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0 7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5화 리뷰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5화 리뷰합연기연 기이한 인연의 화합 주지 스구로 타츠는 키리가쿠레 슈라의엉덩이를 만지면서 서찰을 주머니에 넣고 오쿠무라 린에게 전해달라 당부한다. 소장 시마 야오로는 배신자 호죠 마무시와 토도 사부로타가 갈만한곳을 수색해추적하라 명했다. 부정왕의 눈 2개가 모이면강력한 장기를 내뿜는다 알리고... 양아버지 후지모토 시로는항마검 크리카라에 오쿠무라 린의악마의 힘을 봉인시켰다. 하지만 린은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칼을 뽑았고 재판에 넘겨져반년내에 엑소시스트 시험을합격해야하는 상태가 되었다. 불꽃을 내뿜어 감옥에 갇히게 된 린에게주지가 전한 서찰의 내용은, 15년전 아내와 아버지가 장기에 당해명타본존인 항마검을 놓고의식을 지내던 그때 거대한 새가추락해장작위로 떨어졌고 그 새를후지모..

뱅 드림 3화 리뷰

뱅 드림 3화 리뷰 도망쳐버렸다! 밴드에 참가하기로 했던우시고메 리미는실수로 인해 폐를 끼치면실망할까 두려워 참가를 철회한다. 수학여행에서 돌아오는 언니우시고메 유리의 밴드 Glitter Green은 태풍으로인한 비행기 지연으로라이브 하우스 공연 불참을 막기위해밴드들이 몇곡을 추가해서 부르는등애를 썼으나 참가밴드들의 공연이 다 끝날때까지 도착하는건 무리였다. 돌아가려는 관객을 붙잡기 이해토야마 카스미는 무대로 뛰어들어반짝 반짝 작은 별을 부르고이치가야 아리사는 노래와 캐스터네츠를이들의 노래를 들은 여동생 우시고메 리미도기타 연주로 참가해 총 3번 반복한 끝에밴드 Glitter Green이 도착해다시한번 합동공연으로 4번째 부르게 된다. 밴드하는 즐거움을 알게 된 리미그리고 츤데레 아리사와 함께문화제에 참..

쓰레기의 본망 5화 리뷰

쓰레기의 본망 5화 리뷰DESTRUCTION BABY 어린시절 아버지가 집을 나간후 마르지 않던 어머니의 눈물을 보며 자신은 울지 않게다고다짐한 야스라오카 하나비는 놀이터에 마중나온 오빠 카나이 나루미의 품에 안겨 참아왔던눈물을 흘린다. 여자선배와 같이 보게된미나가와 아카네와 대학교수로 보이는남자의 호텔행. 다음날그녀는 똑같은 옷을 입고와피아노 레슨을 가르쳐주고... 볼펜을 떨어트리며가슴을 약간 보여주는뻔한 행위인걸 알면서도가슴이 떨리던 아와야 무기무기는 그녀의 행실을 알고 있으면서도어쩐지 더 좋아하게 되버렸다. 오빠가 내 세상을 칼라로 만들어주었다. 무기는 결국 여자선배와호텔에서 만나 성욕을 채웠고하나비는 같이 자고 일어난 에바토 사나에(엣짱)에게서아카네의 얼굴을 보고 놀란다. 다음날 서로 만나지 않아..

세이렌 6화 리뷰

세이렌 6화 리뷰미야마에 토오루 제2장 대전 토오루와 건소갈 대전을자주해서 용돈이 부족해진 쇼이치토오루가 다니는 학원이 궁금해진쇼이치는 그녀를 따라갔고거기서 토오루와 대화를 하는 이쿠오를 본다. 누나 토모에에게 여자들 사이에서이쿠오의 평판이 어떻냐고 물어보는 쇼이치 다음날 게임에서 패배한 소년(알바 점장 아들)과같이 나타난 츠네키 히카리는토오루 쇼이치팀과 대전을 벌여 패배한다. 선도부의 단속을 피해 빠져나온 4사람 히카리는 토오루 선배와 같이 있으면싸우는걸로만 끝나지 않는다는 말을 남기며 떠나고토오루에게서 중학교때 같이 게임을 한 사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쇼이치가 먹고 남은 버찌를 달라는 토오루 남의 것이 더 맛있어 보였던 토오루에게이젠 다른 사람에게 그런부탁 하지 말라며자기에게만 하라 부탁한다.수..

우라라 미로첩 6화 리뷰

우라라 미로첩 6화 리뷰운명의 상대 찾기 로미오와 줄리엣을읽던 코우메는 각자의이상형을 물어보던 도중나츠메 니나 선생의운명의 상대를 찾아주기로 정한다. 치야 콘 노노는 처음에별로 내키지 않아했으나엄마찾기, 어려운 과제에서 도망치지않기언니인 니나선생의 행복찾기를들면서 이들을 회유했다. 시계추 일명덜렁이 하프 미소녀 유레르를이용해 마을을 돌아다니며 운명의 상대를찾아나서고 사쿠대장은 이들이무슨일을 벌일까 추적하던 도중마을 주민의 신고로 오오시마와 시오자와에게도 쫓기는 신세가 되었다. 붙잡힌 사쿠대장의 변명을 들은소녀들은 자신들을 아껴주는 상대바로 니나 선생의 운명의 상대는 사쿠대장이었다. 고쿠리 점 여우 너구리등의 영혼을 불러내 질문하는 고쿠리 점이 점을 치는데는 위험이 따르며 사고도 잦다는 니나의 설명을 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