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애니/리뷰방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 보았다 1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20. 1. 13. 14:00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 보았다 1화 리뷰

증명1.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해석해봤다


OP - PARADOX

노래 / 아마미야 소라


국립대학법인 사이타마대학

대학원 1학년 여학생 히무로 아야메

같은학년 남학생 유키무라 신야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신야는 좋아한다의

정의와 좋아하게 된 근거를 물어보고

아야메는 그가 생각에 잠긴 모습과

4월 12일 꿈에 나타난 이후

볼때마다 고동이 빨라진다 말한다.

두사람은 꿈에서 서로의손을 잡는

꿈을 꿨으며 후배인 대학학부 4학년 

카나데 코토노하의 조언을 받아 

벽쿵실험을 진행한다.


사랑의 두근거림 심박수 체크

턱들기 소매접기

거리좁히기 등 심박수가

높아질만한 실험을 진행하던 두사람


히무로 아야메

유키무라 신야

카나데 코토노하

고딩때 카나데의 짝사랑 상대 수학선생

고교시절의 카나데


연얘경험 제로인 두사람이

벽쿵실험 100번을 진행하자

사랑은 수치로 재는게 아닌

마음의 문제라 카나데가

알려줬지만 증명해보라는

신야에게 고등학교때

수학선생이 들려주는 퍼즐

이야기가 재미있어서 매일

수학고부를 하다가 이과생이

되었다고 들려준다.


카나데와 아야매의 좋아한다는

공통항 그것이 무엇인지

더욱더 가까워지기위해

다른 경험을 말해보라고

카나데에게 다그치는 신야를

보다못한 아야메가 그를 제지한다.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 보았다 2화 리뷰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실험해봤다는 이번주에~


그림체도 좋고

여캐도 볼맛이 나는데

내용이 좀 그렇다 ㅎ~

자막이 나오면 작성

아니면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