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1 12

카야노 아이 블로그 총방문자수 20만명 돌파

2016년 10월 2일 총방문자수 10만명 돌파한지4개월 9일만인 2017년 2월 11일 23시42분총 방문자수 20만명을 달성하였다 대충 계산했을때 블로그 개설한지 14개월 28일 만이다. 역대 블로그 중에선 이 블로그가4번째로 20만명을 경험하는 셈이다. 더불어 오늘 일방문자 1000명도 돌파하는겹경사를 경험하게 되었다. 19만명을 돌파한지 딱 10일째인 오늘2월 방문자 1만명도 돌파하였다. 20만명 돌파는 유녀전기의타냐 데그레챠프와 함께 맞이하는구나

Blog/기록실 2017.02.11

블로그 총방문자수 티스토리 앱과 PC화면의 차이

2월 11일 토요일블로그 총 방문자수 20만명 돌파를오늘 할수 있을것인가? 여부는오늘 블로그 활동하면서 최대의 관심사였다.현재로써도 그렇긴 하다만... 며칠전 티스토리 앱과 PC화면에서총방문자수 차이가 나길래오늘 다시 확인해봤다. 일 방문자 937명이 온건 똑같았다.하지만 총 방문자수에서 48명의 차이를 보였다. PC의 총방문자수 199,926 명티스토리 앱의 총 방문자수 199,974명 PC방문자는 74명이 부족했고티스토리 앱 방문자는 26명이 부족했다. 앱으로 볼때는 오늘내로 20만명 돌파가 수월해보였으나어차피 보이는건 PC화면에서 확인하는 수치고모바일 방문자 수치는 나만 확인할수 있기 때문에기준은 PC화면을 따르기로 했다.여태까지 그렇게 해왔고PC와 티스토리 모바일앱이총방문자수에서 차이를 보인것도 ..

Blog/이야기 2017.02.11

스텔라의 마법 혼마 타마키 후지카와 카요 후다 유미네 일러스트

스텔라의 마법 혼마 타마키 후지카와 카요 후다 유미네 일러스트 스텔라의 마법 예전에 1화 리뷰를 적으면서학교판 NEW GAME이라고 적었던 기억이 난다. 캐릭터는 참 귀여웠는데애니적인 재미는 그다지 없었던것 같다.뉴게임은 재미와 유머 둘다 잡았는데 이건 좀지속적으로 보긴 힘이 안나는 애니였다. Save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6화 리뷰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6화 리뷰 면리포침 쓰러진 후지모토 사토는스구로 타츠마의 배려로 간호를 받는다.그 역시 일어나 쓰잘데기 없는 기도보다실질적으로 장기에 중독된 명타의 환자들을 치료해주고그 과정에서 타츠마의 아내 토라코도 몸을 회복한다.타츠마는 사토에게 명타본존인 항마검을 넘겨주며명타 제자에게 쫓기는 그를 탈출시킨다. 푸른밤이 계속되던날 타츠마의 아버지는 사망했고주지의 비밀 불의 악마 카루라 사역을 그도 하게된다.조건은 카루라에 대한 비밀을 지키면서그로인해 생겨나는 거짓과 의심을그녀에게 섭취하게 하는것이엇다. 토도 사부로타는 카루라와 주지에게 공격받으면서도항마당 지하에 숨겨진 부정왕 시체에 두눈을박았고 부활한 부정왕은 거대화와 함께공격을 펼쳤다. 토도의공격을 받은 마무시는쥬조를 통해 피신시키며..

바이킹의 배

바이킹의 배 에전에 EBS 세계테마기행이라는프로그램에서 노르웨이나 스웨덴을방문한 여행자가 바이킹이타고 다니던 배를 전시한박물관에 들른 장면이 나왔었다. 그때 본 배가 이 배였던듯 싶다.과거 북해를 건너 그린란드 캐나다 동쪽 해안을방문했을때 이 배를 타고 다녔던 건가? 에전에 이 배 이름을 알고 있었던듯 싶은데지금은 딱히 기억이 안난다. 바이킹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양쪽에 소의 뿔을 단듯한 투구뿔피리 도끼 약탈자 생선 이런 것들이다. 드워프도 보면 바이킹의 이미지가 덧씌워져 있다.도이칠란트의 맥주를 좋아하는건맥주의 역사를 볼때 8 -11세기에 활동했던 바이킹이귀족들의 전유물인 맥주를 쉽게 마셧을것 같지는 않기때문에 적지 않았다. 맥주의 기원을 살펴보니7천년경 이집트에서 발생했다고 한다.여태 도이칠란트쪽으로..

기타/이야기 2017.02.11

폴란드 Poland 영토 변화

폴란드 Poland 영토 변화 폴란드 왕국은 한때 동유럽에서 상당히 큰 영역를 지배했던 왕국이었으나1772 프로이센 오스트리아 러시아에 3국 분할되면서영토가 상당부분 줄었고 1795년에는 나라자체가 사라져버렸다. 홀엔촐레른 왕가의 프로이센 왕국합스부르크 황제의 오스트리아 헝가리제국로마노프 왕조의 러시아 제국이저 큰 땅덩어리를 3번에 걸쳐서 나눠먹다니 참 프로이센 오스트리아 러시아 3국에 의해 분할되는 폴란드 영토변화 1772년 프로이센 오스트리아 러시아 3국분할1793년 프 러 2국분할1795년 프 오 러 3국분할점령 1866 -1918년까지 프로이센 왕국 지도 1871년 철혈정책을 추진한 프로이센의 재상비스마르크는 임기 내내프랑스 러시아가 가까워져서동맹을 추진하게 되는걸 막았는데 그는 양쪽으로부터 프로..

그랑블루 판타지 그란 루리아 비 카타리나 일러스트 뉴타입

그랑블루 판타지 그란 루리아 비 카타리나 일러스트 뉴타입 그랑블루 판타지 Granblue Fantasy The Animation 게임이 원작으로이미 1월 21일쯤 그랑블루 판타지 스페셜 SP 2화까지 선행방송되었다. 본방송 시작은 4월쯤 방송예정이다. 휴 이름찾느라 엉뚱한 위키에서 20분을 허비했네캐릭터 이름 제대로 나온건 없고결국 홈페이지가서 알아냈다. 가볍게 일러스트나 올리려고 했더니이것도 시간 많이 잡아먹는 작업이었네 휴~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6화 리뷰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6화 리뷰 급습! SF 대작전 S지구 차원반응을 조사차 나간알타이르 토르테 팀 조사를 마치고 별다른 이상이 없자수영도 즐기고 현지에서얻은 식재료로 식사도 마친 팀원들 거대한 카레빵을 먹으려던 사토카는비탈길에서 카레빵을 놓쳫고호수에서 갑자기 나타난 대형 어류 오브리가 카레빵을 꿀꺽했다. 코코넛 베가팀이 나타나공격을 퍼부었으나어류형 대형오브리는 물속으로 사라져버렸다. 표주박형 호수 한쪽에서코코넛 베가가 진동과 공격을 퍼붓고다른 호수 방향으로 몰은뒤카레빵으로 유인해오브리를 낚는데 성공한 후에 기념사진을 찍은 알타이르 토르테 팀 5명이 찍은 사진 앞에한 여자가 나타나더니미야마 츠바메를 제외하고전부 사라져버렸다.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6화 리뷰격돌! 두 강적은 다음주에~ 정체불명의 이 여학생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