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6 5

체인크로니클 하이케이타스의 빛 피나 아람 유리 피리카 일러스트 뉴타입

체인크로니클 하이케이타스의 빛 피나 아람 유리 피리카 일러스트 뉴타입 피나 (성우 / 사쿠라 아야네)아람 (성우 / 야마시타 다이키) 유리 (성우 / 이시다 아키라)피리카 (성우 / 우치다 마아야) 중세 마법. 검은왕과 이에 맞서는 영웅 공주 연합군의전투이야기로 매주 일요일 02:19분에 방송된다.현재 6화까지 방송되었으며 재미도 그럭저럭 있는편이다.

황인용 오승룡

다음 검색어에 황인용이 1위에 떳길래아침마당을 봤더니 황인용(1940년생) 오승룡(1934년생) 김영옥(1937년생)이 출연중이었다. 황인용 강부자와 함께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한창 활동하던 시절젊었던 시절만 기억에 간직해서 그런지TV에 비친 나이든 모습이 무척 낯설게 느껴졌다. 황인용은 라디오의 인기를 기반으로 머리표 열쇠표 아이템풀 CF모델로 나오기도 했다. 그당시에는 황인용이 워낙 젋어보여서강부자가 나이들어보였었는데찾아보니 황인용이 강부자보다 1살이 더 많다. 성우 출신인 오승룡과 김영옥오승룡은 라디오 진행자로 목소리가 귀에 익었고얼굴이 약간 통통한 편이었지만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양 볼에 살이 빠져버려 길쭉한 얼굴이 되어버렸다. 김영옥은 성우출신이나, TV 연기자로 더 낯이 익었기에성우라는 ..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6화 GIF리뷰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6화 GIF리뷰가정방문(하지않는 집도 있습니다.) 초대를 받아 사이카와의 집에 방문하게 된 칸나 토르 코바야시메이드덕인 사이카와의 언니 죠지와코바야시는 메이드에 관한 이야기꽃을 피우고토르는 코바야시가 손목잡고 끌땐좋았다가 둘만 열띠게 이야기하자 시무룩 사이카와는 사랑하는 칸나와 같이트위스터 게임을 하다가부드러운 칸나의 볼에 닿자 침몰TV게임을 하면서 칸나가 자기 다리위에 앉자2차로 흥분, 마지막으로 결혼하고 싶다고고백하자 사이카와를 넘어트린 칸나는무슨 이야기를 하려다가 문열고 들어온토르때문에 사이카와 대실망 전직 신인 루코아 길을 걷다가 한 소년의 마법진을 통해소환진속에서 나타난 루코아는그후 쇼타라는 소년에게악마로 인식되어 오해를 풀고자토르와 코바야시에게 말해달라 부탁하고 마법사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6화 리뷰 코노스바 2기 6화 리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6화 리뷰 코노스바 2기 6화 리뷰이 귀찮은 바깥세상에 작별을! 위즈 상점에서 일하고 있는 바닐2의제안으로 코타츠를 상품화해 돈을 벌게된 사토 카즈마는모험을 떠나길 원하는 다크니스에겐 얼음마법을메구밍에겐 드레인 터치를 이용해 마력을 빼았아버린다.두사람은 코타츠 속에 있던 카즈마를 바깥으로 내던져버리고 상점에서 장검과 멋진 갑옷을 구매해서 입고 나가려던 카즈마는칼은 너무 길어서 물건을 쓰러트리거나 문에 걸려서모양새가 안났고, 갑옷은 너무 무거워서 움직일수 없어 포기 번식기에 들어간 목도리도마뱀형 몬스터공주와 왕의 토벌에 나선 카즈마 일행왕과 공주를 처리하면 나머지 몬스터는흩어지는 관계로 작전실패에 대한 대비책까지 세웠으나 계획에 없던 몬스터 유인마법을 아쿠아가 쓰는바람에계획은 ..

원룸 6화 리뷰

원룸 6화 리뷰모모하라 나츠키는 안심한다 일에 지쳐 돌아온 오빠에게 기운 나게 해주려고 할아버지가 권한식사 목욕 아니면 나(와따시) 드립을 시전 식사도 거부하는 오빠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나츠키남자친구가 있냐는 오빠의 물음에 정색하며오빠보다 더 나은 사람이라면... 아이스크림과 야구 채널을 두고 다투던 남매나츠키는 도쿄에 오면 오빠랑 여러군데 갈수 있을줄 알았다며 불만을 토로하고 그날 저녁 식사준비를 마치고 오빠를 부르러 창가로 간 나츠키는 하늘에서 터지는 불꽃놀이를 보며 감동한다. 감사의 말도 함께... 나츠키의 생활지도1.식사는 제때 할것2. 지칠땐 푹 쉴것 원룸 7화 리뷰는 다음주에~모모하라 나츠키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