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2 9

마법사 프리큐어 하나미 코토하 아사히나 미리아 이자요이 리코 일러스트

마법사 프리큐어 하나미 코토하 아사히나 미라이 이자요이 리코 일러스트 지난 1월 총 50화로 끝난 마법사 프리큐어너무 뒤늦게 리뷰에 참가해서 고작 4화뿐이 리뷰를 적지 못했다. 아사히나 미라이 (성우 / 타카하시 리에)이자요이 리코 (성우 / 호리에 유이)하나미 코토하 (성우 / 하야미 사오리) 세 소녀가 주축이 되어 마법소녀로 변신해악마들에게 맞선다는 전형적인 마법소녀 애니다. 이 애니자체엔 별로 관심이 없었으나타카하시 리에가 출연한 작품을 찾다보니지난 10월즘 알게 되었고 리뷰는 올 1월 부터 참여했다. 이 일러스트도 원래는 에밀리아 블로그에 올려야하지만그냥 이 블로그에 올리기로 했다. 타카하시 리에와 호리에 유이는코노스바에서 메구밍과 위즈로 같이 연기한 이후에이 애니에서 같이 또 연기하게 되었고올해..

2017년 4월 신작애니 리뷰 예정작

1. 던만추 외전 로키파밀리아편 2년만에 다시 돌아오는 던만추이번엔 로키 파밀리아 아이즈 발렌슈타인의 이야기다. 연기하는 성우는 오오니시 사오리아래 올린 사에카노 에서도 역시 주연을 맡아연기하기 때문에 현재까진 2개를 중점적으로 연기하게 될듯 헤스티아는 출연빈도가 거의 없을듯 싶다.벨 크라넬이야 잠시 나오겠지만 2.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사실 이 애니는 작년쯤 방송될거라 생각했지만작년엔 그냥 넘어갔고 올해 4월이 되어서야2기가 방송된다. 이 애니도 방송된지 2년이 지나서야2기가 방송되는 셈이다. 게임을 다 만든건 아닌것 같으니토모야 우타하 에리리 메구미 미치루 + 하시마 이즈미도 나올 예정 3. 진격의 거인 2기 이건 2년만인가 3년만에 다시 돌아오는진격의 거인 2기다.뭐 이것도 리뷰를 한..

월요일의 타와와에서 카야노 아이가 연기한 후배짱 GIF

월요일의 타와와에서 카야노 아이가 연기한 후배짱 GIF 아침 출근길 거울을 보며 미소짓는 모습이다.여자선배의 미팅 참가하라는 권유를 받고 난감해하던 후배짱여자선배 / 혹시 고향에 두고온 애인과 장거리 연애?그런거 힘들지 않아? 이번 한번만 참가해봐 응? 남자 선배가 그 날은 후배가 일이 있다며 거짓말해주는 바람에위기를 모면했으나, 남자 선배가 고향에 애인이 있는줄 알고오해할까봐 고향엔 애인이 없다고 해명하는 후배 위에 올린 후배짱 월요일의 타와와 GIF 내용을 적어보자면이날은 속옷과 손질에 신경쓰느라치마 옆 지퍼를 올리는걸 깜박잊고전철을 타서 회사로 왔다. 물론 오는 동안 남자들은부끄러워하며 쳐다봤고본인이 창피해할까봐 알려주기도 민망한 상황 회사에 도착해서야 지퍼가 열려속옷이 보인걸 알게된 후배짱 월요일..

월요일의 타와와 아이짱 따라하기

월요일의 타와와를 보면아이짱이 가슴에 아이폰을 올려놓고만원전철에서 음악을 듣는 장면이 나온다. 바로 이 장면을 여자와 남자들이 따라하면서사진을 올렸었고 타와와 관련 이미지를 찾다가아래 사진들을 얻게되서 올려본다. 핸드폰은 애플의 아이폰으로 따라한 사람도있고 삼성전자 갤럭시로 따라한 여자도 있고 어쨋든 가슴이 큰 사람만 따라할수 있는 장면인가? 검색해보니 이걸 타와와 챌린지라고 부르는 모양이다. 애플 아이폰을 가슴에 올려놓고 따라한 여자 삼성전자 갤럭시를 가슴에 올려놓고 따라한 여자

3월의 라이온 17화 리뷰

3월의 라이온 17화 리뷰Chapter 34. 은빛실 사자왕전 관전을 위해 호텔에 도착한 키리야마 레이시마다 카이에게 용기도 북돋아주고앞으로 와야될 장소를 와서 눈에 익힌다는말을 하는 니카이도의 말을 듣고성숙함과 황당함을 느끼는 레이 호수를 보고 있던 레이 옆에소리없이 다가왔던 소야 토지기자와 미팅장소에 가 단상에 오르던그의 표정을 보며 레이는 악마의 미소라 생각한다. 118수만에 시마다 8단은 패배했다2승을 먼저따고 6차전까지 가는걸 생각했던시마다 8단의 계획이 틀어지는 순간이었다. Chapter 35. 수면 코우다 쿄코와 아버지 문제로 말다툼을 하던 레이어느새 뒤에서 다리를 붙잡고 있는 모모는쿄코를 마녀라고 부르면 무서워하며 도망가고유부초밥을 주러왔다가 싸움을 목격한히나타 아카리 자매는 난감해하며 되..

리라이트 18화 리뷰 Rewrite 18화 리뷰

리라이트 18화 리뷰 Rewrite 18화 리뷰초인의 자질 마텔의 정신적 지주라고불리는 카시마 사쿠라와대화하게 된 텐노지 코타로그녀는 마지막 질문을 코타로에게 던지고 납득할수 없는 사태에 직면하면노력해서 자신을 변화시킬것인지주위를 변화시킬것인지 질문에코타로가 딱히 생각해본적이 없다고 하자 사쿠라는 그를 평범한 일반인으로 생각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마텔 참가거부를 계기로 부모와 싸우게 된코타로는 다음날 에사카 소켄이 속한집단으로 참가하려 가던중 여행을 떠나려던코토리를 만나 다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한다. 훈련소에 도착한 코타로는처음엔 에사카가 소개해준 사람이라주목을 받았으나 성적 최하위 신세라이후부턴 주위로부터 무시까지 당하게 된다. 최종성적은 미쿠니가 속한 조가 1등코타로 / 이마미야 / 나가이 /..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6화 리뷰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6화 리뷰타카나시 자매는 다툴수 없어 타카하시 선생의 가정방문얼굴이 같은 쌍둥이 자매면서성격은 서로 다른 히카리와 히마리 혈액팩, 머리모양, 아이스크림을두고 타카나시 선생앞에서싸우는 두 자매들 규칙을 지키는게 몸에 벤 히마리와 달리규칙을 안지키고, 대충대충임기응변식으로 유들유들하게 지내는 히카리 아침에 머리를 묶어 달라는 히카리의부탁을 거절하고 학교에 온 히마리는뱀파이어는 밤눈이 밝고거울이 안보여서 그럴수도 있다는타카하시 선생의 설명을 듣고 히카리의 부탁을 거절했던것에대해급 미안해진 히마리는 언니를 찾아학교를 찾아 헤메고... 하지만 히카리는 거울을 보고머리도 묶을수 있었기에 설레발친 자기 모습에 급 좌절자기가 들고갈 물건을 놓고동생에게 들고오게 하는 히카리 생물준비실자고 있는 ..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OP2 풀버전 : Level 5 -Judgelight-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OP2 풀버전 (とある科學の超電磁砲) : Level 5  -Judgelight-響き合う願いが今目覚めてく히비키아우 네가이가 이마 메자메테쿠울려퍼지는 소원이 지금 눈을 떠譲れない未来のために유즈레나이 미라이노 타메니넘겨줄수 없는 미래를 위해서巡り逢う運命を超えたその先に메구리 아우 운메이오 코에타 소노 사키니돌고 돌아서 우연히 만난 운명을 넘은 그 뒤에는この想い輝くから코노 오모이 카가야쿠카라이 마음이 빛날테니까ここじゃない未来に코코쟈나이 미라이니여기가 아닌 미래에想い託してみては오모이 타쿠시테 미테와마음을 맡기고서는強さの本堂の意味を探し続けてた쯔요사노 혼도우노 이미오 사가시 츠즈케테타강함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 다녔어ありのままの痛みを아리노마마 노 이타미오있는 그대로의 아픔을受け入れるその意味を우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