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3 4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6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6화 리뷰 변신 마법 실패로 햄브릿지 백작과 그의 아들 앤드류가 방문하는 날, 파티에 참가하지 못하고 홀로 남아 연습해야 하는 앗코 카가리 앗코는 북쪽교사끝 폴라리스 샘으로 가서자신의 마력을 향상시켜달라고 빌 생각이었다.그 뒤를 앤드류가 쫓다가 앗코의 마법에 박쥐귀에 꼬리가 달리는등 말려들었고 샘의 파수꾼 아르카스에게 쫓겨 추락하던 때아슈라 선생에게 구해져 버렸다. 낙제생 사고뭉치 앗코 카가리 우등생에 집안도 좋은 다이아나 아가씨 앤드류 햄브릿지. 다이아나와는 사이 나쁜 친구사이다. 홀로 남겨진 앗코를 걱정하는 아슈라 선생 그러헥 찾던 북두칠성의 아치로 들어가게된앗코는 기도를 하던중 샤리오를 보게 되었고그녀도 기도를 하러왔었고, 여태까지의 행적들을 보게된다. 마지막으로 마법봉을 높이..

뱅 드림 4화 리뷰

뱅 드림 4화 리뷰화내버렸다~! 가정실습시간기타에 씌울 겉주머니와과제를 마무리 못해서 방과후 남아서하게된 토야마 카스미 교실에서 랜덤스타를 들고연주하다가 변태라고 낙인찍었던하나조노 타에와 같이 남게된 카스미는 혼자서 반짝반짝 작은별을연주하다가 타에에게 기타 연주를 배우면서 가까워지게 되었고자연히 방과후 밴드 연습엔가지 못하게 되었다. 급기야 점심을 먹다타에를 보고 일어나자기분이 다운된 아리사는삐쳐서 돌아갔고과제를 마치고 연주를 배우던카스미는 아리사에게 돌아가뭘 잘못했는지 모르지만 일단 사과한다. 아리사는 점심을 같이 먹지 않고 일어난것방과후 멤버들과의 연습을 하지 않은것두가지들 들면서 그녀를 나무랐다.처음엔 문을 열어주지 않던 아리사가문을 열자 눈물을 흐리며 사과하는 카스미 연습실에서 새 건반을 설치연주..

냥코 데이즈 6화 리뷰

냥코 데이즈 6화 리뷰 아즈미와 엘자 늦으면 엘자가 화낸다면서유우코와 헤어지는 아즈미 집에선 엘자가 심심해하며유우코를 기다리고 있었다. 엘자는 부잣집 아가씨 고양이 답게말투도 데쓰와~ 캐릭터 아즈미에게 늦은 이유를 묻자귀여운 애가 있어서라고 하고,자기보다 더 귀엽냐고 묻자즉시 그렇다고 대답해 실망하는 엘자 엘자 / 친해지고 싶었던 이유가 뭐에요?아즈미 / 헤어고무가 귀여웠으니까~ 허탈해하던 엘자 냥코 데이즈 7화 리뷰는 다음주에~ 아즈미 / 늦으면 엘자가 화낼지도 그럼 유우코 다음에 만나자 바이바이~ 바이바이 하암 엘자(앙고라 고양이) 딱히 심심하진 않지만 아즈미는 왜이렇게 늦는걸까요 친구가 생겨서 자기보다 더 귀엽냐고 물어보는 엘자 응 너무 귀여워 즉답입니까? 친구가 되고 싶었던 이유를 묻자 헤어고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