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4 10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5화 리뷰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5화 리뷰사쿠라와 꽃놀이 인력 목욕후 머리를 말리는 도중에리카로 부터 꽃놀이를 못가서미안하다는 전화가 걸려오고다음에 기회가되면 같이가기로 하면서이른 아침 아버지와 같이 리군과오빠에게 전화를 걸어온 유키토그리고 케로의 도시락을 같이 만드는 키노모토 사쿠라 다리 앞에서 기다리던토모요와 걷어가던중자신의 발목을 휘감고 가는 바람에 사쿠라는 이상한 기분을 느꼈지만대수롭지않게 친구들이 있는벚꽃놀이 장소에 도착한다. 타코야키풍 오징어볼야키소바 등등 각자 만들어온 도시락을 나눠먹는 와중에 갑자기 강하게 휘몰아치는 바람이사쿠라만 데리고, 어둡고 먹구름이 낀 숲속을 거쳐 커다란 나무를 향해 끌고갔고 사쿠라는 충돌 방지용으로포위 카드를 소환해 에어쿠션으로 사용했다. 하지만 이대로 가다간 고착화..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2화 리뷰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2화 리뷰死相 데드페이스 Fate Extra Last Encore OPBright Burning Shout노래 / Takanori Nishikawa Fate Extra Last Encore ED月と花束 (달과 꽃다발)노래 / さユり 사유리 세이버가 소환한 문 마일레더이동중 목욕과 치료를 겸하는키시나미 하루노달의 성배인 문셀에서오직 한명의 생존자가 남을때까지계속해서 싸우는 성배전쟁7개 클래스중에서 가장 우수한게세이버(?)라고 한층 우쭐대며 소개하는네로는 자신의 진명이 생각나지 않으니일단 세이버라고 부르라 한다. 드디어 도착한 1계층은전장이라기 보다는 화려한불빛의 현대식 건물과 중세건물이적절히 조화를 이루는곳이었다.흥미를 가지며 돌아다니던 네로는지하 술집에서 술을먹고 있던프랜시..

TYPE MOON/리뷰방 2018.02.04

슬로 스타트 5화 리뷰

슬로 스타트 5화 리뷰카무리의 싱숭생숭 토쿠라 에이코와의 어린시절같이 보냈던 꿈을 꾼센고쿠 카무리는 하복치마 입는걸잊어버린채 등교하고 당황하는 이치노세 하나와 달리 모모치 타마테나 에이코는 담담히 체육복 바지를 입혀준다. 타마테가 과거 중학교때 에이코의사진을 보여주자 중학교 시절 서점에서본 긴머리의 에이코 닮은 여자와다른 모습에 이상한 기분을 느끼는하나와 카무리. 이야기를 들은타마테는 두사람과 함께 먼저간에이코의 뒤를 밞았고 도플갱어와마주치면 죽는 사태를 막으려서접으로 들어간다. 거기서 과거에 봤던 긴머리여자와 마주치고 그녀는에이코라 묻는 카무리에게맞다고 대답한다. 뒤에서 나타난토쿠라 에이코와 또다른 에이코가마주치지 못하게 타마테와하나가 막았지만 두사람은자매사이로 긴머리는 여동생인 미키였다. 여동생 미키..

Citrus 5화 리뷰 시트러스 5화 리뷰

Citrus 5화 리뷰 시트러스 5화 리뷰under lover 회장 아이하라 메이를 둘러싼 소꿉친구 겸 임원인 모모키노 히메코와언니인 아이하라 유즈의 쟁탈전점심은 일문제로 둘이 먹게 되었고그런 그들에게 하루미가 주말에유원지 가자며 티켓을 보여준다. 유즈는 어머니 명령이라며아버지의 산소에 가 고백및 키스를시도하려 마음먹었지만 메이는도착한 아버지의 편지를 한번도 읽지 않은이유는 돌아올 의지가 없다고 적혀있을까두려워서였다 말해준다. 지금 메이에게필요한건 사랑이 아니라 가족이라 생각한유즈는 언니의 위치로 돌아가기로눈물을 흘리며 다짐한다. 크페이프를 통한 간접키스를 노리는 유즈유즈의 볼에 붙은 아이스크림을 먹자얼굴이 붉어진 유즈처음엔 귓바람다음엔 좀더 대담하게 혀로 귀핥기까지 시도 다음날 열로 계단부근에 주저앉은..

IS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ArchetypeBreaker LP용 동영상

IS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ArchetypeBreaker LP용 동영상 배너누르고 들어갔더니IS 관련 동영상이 보이길래 퍼왔다.들어가보니 사전등록이라는 버튼도 보이고못보던 캐릭터들도 보이고 혹시나 3기가 시작하나 싶었지만그건 아닌것 같고 게임인가?설마 이게 LP판으로 나온건 아니겠지?좀더 아래로 내려보니 게임이구나 히카사 요코 얘는 여기 나오는 호우키처럼원리원칙 따지는 답답한 기사형 캐릭터 아니면요부스타일의 악녀 캐릭터를 자주 맡는단 말이야얘네들도 참 오랫만에 본다.

은의 묘지기 2기 4화 리뷰 은의 가디언 2기 4화 리뷰

은의 묘지기 2기 4화 리뷰 은의 가디언 2기 4화 리뷰아슬란의 시련 리쿠 스이긴 앞에 나타난 니시카제는마경을 소환해 갇혀있는 리쿠 레이를 보여주고리쿠 스이긴은 거울에 접근해 구해주겠다고외쳤지만 모습도 소리도 들리지 않는리쿠레이는 학교와 마키짱에 대한 걱정뿐 어느순간 스이긴의 외침이 리쿠 레이에게도들리고 서로 대화를 나누려고 할때마경에서 리쿠레이의 모습을 사라져버린다. 모기를 소환해 플레이어의 피를 빨아자신의 힘을 늘려온 아슬란은 곧바로 돌기둥으로 올라가스이긴에게 스테이지 0로로 갈수 있는 열쇠를 건내준다. 그대의 피로 완성할수 있다고 하면서 블러디 부타(혈불)로 변신한 아슬란은자신의 배속에 있는 핵심부위엔 할아버지의계획으로 스이긴의 잊어버린 성장과정 기억이 봉인되어있다 알려주고 자신을 쓰러트려보라 말한..

생존신고

08시부터 컴이 난리 깽판 난장부리는 바람에 좀전에서야 겨우 멈춤화면 없이 바탕화면을 볼수 있었다. 한동안 애니잡지 SSD냐 4 -5TB급 HDD냐아니면 저가형 노트북형 태블릿이냐?안드로이드 태블릿이냐를 두고오랫동안 고민해왔는데 현재 쓰는컴보다약간 낮은급인 컴퓨터를 이번주구매하기로 결정했다. 나도 PC게임좀 해보자게임이라곤 스파이더 카드놀이 플레이 할때빼곤 튕기고 멈춤현상 또 겪을까봐 당체 불안해서 정 안켜지면 한국 페그오 관련글을 역시 문제가 있는 핸드폰으로 글 하나만 남기려다가 말았다.어제 오늘자 애니자막은 다 받았으니 시청후 리뷰만 적으면 되는데결국엔 컴퓨터때문에 13시쯤에 시청후 적으려던게17시나 18시 이후나 되서야 적게 생겼네

Blog/이야기 2018.02.04

일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2/4

일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이번 리뷰는 조금 일찍올리고밀린것좀 처리하고 싶은데생각한대로 될까? 콘쥬 귀여워 윽 일요일인데 토요일 미리 적어놓는 바람에토요일로 착각해버렸어 ㅋ 카야노 아이 블로그 / 5개 은의 묘지기 2기 4화Citrus 5화 시트러스 5화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2화슬로 스타트 5화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5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