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9 4

발리에서 생긴일 OST 내가 찾고자 원했던 곡은

오늘 갑자기 어떤 드라마에삽입된 곡이 멜로디는 다 기억이 나는데제목도 모르고 어떤 드라마에 삽입되었는지전혀 기억이 안나는 것이었다.90년대 드라마는 아닌것 같았고최지우나 박신혜가 나온 드라마인가했는데 그것도 아닌것 같고 한순간 기억이 날듯 말듯하면서한 5분간을 음악을 흥얼거렸는데갑자기 조인성 소지섭이 생각나면서그것이 발리에서 생긴일 OST 라는게떠올랐고 제목은 몰라서 다음쪽에검색해보니 The Bali Story (Piano) 이곡이었다.하지원이 나와서 보게 된 드라마소지섭이랑 연결되는듯 하더니결국 사랑하는건 조인성에게 총을 맞은 다음죽기전 "사랑해요"라는 말을 남긴 하지원 이때도 난 사람이 부르는 노래보단연주곡을 더 좋아했던것 같다.들으면 대립 갈등 긴장감이느껴지는 곡이다. 노래를 직접 올릴수도 없고올려..

Blog/이야기 2020.03.19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 캡쳐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 캡쳐 쿄토 애니메이션작년인가 재작년인가 건물이불에탔다는 뉴스를 보고제작에 앞으로 차질을 빚을거란생각이 들어서 기존 자료나 앞으로 만들애니들 자료회복이나 작업이 어렵겠다 싶었다. 교토 애니메이션 로고 바이올렛 에버가든과 같은 교육을 받은자동수기인형 출신의 안경쓴 여자와그녀와 관련이 있는듯한 주황색양갈래 머리 소녀의 이야기딸인지 여동생인지 알수가 없네 나중에 변덕스럽게시청해서 리뷰를 올릴지도 모르겠다.12화도 몇년째 안보고 있긴 하지만

카스테라 통통배 파운드케익 + 오리온 바니드롭스 해태 밀키멜

오리온 과일의 맛 바니 드롭스 캔디 50원 80년대 스낵과 과자가 100원 200원동네 빵집에서 식빵 4덩이가 500원딸기쭈쭈바가 50원 하던 시절제과업체는 기억이 안나는데가로 10x 세로 10 Cm 높이 5Cm 정사각형 형태의 카스테라를 동네가게에서 팔았는데 가격은200원 - 300원 사이였던걸로 기억된다.(샤니 삼립 서울빵 코알라 기타 업체중 하나일듯그와중에 빙그레 바나나 우유는 여전히 비싸서 500원했다.바나나를 넣지도 않고 바나나 향이나 겨우 넣은게 고가격고작해야 바나나향 가공유 주제에 차라리 농심 바나나킥이 날정도)당시 오리온 바니드롭스가 50원에판매되던 시절이라 카스테라가 맛은좋았지만 2-300원 가격에 사먹기엔좀 비싸다고 생각했다. 돈을 자주 얻을수도 없었고사회인 월급도 28 - 30만원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