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05 8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코노스바 2기 여신 아쿠아 잠옷 일러스트 뉴타입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코노스바 2기 여신 아쿠아 잠옷 일러스트 뉴타입 물의 여신 주당답게침대맡에 술병을 지니고 있다. 코노스바 1기에서자기가 숨겨둔 술을 먹은것에 분노해 유령이 씌인 인형들을 제령하느라온 힘을 쏟은 아쿠아. 아쿠아가 술과관련되서 진 빚을사토 카즈마에게 돈을 꿔서메꾸는 장면도 나온바 있다. 코노스바 2기 들어서도술병을 끌어안으며 우는 장면도 나오고 말이지.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야기누마 이오 나모리 마나 수영복 일러스트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야기누마 이오 나모리 마나 수영복 일러스트 야기누마 이오학교내 배구선수였던가?운동을 잘하고 다독이고 포용력도 있는 캐릭터로고민하고 겉돌던 리더 미야마 츠바메와처음으로 가까워지는 멤버가 되었다. 나모리 미나트윈테일의 귀여운 캐릭터조금 엉뚱한 여동생 같은 이미지다. 리뷰를 어제 못올렸으니일러스트라도 업로드를~] 냥타입 3월호에 실린 일러스트

뱅드림 3화 후우카 6화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5화 청의 엑소시스트 5화 리뷰는 내일 작성예정

뱅드림 3화 후우카 6화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5화 청의 엑소시스트 5화 리뷰는 내일 작성예정 후우카와 스쿨걸 스트라이커즈를 빼고는자막이 늦게나와서하차 여부글을 올릴까 저울질 중이었다. 자막 제작자가 1사람뿐이 없는 경우들이 많아서그 사람이 쉬면 리뷰도 쉬던가 하차를 해야할 상황이었다. 앞으로 공지없이 하차하는 애니는자막제작이 중단되서 그런거라 이해해주시길 올리는 날이 늦더라도 자막만 나오면 리뷰는 월.화.수요일 지속적으로 올릴것이니 10월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려 노력중 그나저나 후우카나 스쿨걸이나 목욕신 나오는게 공통점무슨 목욕의 날도 아니고~

3월의 라이온 16화 리뷰

3월의 라이온 16화 리뷰Chapter 32.밤을 달린다. 하야시다 선생과 방과부 노구치 일행의 도움으로화학 실험 리포트를무사히 제출하여 유급은 면했다. 하야시다 선생은 방과부와 대화하던키리야마 레이의 미소를 보면서 인생은 그렇게 서로 도움받고 주면서 살아가는 거라며 충고한다.그순간 레이 머리속에 떠오른건 이카리 자매였다. 고토 9단 vs 시마다 8단 대결의 승리자는시마다 8단이었다.이로써 시마다는 소야 명인과사자왕전에서 7판의 대결을 벌일 될 자격을 얻었다. 전력을 다하고 승리한 그는한줌의 힘도 남아있지 않은 상태였다.레이와 시마다는 연구회에가입신청과 권유를 동시에 말하게 되었고시마다는 너털 웃으며 이번 화는 마무리 Chapter 33. 비탈길 중턱 히나 마츠리를 맞아새로운 포장지를 대량 만든카와모토 ..

리라이트 17화 리뷰 Rewrite 17화 리뷰

리라이트 17화 리뷰 Rewrite 17화 리뷰지구 구제 헌터 새로운 인생의 시작텐노지 코타로 부모에 의해 강제로 참가하는일본 마텔회자연보호를 위한 과학단체다. 아동을 돌보는 인연의 집후루 이코를 좋아하는 코타로는회의 도중 부모의 강요에 의해그리고 후루이코가 보고있자자연을 위해선 인류가 사라지는게 좋을거란 거잖아?라는 질문을 한뒤 부모에게 따귀를 맞는다.완전히 애물단지 취급다만 후루이코는 코타로의 의견에 동의한다. 후루이코에 의해 만난 소녀센리 아카네는 평소엔 활발하지만코타로를 만난뒤 얌전해진 모습을 보이고이름을 물어봐도 말할줄 아는건 아빠라는 말뿐 숲속을 거니며 마물을 사냥하던 코타로는타조형 마물에 당해 쓰러지고이때 에사카 일행이 나타나 마물을 처리한다.다음날 에사카를 만나 여러가지 이야기를 듣고메일을..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5화 리뷰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5화 리뷰 설녀는 차갑다 중학교때는 추운지방에 살아서 학교 생활하는데 별다른 문제점을 못느꼈던 쿠사카베 유키 도시의 고등학교로 오면서지내던 친구와도 떨어지고새 학교 생활에서 오는 긴장감과사람에게 피해를 줄지 모른다는 불안감이겹쳐져 친구와의 접촉도 꺼렸었다. 데미인걸 숨겼던 그녀는체육시간 쓰러지기전 상태를 걱정하던사타케가 피해를 볼까 싶어 설녀라고 말한뒤 쓰러진다. 사람과의 접촉을 꺼려했던 쿠사카베의상담을 받은 타카하시 테츠오 선생은긴장하면 발의 온도가 저하된다는 점을알게되었고 뜨거운 물에 발을 담그게 한뒤 설녀에 대한 부정적인 이야기를 읽게 하였다. 결론은 긴장과 스트레스로 인한 땀의 결정화사람들에게 극도로 피해를 줄 정도는 아니라고 판단중학교 시절처럼 지낸다고 들은 유키는 선생..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1기 ED2 풀버전 - 맹세의 말 조금만 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1기 ED2 풀버전 - 맹세의 말 조금만 더~iku - 誓い言 ~ スコシだけもう一度 ~何氣ない今も나니게 나이 이마모아무렇지도 않은 지금도まだ見ぬ明日でさえも마다 미누 아시타데 사에모아직 보지 못한 내일조차도讓れない想いだけは히츠레나이 오모이다케와양보할 수 없는 마음만을胸に秘めてる무네니 히메테루가슴에 숨기고 있어「偶然」と笑う「구우젠」토 와라우「우연」이라고 웃는聲かき分け코에카키마케목소리를 헤집어たどり着く 「向こう側」타도리츠쿠 「유코우가와」도착할 그 「건너편」自分を信じてる지분오 신지테루자신을 믿고 있어思い出されることは오모이가사레루코토와생각나는 것들은叶えたい願いはいつも카나에타이 네가이와 이츠모이루고 싶은 소망들은 언제나もう一度、もう一度だけと모우 이치도, 모우이치도 다케도한 번만 더, 한 번만 ..

카야노 아이 블로그 일일 방문자수 2월 첫 1100명대 돌파

지난 1월 15일2017년 들어 첫 1000명대 돌파를 한데 이어23일일 1200대 돌파한지 12일만인2월 4일 1100명대를 재돌파하게 되었다. 2017년 들어서는 3번째 2월 들어서는 첫번째로 맞이하는1100명대 돌파인셈이다. 근데 정확히 무엇때문에어제 방문자가 몰린건지는원인을 모르겠다. 기존에 올리던 애니리뷰에서오히려 올린게 더 줄어든 날인데방문자가 많이 몰리다니 역시 방문자수는 종잡을수가 없다. 다만 오늘은 초반부터 500명대 돌파하는 시간대가 달랐고 이대로 19만 3000명대를 돌파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을때단숨에 3000명대는 돌파했고잠깐 자고 일어나보니 3200명대까지 돌파해버렸다. 2월안에 또다시 1000명대를 돌파하는 날을 볼수 있을까?

Blog/기록실 2017.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