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 44

머나먼 쏭바강과 린당 팜 + 엔딩테마

1992.11.13 린당 팜 인터뷰 기사 SBS 창사 특집극으로 기획된월남전 소재로 만든 드라마머나먼 쏭바강박중훈 이경영 린당 팜이 주연으로 나온25부작 월화드라마로1993. 11. 15 - 1994. 1. 25일까지 방송되었다. 주로 영화에서 활동하던박중훈과 이경영인도차이나로 잘 알려진베트남출신 프랑스 여배우린당 팜이 나와 화제가 되었다. 방송될 당시 린당 팜에 대한 관심도 있었지만주제곡으로 쓰인 머나먼 쏭바강 엔딩테마곡이마음에 들어서 자주 봤던 기억이 난다. 요사이 그 주제곡이 다시 생각나자주 듣는 편인데다음 카카오는 싫지만제목확인을 위해 멜론으로들어가서 1분짜리 곡을들어보기도 했다. 역시 다시들어도 좋은 곡이야최경식. 표절논란도 있지만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젊은이의 양지, 머나먼 쏭바강여러 드라마 ..

검제학원의 마안현자 래그 크라우 일러스트

검제학원의 마안현자 래그 크라우 일러스트 "래그 로그 라인 ― ― 나는 너를 새로운 "현자"로 인정"동경하던 스승이자 마술사 린네에게 그렇게 통지 받은 소년 래그.그러나 그것은 그녀와의 이별을 의미한다.천년 후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 그리고 소중한 스승의 뜻을 이루기 때문에 래그는 미래에 보내졌다.그러나 천년 후의 세계에서 일어난 그가 본 것은 썩은 거리와 스승 린네의 지팡이 뿐.만난 검사의 소녀 크라우에 따르면 바야흐로 이 시대에 마술이 사용할 수 있는 인간은 남아 있지 않는 것 같다.마술을 검술과 스승의 지팡이를 "성 영검"로 착각된 래그는 크라우와 함께 하이 네루 검 황제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 12월 2일 발매되는 라노벨아마존 설명글 파파고 번역으로 하고조금 고쳤는데 매끄럽지 못하네며칠전에..

스트라이크 위치스 ROAD OF BERLIN 에리카 하르트만 게르트루트 바르크호른 미나 디트린데 뷜케 일러스트

스트라이크 위치스 ROAD OF BERLIN 에리카 하르트만 게르트루트 바르크호른 미나 디트린데 뷜케 일러스트 아 자식들 저번에도 적었지만이름 진짜 기네 특히 미나 이건 고양이귀?강아지귀가 달려서 평소엔없다가 변신때만 나오는건지찾기 헷갈렸잖아 하르트만 얘는 다른애니에서주인공 남캐 좋아했던단발머리 여캐 보는것 같아 찾아보니 얘네오빠지만 사랑만 있으면 상관없잖아에서사와타리 긴베 겉모습만 보면 그냥 남자애잖아? 리본달고 치마 입으니 조금 여자같기도? 머리만 길면 딱인데 11월 30일11월의 마지막날오늘이 지나면2020년인 이제 31일만 남은건가?세월이 너무빠르다.슬플정도로불노불사의 약이라도 얻고 싶다.

데이트 어 라이브 야토가미 토카 일러스트

DATE A LIVE 야토가미 토카 일러스트 츠나코 얘도 기복이 심한지잘그린건 정말 예쁘게 잘그렸는데못그린건 정말 직업 일러가 맞나싶을 정도로 이상한것도 많아이 그림을 과연 상업지에넣을 수준인가? 싶을정도로 며칠전에 데이트 어 불릿 관련일러를 얻은것 같은데츠나코가 그린게 맞나 싶을정도로수준떨어지는 그림체였어다른 애가 그리고 츠나코 이름만갖다 붙인것인지 생각될정도로찾아서 올려보려고 했는데 안보이네 아래가 정규 그림체라면 정말 질이 확떨어진 상태네무슨 만화가가 공장그림체 돌릴때가 연상되네

정령환상기 TV 애니화 결정 PV

정령환상기 TV 애니화 결정 PV 시리즈 누계 발행부수 120만부 돌파 화제작, 대망의 TV 애니메이션화 결정! 전생과 현생이 교착--두가지 기억을 가진 소년이 운명에 맞서다!!https - //seireigensouki.com/ 어린 시절 어머니를 살해당하고 고아가 된 리오는 슬럼가에서 필사적으로 살고 있었다.어느날 소꿉친구와의 재회를 꿈꾸다 사고사한 《아마가와 하루토의 기억》과 《강대한 마력》이 리오 속에서 각성하고 검과 마법의 다른 세계로 환생해 있었음을 알게 된다. 또 우연히 마주친 공주 유괴사건을 해결하는 데 기여함으로써 귀족 자녀들이 모이는 명문 학원에 입학하게 되는데.계급사회의 밑바닥에서부터 솟아오르는 리오는 만남과 이별을 거듭하며 가혹한 운명을 타파한다. 리오/아마카와 하루토 - 마츠오카 ..

Lupin the Third 루팡 3세 미네 후지코 일러스트

LUPIN III 루팡 3세 미네 후지코 일러스트 투니버스에서 극장판 방송될때 봤는데미네 후지코가 적들의 계략에 휘말려기억상실증에 걸리고 루팡3세는 불타버린보물지도를 기억하는 후지코(투니버스판 지명 산드라)를포기할수 없어 따라갔던것만 기억나는데 루팡 3세는 강수진이후지코는 박영희가 연기했었지강수진 얘는 주로 자신보다 10살정도 많은남녀 성우들과 대립관계로 연기하는것 같아내가 본 애니 기준이지만 이인성 이규화 이 둘은 에스카플로네에서사랑의 라이벌 그러고보니 박영희도 같이나왔네밀레나 공주로. 알렌 이 바람둥이 같으니어머니에 정착하지 못하고 가정을 버리고 신기루처럼 사라져버린히토미 할머니(10대시절)를 찾아 아틀란티스를 찾아헤멘아버지를 그렇게 증오하더니 결혼만 안했을뿐 큰언니 말레네 공주와의 사이에서 시드왕자..

Lupin III/포토방 2020.11.29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 GIF

클라리스 드 칼리오스트로에게 만국기 꽃을 건내주는 루팡 3세 예전에도 루팡 3세 관련 GIF를 이 블로그에 올린것 같은데이 칼리오스트로의 성이 미야자키 하야오가 만들어서 그런지볼때 미래소년 코난 캐릭터가 떠오르는건 어쩔수 없었다. 1979년작으로 알고 있는데 이것도 한2/3정도 보다가 말았지 악덕 백작에게 갇혀있는거 보니왠지 라푼젤 생각나더라

Lupin III/리뷰방 2020.11.28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 엘레오노라 빌타리아 류드밀라 루리에 소피야 오베르타스 일러스트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 엘레오노라 빌타리아 류드밀라 루리에 소피야 오베르타스 일러스트 엘레오노라 CV. 토마츠 하루카류드밀라 CV. 이세 마리야소피야 CV. 카야노 아이 노랑머리 캐릭터 소피야 성우가위에 적었듯이 카야노 아이라 의외로 반가웠다.여태 들어왔던 풍만한 언니 캐릭터 목소리라 익숙하기도 하고류드밀라는 유우키 아오이가 맡을줄 알았는데이세 마리야가 맡을줄이야 그러고보니 2011년에이세 마리야가 주연 캐릭터를 맡고남자 주인공의 친구캐릭터로 카야노 아이가 연기했던꿈을 먹는 메리란 애니도 있었지? 꿈을 먹는 메리 - 타치바나 이사나 (CV. 카야노 아이)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이 애니 관련 일러들은 노출된게 많아서정규 일러중에 올릴만한건 이거 1장 정도 뿐이다. 티타 관련 일러도 올리고 싶지만수위가 수위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