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 53

던만추 메모리아 프레제 신년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 레피야 비리디스

던만추 메모리아 프레제 신년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 레피야 비리디스 이미 이 캐릭터는 가지고 있고 예전에 캡쳐도 했지만2020년 마지막날 로그인 보너스 화면으로 만나보니새삼 예쁘다. 그러고보니 내가 일본 던만추 메모리아처음 할때 3성중에 얘를 처음 얻어서 기뻐했던 기억이 나네치유도 하고 공격도 하는 괜찮은 캐릭터였는데 오늘따라 시민캐걸에서 나온 대사"이 쌀알세어 밥지을 년아 ~"라는 대사랑2016년 유해진의 삼성카드 CF 카피인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이미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란 문구가 떠올랐다. 오늘 마지막글은 예고한대로산죠노 하루히메 일러가 될지주문토끼 치노 코코아가 될지 모르겠다.그냥 예고한대로 갈까?둘중에 밀려난게 1월 3일에 올라갈 예정2일날은 아무거나 대충 올..

커다란 보름달과 영하 13도 강추위

2020년 12월의 마지막 날을 맞아오늘은 새벽에 일찍 자전거를 타고한강변을 달려볼까 싶어서밖으로 나갔더니어제보다 더 추운 날씨가 이어졌다. 처음엔 몰랐는데 자전거를 타고 달릴수록바람때문에 귀와 손이 너무 시려워서 귀마개와 두꺼운 털장갑이 생각났다. 시간이 지나고 운동을지속하니까 귀가 시려운건 잊을수 있었으나손이 너무 시렵다 보니, 어릴때 꼈었던두꺼운 털장갑이 다시한번간절하게 생각났다. 그때는 끼고나면 바람막이는확실해서 낀지 몇분지나면손에서 땀이 나장갑을 한동안 벗을 정도로따뜻한 편이었는데 이게 또눈을 만지면 금새 물을 먹어버려서너무 쉽게 축축하게 젖어버리는게 단점이었다.수분 흡수율이 너무 좋잖아? 안이든 밖이든 너무 손시려워서 도저히 자전거핸들을 잡고 달릴수가 없어서자전거는 한강변 거치대에 세워두고장봐..

Blog/이야기 2020.12.31

던만추 메모리아 프레제 태양신의 김 서린 음모

던만추 메모리아 프레제 태양신의 김 서린 음모 12월 30일 부터 헤스티아 / 산죠노 하루히메 / 아이샤 벨카 어제부터 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는걸 알았기에오늘 일본 계정부터 뽑기를 시작해봤다이리스 1200개 투입해서1번 헤스티아 2번 산죠노 하루히메3번 아이샤 벨카 다 뽑았다. 한국 계정은 아이패드 쪽은 헤스티아만갤럭시 노트 8 쪽은 헤스티아 샨죠노까지 뽑았다. 나는 대체로 밝은 피부를 선호하는 편이고갈색피부 캐릭터는 남녀를 통털어 싫어하지만이번에 나온 아이샤 벨카는 평소 좋아하던 캐릭터아이즈 발렌슈타인을 제칠정도로 섹시하다. 헤스티아 같은 둥글둥글한 귀여운 눈도 좋지만샨죠노나 아이샤처럼 실제 눈에 가까운 크기의캐릭터도 괜찮은 편이다. 게다가 둘다 긴머리라 점수를 땄지 그래서 아래 세여자 캐릭터는 내..

논논비요리 논스톱 미야우치 렌게 시노다 아카네 일러스트

논논비요리 논스톱 미야우치 렌게 시노다 아카네 일러스트 2021년 1월 11일 월요일 01:35분 방송 시노다 아카네얘는 처음보는데이번에 새로 등장하는 앤가봐 새 일러가 올라오긴 했는데항상 올라오는 중복되는 캐릭터만올라와서 신선함이 부족하다.걸판 소아온 너희들 말이야마녀의 여행 일러는 3달동안딱 1장 나왔으면서다른 애니들에게 자리좀 내줘봐라 2021년 1월 신작애니 목록 보니까몇몇작품 빼고는 별로 기대되는게 없네10월 신작애니가 되게 화려한 거였어 슬슬 이것도 또 작업시작해야겠구만언제부터 올리지?

유루캠프 △SEASON2 예고 유루캠 △ 2기 예고

유루캠프 △ SEASON 2 예고 유루캠 △ 2기 예고 【 Story 】 이것도 어느 겨울날의 이야기. 야마나시의 여고생인 시마 린은, 애차의 오토바이를 타고 일로 하마나코를 목표로 하고 있었다.그믐날 시작한 오랜만의 솔로캠프. 야마나시를 출발해 시즈오카 현은 이와타에.송년을 이와타에서 맞이하고, 오늘은 그 3일째. 꽤 거리가 긴 운전이지만, 왠지 즐겁다.그러던 차에 들른 해변에서 문득 생각하는 린.'역시 혼자의 캠핑도 좋아하는 나' 한편, 그런 린의 생각을 안 나데시코에게도, 새로운 기분이 싹트고 있었다.애들하고의 캠핑은 너무 좋아 밥을 해가지고 좋아하는 것도 뿌듯해. 그렇지만. '나도 린처럼 솔로캠프 해보고 싶다'. 나데시코 린, 두 사람의 만남으로부터 시작되었다.아웃도어계 걸스토리의 제2막이 지금 ..

리제로 2기 14화 예고 리제로 39화 예고

리제로 2기 14화 예고 리제로 39화 예고 STRAIGHT BET2021 . 1 . 6 ON AIR 줄거리 성역에 자행되는 참극, 그리고 로즈월의 저택과 알람 마을을 노리는 엘자들.닥치는 모든 위협들이 잔혹하게 짜여진 함정임을 알린 스바루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사면초가 상황에 절망하게 된다. 그럴 때 사태를 타파할 방법을 생각해내지 못한 채 자문자답을 계속하고 있는 스바루 앞에 오토가 나타나 스바루를 후려친다. 온갖 생각이 담긴 오토의 주먹을 받으며 스바루는 다시 희망을 찾는다. 출연 : 코마츠 미카코, 쿠노 미사키 【 ON AIR 】 AT-X 1월 6일부터 매주 수요일 22:30~TOKYO MX 1월 6일부터 매주 수요일 23:30~TV홋카이도 1월 7일부터 매주 목요일 26:00~KHB 동일본..

메가미 매거진 2021년 2월호 카후우 치노 호토 코코아 표지 일러스트

메가미 매거진 2021년 2월호 카후우 치노 호토 코코아 표지 일러스트 【 메가미 매거진 2월호 12월 28일 발매 】첫공개의 표지에는 코코아&치노가 특출나게 큐트에 등장! 권두특집에서는 스탭이나 치마메대의 미나세 이노리, 토쿠이 소라, 무라카와 리에좌담회에서 이야기를 되돌아 봅니다 번역 - 파파고. 수정 - 카야노 아이 ▷ 둘다 더 어려보이게 그려졌네어쨌든 귀엽다. 이거 또 일찌감치 품절되겠구만 뉴타입은 왜 이렇게 표지선정이 다 구린거야11.12.1.2월 다구리고 관심이 안간다.표지가 좀 이뻐야 살맛이 나지11.12월은 무슨 6.70년대 촌스런 애니그림체같은 캐릭터를 2연속 표지로 선정해놨어

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12마리 엔드 카드는 Koi 가 제공

"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제 12 마리 엔드 카드는 원작자인Koi 선생님으로부터 제공 받았습니다. 여러분의 내점 감사합니다 !!! 번역 - 구글 ▷ 이 그림에선치노가 샤노보다 크게 나왔네옆에 빨강색 캐릭터 이름이 뭐더라?메구미였나? 얘는 더 크네 어쨌든 다 귀엽게 그려졌네 [방송 후 캐스트 코멘트♪]"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제12마리「그 한걸음은 너를 보고 있기때문에 내디딜수 있다」방송후 2번째 코멘트는 치노역 미나세 이노리씨입니다☆ 번역 - 파파고 ▷ 치노 중학교는 졸업했나?

블로그 방문자수 160만명 돌파

160만명 돌파는 마녀의 여행 일레이나로 12월에 접어들었을때올해 말쯤에 돌파했으면 좋겠다 라고생각을 했었는데 예상보다 일찍돌파해서 놀랐다. 돌파한 시각은 15시 - 19시 사이쯤유튜브 보고 밥먹느라 너무 시간을 보냈더니3-6시간이 너무 금방 가버려서정확히 몇시에 돌파했는지는 보지못했다. 150만명을 10월 1일쯤 돌파했으니3개월 안쪽으로 10만명이 방문해준셈이구만약간의 뻥튀기도 좀있지만 ㅎ~ 몇시간전에 돌파했지만나는 숫자 2가 싫어서캡쳐안하고 방치해두고 있다가유튜브 보고 있었더니 시간이 많이 가버렸네결국 좋아하는 숫자인 188에 캡쳐하게되었다.

Blog/기록실 2020.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