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5 10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5화 리뷰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5화 리뷰기원의 활유바우 999년전 마스터와의 전투에서 패배한 댄 블랙모어는 사망한뒤 죽지않고 서번트인 아쳐 로빈후드와 함께 달의 2계층으로 소환된다999년간 2계층에 올라오는 마스터와서번트를 아쳐인 로빈후드와 같이처리하며 3계층으로 올라가길염원했지만 올라갈수가 없었다. 라니 Ⅷ의 말에 따르면그는 999년전 패배했기 때문에상층으로 올라갈수 없지만 1명남은마스터 키시나미 하쿠노를 노리러올거라고 하였다. 아쳐의 보구는 2가지노페스 메이킹과 드루이드 비술로상대방의 몸에 쌓아둔 부정을 폭발시키는유바우였다. 유바우를 쓸때는 모습을드러내야 하기에 네로는 이때를 노리고전투에 임하여 마침내 승리한다. 라니 Ⅷ은 오토바이를 타고하쿠노와 이동하면서 그를댄이 거주하는 탑 근처로 데려갔고그곳에서..

TYPE MOON/리뷰방 2018.02.25

슬로 스타트 8화 리뷰

슬로 스타트 8화 리뷰하나의 친구 늦게 일어난 이치노세 하나는쿄즈카 시온이 준비한 식사도못하고 도시락도 잊은채우유만 먹고 학교로 간다당번으로 한조가 된 타카하시 나나에와는첫대화인데다가 늦게 도착해 미안한감정을 지닌 하나는 이미 아침에 할일을끝마친 나나에에게 긴장해서 말실수를 한다. 1학기가 끝나가는데 중학교때도고등학생인 지금도 반친구 절반이상과말을 해본적이 없다는 말에 모모치 타마테와토쿠라 에이코는 반 친구들을 소개해준다. 한편 하나가 놓고간 도시락을 먹으러오지 않겠냐고 시온이 말을 건내자한넨 히로에는 자기 점심과 바꿔먹자제안했고, 삼각김밥과 컵라면이라생각했던 시온은 연어초밥이라미안하다는 말을 건낸지만고등학교 이후 수제도시락은처음이라며 히로에는 기쁘게 먹는다. 오랜만에 보는 쿄즈카 시온 반갑네하나와 같이..

Citrus 8화 리뷰 시트러스 8화 리뷰

Citrus 8화 리뷰 시트러스 8화 리뷰war of love 지하철역에서 아이하라 유즈를 기다리던 미즈사와 마츠리는 따라나온아이하라 메이를 보고 기분이 상한다.메이를 데려나온 이유를 물어보던마츠리는 성욕이 없다면 메이와는친구로 지내고 자신과는 h도 할수있다는말을 건내며 포옹했지만 유즈는멀리 떨어진 곳 테이블 의자에 앉아있는메이를 보더니 고개를 돌리며 부끄러워했고.상황을 알아챈 마츠리는 혼자 게임센터로 간다. 두더쥐 게임을 하던 마츠리는뒤에서 자기 팬티를 몰래보던남자아이 2명을 시켜메이가 자기를 때리는 장면을찍으라 미리 지시를 한뒤테이블에 있던 메이를 찾아와지하주차장으로 데려가뒤틀린 성벽으로 더러운 손으로언니 유즈를 만지지 말아달라 말한다. 마츠리의 멱살을 잡고 키스를하는 메이는 유즈의 입술은돌려받았다는..

Dog Days S3 12.5화 OAD 몇장 캡쳐

크벨 에센바흐 파스티아주(쿠벨) 쿠벨이 온천에 초대하여여자 멤버들은 온천을 즐기고근데 노출이 좀있어서캡쳐할 장면이 별로 없다.2015년쯤에 나온듯 하다. 왠만하면 이것도 리뷰 한번 적어보려고했는데온천 노출장면이라 적을 내용이 없다 레베카 앤더슨 / 밀피오레 필리안느 비스콧티타카츠키 나나미 / 베르 파블턴느와르 비노카카오 / 비올레 아마렛트에크렐 마르티노지 / 리코타 엘마르 / 유키카제 파네토네맨 오른편이 레온미세리 갈레트 데 노아진한 노랑머리가 존 크라프티 (얘 이름은 처음듣는것 같은데?)

밀린 애니리뷰목록 추가

추가된 밀린 애니리뷰 목록 음... 많다너무 많아서 손댈 엄두가 안날정도로 많다.새벽에 적은거랑 합하면 8 +14 = 22개인가? 물론 이 블로그에서 밀린것만 22개고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쪽까지 포함하면22개 밀렸으니 총 44개로 늘어날지도나름 많이 처리했다고끝이 보인다고 생각햇는데역시 산넘어 산이었어후아~ 뭐 이건 시간나면 조금씩 처리하는방향으로 해야지이번주 리뷰 다포기하고이것만 처리한다고 해도시간이 부족할 갯수네 하지만 이것들 때문에 다른 애니리뷰를 다 포기할수는 없지 1월초만해도 딱 5개 작품만잡으려고 했었는데문어발 + 컴퓨터 문제+ 인터넷 방해질 + 의욕상실이 빚어낸 참사라고 해야하나? 잠을 제대로 못자서리뷰 활동은 12시 이후부터 카야노 아이 블로그 / 14개 용왕이 하는 일 4 - 7화사이키 ..

일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2 / 25

일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은의 묘지기는 끝난건가?이번주에 새로운게 안나오고다른 릴은 END를 붙인거보니끝난것 같기도 하고어쩐시 시작부터 기존과 달리2화씩 방송하더라니이렇게 일찍 끝나다니자믹도 어제인가 나온것 같아서완료할 조건도 마련됐으니 낮에 시청후 리뷰 마무리를 지어야지 카야노 아이 블로그 / 4 + 3 = 7개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8화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5화 Citrus 8화 시트러스 8화슬로 스타트 8화 밀린리뷰 / 3개 은의 묘지기 은의 가디언 5화 - 6화 END하쿠메이와 미코치 7화 (자막이 나오면 시청후 작성)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7화 리뷰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7화 리뷰사쿠라와 정원에서 술래잡기 토모에다 중학교에서잡은 레코드 기록카드를사쿠라에게 들은 유에는 학교일이 있어 먼저 나가버리고케로는 사쿠라와 함께 토모요의 집에 방문해 정원에서 Record 기록카드를사용하라 권했고, 카드를 소환해자신의 주위를 찍어보라 명령을내리자 또하나의 사쿠라가정원에 생겨났다. 소환된 카드를 회수하자입체형으로 기록된 사쿠라도 사라지고리 샤오랑도 방문해 커피와 케익을마시려던 사쿠라는 이상한 기운을느끼고 투명한 날개달린 물체를쫓다가 미로에 가로막히자중력카드를 사용해 따라간다 액션카드를 사용해 나무촉수로잡으려 햇지만 여전히 도망다니는투명한 물체를 따라다니던키노모토 사쿠라는 억지로잡으려하지않고 눈을 감고있자어느새 다가온 투명물체가사쿠라의 주위를 맴돌았고친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