi3.me/#index 공식트위터 줄거리 지방의 한적한 소도시에 사는 평범한 중학교 1학년 소년 니시카타에게는 작은 고민이 하나 있었다. 그건 바로 학교에서 옆 자리에 앉는 타카기란 소녀로부터 끊임없이 장난을 당하고 있던 것. 자신을 정말로 좋아하는 건지 아니면 그저 당황하는 모습을 보고 싶을 뿐인 건지..

2018년 1분기 1월신작애니 겁쟁이 페달 GLORY LINE

겁쟁이 페달 GLORY LINE 원제 / 弱虫ペダル GLORY LINE원작 / 와타나베 와타루감독 / 나베시마 오사무각본 / 스나야마 쿠라스미캐릭터 디자인 / 반 유키코음악 / 사와다 칸제작사 / TMS 엔터테인먼트장르 / 드라마, 학원, 부활동, 스포츠분류 / TV Series키워드 / Yowamushi Pedal: Glory Line제작국가 / 일본방영일 / 2018.01.09 02:05 (화)등급 / 12총화수공식홈페이지 / http://yowapeda.com공식트위터 / http://twitter.com/yowapeda_anime 후쿠야마 시마를 비롯해2000년대 중후반을 풍미했던남자성우들 거의 다있네 등장인물 오노다 사카미치 (ONODA SAKAMICHI)|小野田坂道CV : 야마시타 다이키 (Y..

에미야씨네 오늘의 밥상 1화 리뷰

에미야씨네 오늘의 밥상 1화 리뷰 세이버와 집을 대청소뒤새해가 가까워져 문을 닫는 상점가에 들러장보기를 하는 에미야 시로 보름달 팥빵을 먹고집에 도착하자 코타츠에 들어가너덜너덜해진 타이가와 이리야가반갑게 두사람을 맞이해주고 집에 도착한 시로는새우튀김과 다시마 가쓰오부시 카에시를곁들인 해넘김 메밀소바를 만들어 대접한다.세이버는 먹기전 모두 건강할수 있기를바란다는 소망을 말한뒤 시식을 시작만족감을 표시하는 세사람 류도사에 가려는 시로에게세이버가 동행하고해넘김 맞이 소바에 담긴의미는 오래도록 곁에 있을수 있기를이란 의미가 있다며 조금 얼굴을 붉힌채말을 해주는 시로는 내년에도 잘부탁한다는 말을 건낸다.미소로 화답하는 세이버 에미야씨네 오늘의 밥상 2화 리뷰는2화와 자막이 나오는대로 이번주 또는 다음주에? ▷ 원..

TYPE MOON/리뷰방 2018.01.08

25세의 여고생 1화 리뷰

25세의 여고생 1화 리뷰그것은 갑작스런 재회 17세 사촌 여동생 미즈키 카호의 등교거부 대역으로25세 나이로 고등학교 수업에 나오게된 나토리 하나수업이나 분위기에 따라갈수 없어 양호실로 도망치지만고교시절 동창이었고 교사가 되어 나타난 카니에 아키토를 만난다. 25세 나토리 하나고교 동창이자 현 교사 카니에 아키토사촌동생과 동급생인 아이다 자신을 알아본 카니에군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하고비밀로 해줄것을 부탁하자, 그는 갑자기 하나에게 키스를 한뒤입을 다물게 하려면 댓가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한다. 25세의 여고생 2화 리뷰는 다음주에~ 자막이 안나와 줄거리 번역 + 시청으로 대체작년 같은시간대에 방송되었던애니들에 비해선 그림체는 별로인듯그림체는 치마 짐승이 제일 나았다.근데 쓸 여자성우가 재밖에 없었나? 뭐..

별셋 컬러즈 1화 리뷰

별셋 컬러즈 1화 리뷰 EP 1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컬러즈리더 유이. 응가와 예쁘다는말을 듣고 싶어하는 삿짱게임 머리밟기 고어를 좋아하는 코토하 아지트로 달려온 유이는팬더를 닮은 고양이를찾자고 제안하고 경찰 사이토의정보에 따라 아저씨의 괴상한 안경을훔쳐간 판다 고양이를 찾아모노크롬 대령이라고 이름붙인다. EP2아저씨의 가게를 방문한 컬러즈는로켓 런처 모형을 구입해사이토에게 발사를 시도했지만안전장치를 풀지 않아 발사되지 않는다. 사이토가 발사한 로켓을 잡아그의 하반신에 발사하자 아픔에 쓰러진 사이토와 그의 머리를 밟고 만족스런 표정을 짓는 코토하 컬러즈 - 유이 / 코토하 / 삿짱경찰 사이토 EP3열리지 않는 아저씨의 금고그는 모두의 마음이 많이 모였는데먹지못하는 빵은 뭐지? 라고적힌 쪽지를 컬러즈에게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