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02 6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OP 풀버전 코노스바 2기 OP 풀버전 - Tomorrow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OP 풀버전 코노스바 2기 OP 풀버전 - Tomorrow노래 - 마치코이 노래 들을때마다다크니스가 널판지 위에서기대감 찬 표정으로 바위를 칼로 치자폭파되어 공중으로 높이 올라간다크니스의 좋아하는 모습이 생각난다.카즈마 아쿠아 메구밍 다크니스가춤추는 장면도 떠오르고はじまりの瞬間さ하지마리노슌칸사시작의 순간이야追い風は砂埃あげた오이카제와스스나보코리아게타순풍은 모래 먼지를 올렸어立ち止まってられない타치도맛테라레나이멈춰 있을 수는 없어上手くやり過ごしても우마쿠야리스고시테모제대로 넘겼어도本当に欲しいもの 抱きしめなきゃ혼토오니호시이모노 다키시메나캬정말로 원하는 걸 얻지 않으면いつも満たされない이츠모미타사레나이언제나 채워질 수 없어探しに行こう 果てしない大空へ사가시니유코오 하테시나이오오조라에찾으러 ..

월요일의 타와와 ED Short ver - 소녀의 타와와

월요일의 타와와 ED Short ver - 소녀의 타와와노래 - 아이짱 (성우 / 하라다 사야카 原田彩楓) 내용을 보면 알겠지만아이짱은 실제 이름이 아니라가슴사이즈가 I컵이라 I짱이었고그새 또 커져서 이젠 J컵 J짱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오빠에겐 여전히 아이짱으로 불리고 싶어한다.2016년 10월 신작애니로 방송된 총화수는 14화로 재생시간 4분 30초정도의 애니메이션이다. 노래 마지막부분에 타와와~ 하고 끝날때울림이 괜찮은것 같다.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4화 리뷰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4화 리뷰칸나 학교에 가다 (그럴필요는 없지만요) 학교에 가고 싶은 칸나를 위해코바야시는 토르 칸나와 함께문방구와 상점에 들러학용품을 구매한다.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칸나교복과 신발을 고르면서왜 다 똑같은걸 골라야하냐고 묻는 토르에게 다르면 배제당한다는 소리를 하는 코바야시상점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느끼며오싹한 기분을 느꼈던 토르는 그말에 공감한다.생각보다 많은 지출에 부담을 느끼는 코바야시를 생각해토끼 스트랩을 제자리에 두고왔던 칸나 학교에 다니게 된 칸나는귀여운 모습과 학습실력 운동신경에반 아이들의 관심을 받게 된다.그리고 나타나는 질투 결투 캐릭터 사이카와칸나의 울자 결투하려던 사이카와의 약한모습 학교를 마친날 저녁 코바야시는 선물로토끼 스트랩을 건내준다. 기뻐하는 칸나와자기도..

원룸 4화 리뷰

원룸 4화 리뷰하나사키 유이는 손잡는다. 2차 시험을 보러가는 하나사키 유이대학생은 유이에게 학업부적을 건내주고유이는 감사를 표시한다. 부적에 기도를 올리고 시험에 임하는 유이그리고 다가온 3월 10일 발표날문을 두드린 유이는 미소짓고 있었다. 대학생과 같이 벗꽃길을 걸으며 대학생이 물어봤던 유이가 이 대학에 들어오고 싶어햇던 이유에 대해서 말해주는데 하나사키 유이 / 이곳은 부모님이 만난 장소에요저두 그런 멋진만남을 꿈꾸며 지원햇는데이미 발견해버렸어요. 멋진사람 또 함께 밥을 먹어도 될까요또 함게 목욕을 같이가도 되나요?앞으로도 평생 함께 있어도 괜찮을까요?(이거 유이가 하는 청혼이잖아? ㅎ~) 대학생의 대답을 들은 유이는놀라더니 그에게 손을 내밀며 미소짓는다. 원룸 5화 리뷰는 다음주에~ 유이의 청혼..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4화 리뷰 코노스바 2기 4화 리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4화 리뷰 코노스바 2기 4화 리뷰이 귀족의 영애에게 좋은 인연을 카즈마의 죄를 유예하는 댓가로다크니스에게 자기 아들과의 맞선을 요구한 영주 알다프 이참에 M속성의 다크니스를시집보내려던 생각이 있던 카즈마는 감이 좋은 메구밍을최고의 마법사라고 치켜세우면서세나가 의뢰한 퀘스트 처리반으로 보내버렸고 겉으로는 다크니스 집안의 체면에 먹칠이 안갈정도로거절하겠다고 설득했지만일이 성사되면 다크니스의 아버지로부터보수도 두둑하게 받아 빚을 갚을 요량이었다. 메구밍 이건 최강의 마법사인 너밖에 할수 없는일이야 부탁한다구 좋아요. 몬스터들에게 내 폭렬마법을 보여주겠어요 알다프의 아들알렉세이 바네스 발터와의 대면알다프와는 다르게 훌륭한 성품과 올바른 면식을 가지고 있던 그는다크니스의 마음에 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