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1 7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3화 리뷰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3화 리뷰황금 사슴과 폭풍우의 밤 - 골든 와일드 헌트 - 마토 신지가 소환한버서커들의 공격을 피하고결계가 깨지자 네로는키시나미 하쿠노를 들고바깥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대기한토오사카 린과 같이 도주해버린다. 치료와 함께 마력보충 아이템을공급받은 네로와 하쿠노는린에게서 신지가 1계층의플로어 마스터가 되어상층으로 올라가려면 그를쓰러트리는수밖에 없다는 이야길 듣는다.하층에서 자신을 죽인 마토 신지하쿠노는 그를 죽이겠다 말하고린 네로와 함께 건물에 잠입한다. 토오사카 린 너무 어려졌다.역시 목꺾기가 없으면 샤프트가 아니지라이더 프랜시스 드레이크와 마토 신지 버서커와 물을 소환하는 신지린은 홀로놔두고 신지와 전투를벌이러가는 네로 일행앞에신지의 서번트 라이더가 나타났고 수많은 갤리온 배..

TYPE MOON/리뷰방 2018.02.11

슬로 스타트 6화 리뷰

슬로 스타트 6화 리뷰매끈매끈 장어 후미와 타카코 할머니에게평소에 맛있는 밥과 반찬을만들어 대접해주는 모모치 타마테 공부모임으로 이치노세 하나의집으로 모이는 세사람은길을 가던중 중학교때 직업체험차 장어집에서 알바를 했지만점심으로 싸온도시락을 먹어장어를 먹지못해 아쉬운 타마테의이야기를 전해 듣는다. 외출복이 스웨트로 돌아간한넨 히로에를 다시 꾸며준토쿠라 에이코에 대한 답례로공부를 가르쳐주는 히로에목욕을 마친후 타마테가준비한 특제 팔보채와중화풍 덮밥을 먹은뒤토쿠라 에이코만 집어서 미소녀 함락 게임을 시키자모든 여자 연심 맥스를찍어버린 에이코 잠자리에서 무서운괴담이야기를 들은하나는 잠을 못이루고혼자 있을때 바닥에떨어졌던 나사를 다시밟자 또다시 두려움에 빠지고이때 타마테가 나타나 진정시킨다.서로의 장점을 이야기..

Citrus 6화 리뷰 시트러스 6화 리뷰

Citrus 6화 리뷰 시트러스 6화 리뷰out of love 5년전 어머니와 이혼후 외국으로떠나버린 아버지 쇼가 학원에 돌아올자리를 마련하려 노력했던 아이하라 메이학원에 돌아가지 않겠다는 내용이적혀있을까 두려워 도착한 편지도뜯어보지 않았던 메이에게 아버지가 건낸말은 학원엔 돌아가지 않겠다는 것이었다. 이혼후에도 엄격한 아버지를생각하며 선생님이라 존경했던 메이는 눈물을 흘리며 방으로 들어가버리고위로를 하러 들어갔던 유즈에게자포자기한 심정으로 키스를 하면서너무 쉽다 말하자 유즈는 화를내며메이의 따귀를 내리고 나가버린다. 살아가는 길에 정답은 없다며메이가 자신의 길을 찾아 나아가길바란다는 이야기를 유즈하게 하는 쇼딸이 보고 싶으면서도 무슨말을 할지몰라 멀리서 지켜보기만 했던 쇼는메이와 서먹해진 관계인 채로다..

컴퓨터와 구글크롬의 방해질로 리뷰 연기

글작성 마치고 자료좀 얻어볼까 싶어서새 사이트를 열었더니 메모리 부족+ 플래쉬 차단(구글크롬)으로 작성해둔 글이안보이길래 새로고침 했더니 다 날라가버렸다. 아 컴퓨터를 바꿔도 이런건 여전하구나.해서 아예 기존에 쓰던 고물컴에서4G 램을 추가해서 8G로 늘렸더니메모리 부족 메시지만 안뜰뿐별로 달라진건 없는것 같다. 메모장에 내용 단편적으로적어둔거라도 안날라간걸 다행으로 여겨야하나? 안심하고 있었더니컴퓨터와 구글크롬이 합작해서초반부터 또 의욕을 꺽어버리다니방해만 없었다면 15시부터 주르륵 시청해서애니리뷰를 올릴 예정이었는데애니마다 자료 모으기도 귀찮고 그냥오늘 리뷰는 다 캡쳐질로 떼워야지 컴퓨터의 방해질 때문에리뷰 올릴 시각이 기존 일요일보다더 늦어지게 생겼어 페이트 극장판 리뷰는 물건너갔군근데 캡쳐화면 1..

Blog/이야기 2018.02.11

일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2/11

일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2/11 올림픽때문에 결방되면 그 리뷰는 다음에 방송될때 적을 예정 이전에 쓰던 컴퓨터와 똑같이메모리 4G이고 깔아둔 프로그램도훨씬 적은데 그래픽 카드가 없어서 그런가왜 이렇게 메모리가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자주뜨지? 카야노 아이 블로그 / 5개 은의 묘지기 2기 5화 은의 가디언 2기 5화Citrus 6화 시트러스 6화 슬로 스타트 6화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3화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6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