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111

코노스바 요리미치 2권 메구밍 융융 위즈 사토 카즈마 아쿠아 수영복 일러스트

코노스바 요리미치 2권 메구밍 융융 위즈 사토 카즈마 아쿠아 수영복 일러스트 메구밍과 융융은 학교수영복위즈만 비키니입었네사토 카즈마랑 아쿠아는평상복이라 위즈 다음에 수영복 넣으려고 했는데그러면 마무리가 부자연스러워지는것 같아서 그냥 끝에 배치 요즘은 쓸만한 일러가 안올라온단 말이야

피타텐 미샤 일러스트

피타텐 미샤 일러스트 2002년 방송된 애니메이션한때 블로그 프로필 이미지로 쓰기도 했던 미샤일본에선 타무라 유카리가 연기했는데한국에선 정미숙이 연기했구나 기억안남 / 케빈 / 위니 (1988년작) 정미숙 얘는 케빈은 12살에서위니 연기할때 주목했는데나중에 최덕희처럼 얼굴보고 실망했지만 KBS 2TV 여자의 시간 (1991) 신구 김미숙 김용림 KBS 2TV 주말드라마 여자의 시간에서 김용림이 가정에서 독재권력을 휘두르는주부로 나오는데 얘 직업이 성우였던가(실제로도 성우 출신) 아무튼 동료 성우가연기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그때 정미숙옆얼굴이 나왔었다. 피타텐. 꽤 오래전이라 그런지 그림크기가 작다.근데 스즈미야 하루히 일러는 진짜 지겹도록 많이 올라와 있더군이 일러랑 올라온 시기가 같은가본데 그다지 좋아하..

어른은 사랑하는 방법을 몰라 4화 줄거리

어른은 사랑하는 방법을 몰라 4화 줄거리 이대로 안고 자주면 안될까요? 하루하루 일에 쫓기는 슈도 미오어느 날 잔업 중, 마지마 슈지와 영화 이야기로 들떠서 막차를 놓치고 만다. 게다가 마지마의 집에 묵게 되어… 평소의 하이스페컨설팅 분위기에서 일변하여, 실내복으로 「소」의 마지마에 따뜻한 미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마지마가 발을 미끄러뜨려 공교롭게도 둘은 침대 위에서 서로 겹쳐진다. 동요하고, 곧 미오로부터 떨어지려고 하는 마지마. 그러나, 그런 그를 미오는 「기다려!」라고 붙잡고…!?어른은 사랑하는 방법을 몰라 5화 줄거리는 다음주에~? ▷ 이번주말쯤 이사가서인터넷 설치를 언제할지 몰라그나마 뜸한 활동도 이번달말 이전까지만 할듯 싶다.

고블린 슬레이어 여신관 드레스 + 목욕타올 일러스트

고블린 슬레이어 여신관 드레스 일러스트 아래보니까 내가 던만추 메모리아 플레이 안하던 시기에고블린 슬레이어랑 또 콜라보 한 모양인데?1장만 올리려다가 여신관 관련 일러 한장 더 올려야겠다.갑옷착용하고 있는 일러도 있지만 그건 나중에 원래 용사 일러나 마녀 일러 올리거나배트미들러 관련 글을 올리려고 했지만 다 패스그리고 다음에서 현대차 관련 기사를 보기전에내가 찾고자 했던게 있었는데현대차 관련기사 잠깐 읽고나니 뭘찾으려고 했는지 잊어버렸어.그냥 찾고 싶은거 먼저 찾을껄아니면 메모장에 적어놓고 기사를 봤던가 해야되는데 고블린 슬레이어 결국 12권도 샀는데11권까지만 딱 재미있는것 같다.오버로드도 2기까지만 재미있고3기부터 재미없어졌듯이얘도 그짝인가? 아무튼 여신관 드레스 입은거 보니오버로드 리 에스티제 왕국..

베이트리스 할로윈 마녀 일러스트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작은 스바루에게 강요당해 마법사 분장을 한 베아트리스.팩이 장식된 아기자기한 의상은 별로 내색하지 않고 은근히 기분을 고양시키고 있다. 베티가 이런 모습이라니! 후카앗다구요!! 번역 - 구글, 파파고. 수정 - 일레이나. 카야노 아이 ▷ 블로그에 사진 올릴때 포토 업로더가 플래쉬 플레이어 기반으로작동되는데 윈도 7 PC는 사용가능하나(연말까지 지원 추정) 윈도 10 PC는 설치조차 불가능해서 일레이나 계정으로얻은 사진을 이 블로그에 올릴수가 없다. 그림이나 사진 없는 글만 있는 블로그로 가느냐?블로그 스킨을 바꿔서 새 편집기로 바꾸느냐?아니면 일레이나 계정으로 만든 마녀의 여행블로그로완전히 옮기느냐만 남았네 뭐 할때마다 벽이 막아버려서 답답하네편집기는 기존게 쓰기 더 편한데바꾸려면 개..

4월로 예정된 카카오 계정 일괄변경에 따라 기존 계정 교체

카야노 아이 블로그는구글 계정에 연동되어 있는데다가다음쪽에 만들었던 계정도 비번을알수 없음에 따라서(휴면계정 상태로 추정) 바로 이 일레이나 Eraina 계정 및 필명으로교체할 예정 2017년 필자로 선택된 미나세 이노리 계정도비번만 알아내면 바뀔지도 아무튼 카카오의 4월 계정 일괄변경으로5개월 조금 넘게 남은 유예기간을 무시하고일레이나로 활동할 예정이다. 그나저나 마녀의 여행이라는 새로운 블로그 만들었는데아무리 하루밖에 안지났다고 하지만구글과 네이버에 블로그 등록하고다음은 티스토리나 다음블로그는 따로 등록할 필요없다고 해서하루동안 지켜봤는데 방문자 모으기 힘드네 ㅎㅎ여기 링크하면 조금 늘어날지도?

Blog/이야기 2020.10.22

여친 빌리겠습니다 사라시나 루카 일러스트

여친 빌리겠습니다 사라시나 루카 일러스트 미즈하라 치즈루가 제일 낫지만얘도 괜찮은것 같은데카즈야 자식 복에 겨웠어 몇주전 카야노미를 보니까카야노 아이와 토우야마 나오가같이 출연하였다. 얘도 이제 30대를 향해 가는구나 이 애니도 중간까지밖에 보다 말았는데마지막 어떻게 되는지 한번 봐야지 몇년만에 1280x1024 사이즈 모니터로와우하려니 할맛 안나네내장그래픽이라 그런지미용실에가서 공허엘프피부색 눈색 변경했는데썩 마음에 들게 되진 않았다. 그리고 기존에 백인이었던NPC들 PC충이 영입되서억지로 흑인으로 바꾼게 거슬리긴하다.왜 동양인은 없는거냐? PC하려면 황인을 넣어야지흑인만 끼워넣으면 PC냐?할려면 새롭게 등장할 애들을 적용하던가기존에 익숙해진애들한테 억지로 적용시키니 반감만 생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