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09 5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5화 GIF리뷰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5화 GIF리뷰토르의 사회공부 (본인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나 봐요) 코바야시 엿보기와 소장 칸나와 코바야시에게 아침을 대접하고춮근시킨 토르는 코바야시의 일하는모습이 궁금해져 인식저해(투명마법)을써서 회사에 잠입한다. 동료들의 일을 원만하게 처리하는코바야시. 급한일부터 우선처리하는코바야시에게 소장은 자기일부터하라고 닥달하며 압력을 넣는다. 이 모습을 보고 화가난 토르는5연속 발걸기로 복수를 했고퇴근에 맞춰 토르의 낌새를 알아챈코바야시는 토르가 온지 2달째인지금 회사 동료로부터 긍정적인평가를 들은걸 떠올리며 흐뭇해하며 용서해준다. 다음날 소장은 권력남용 녹음파일을상부에 제공한 직원에 의해 해고된다. 집찾기 시장보기를 마치고 칸나의 과자를사려던 토르는 파프닐을 만나고그가 인간사회에서 ..

원룸 5화 리뷰

원룸 5화 리뷰 모모하라 나츠키는 잘 돌봐준다 원룸 5화 ED - 夏空エール노래 / 모모하라 나츠키 (성우 / 무라카와 리에) 한여름 오빠가 보고 싶어서돌봐줄겸 자취방에 들른 모모하라 나츠키 직장생활에 찌들어 힘들어 하는 오빠를 위해여동생 나츠키는 같이 시장에서구매한 재료들로 솜씨를 발휘해 요리를 만들어준다. 오니짱. 내가 있을때 정도는 에어컨을 켜도 되잖아~?그다지 쳐다보지 마 이른 아침 일찍 출근해야하는 오빠를깨우려 일어났으나 이미 출근한 뒤였다.파김치가 되어 돌아온 오빠를맞이하며 녹차 한잔을 대접하는나츠키의 생활지도는밥을 제대로 먹을것~ 원룸 6화 리뷰는 다음주에~ 오빠를 좋아하는 귀여운 츤데레 여동생모모하라 나츠키귀여운 캐릭터와 무라카와 리에의 목소리가시너지 효과를 내어 보고 듣는 즐거움이 있었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5화 리뷰 코노스바 2기 5화 리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5화 리뷰 코노스바 2기 5화 리뷰이 가면의 기사에게 축복을바닐 (성우 / 니시다 마사카즈 西田雅一) 아쿠아가 지난번 리치를 성불시켜주고자펼쳐놓았던 마법진으로 인해던전에선 몬스터가 계속 나오고 있었다. 검은색과 흰색의 폭발형 가면을 쓴 몬스터를내보내고 있던건 마왕군의 간부 바닐그는 던전을 장악한뒤 자기를 쓰러트린 모험가가보물을 열었을때 꽝 을 안겨주고도망치며 빅엿을 먹여주려는 마왕군의 간부다. 폭렬마법의 메구밍. 던전에 홀로 남겨져 트라우마가 생긴 아쿠아를 남겨두고 다크니스와 카즈마가 던전에 진입뒤에서 덮치던 카즈마는 공에 발을 헛디뎌 바닐을 밀쳤고 다크니스의 일격을 받아소멸되었던 바닐 허나 바닐의 가면은 다크니스에게 붙어그녀의 정신과 몸을 지배하고 있었다.M속성의 다크니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