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4 12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4화 리뷰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4화 리뷰얼굴 없는 왕노페이스 메이킹 2계층으로 올라간네로와 키시나미 하쿠노는플로어 마스터 댄 블랙모어의저격을 받고, 숲속으로 도망친다.잠깐의 시간동안 대화를 나누게된하쿠노는 네로 덕분에 지금까지살아있을수 있었다며 감사해하고네로는 그말을 듣고 기뻐한다. 이때 이들을 독연기와 투명화 마법을 쓴 댄의 서번트 아쳐 로빈후드가덫에 걸려 움직일수 없게된하쿠노를 화살로 공격했고 이를 막던 네로는 가슴에 화살을 맞아 부상을 입는다. 화염 마법을 사용해 주변 나무를불태워버린 네로는 다시한번아쳐의 공격을 받을 위기상황에때아닌 폭발이 일어나 그는 철수하고안경쓴 갈색피부의 여자 라니Ⅷ의도움으로 네로와 하쿠노는치료와 잘곳 정보를 얻는다. 레지스탕스 라니Ⅷ (성우 / 사나다 아사미)아쳐 로빈후드2..

TYPE MOON/리뷰방 2018.02.24

Citrus 7화 리뷰 시트러스 7화 리뷰

Citrus 7화 리뷰 시트러스 7화 리뷰love or lie ! 퇴학당하지 않게하고, 할아버지의 마음에 들게하려고 100등 이내에 들어야하는 아이하라 유즈에게 공부를 가르치는 아이하라 메이하지만 키스한뒤 공부에집중할수 없는 유즈는 그때의키스의 의미를 가르쳐달라했고의미가 없다며 자매사이에이이상 관계가 진전될수 없다며그만두자고 말하자 유즈는절망하며 납득한다. 하루미의 위로를 받던유즈는 소꿉친구이자여동생 같은 중2학년생미즈사와 마츠리를 만나고아저씨와 원조교제를 하고용돈을 받는다는 마츠리를위험한 애로 생각한 하루미는유즈가 걱정되어 노래방까지같이 어울리다가 언니의 연락을 받고 먼저 귀가한다. 핸드폰속 유즈와 메이의사진을 본 마츠리는그녀를 좋아하는거냐며질투해버린다고 키스를 시도하고이때 장보기 메뉴로 전화를건메이의..

오버로드 2기 8화 예고 OVERLORD II 8화 예고 스페셜 + 노멀 ver

오버로드 2기 8화 예고 OVERLORD II 8화 예고 스페셜 ver챕터 8. 소년의 생각 A boy's feeling 가제프와 대화를 나누고 문을 나온브레인 앙글라우스는 행인들 사이를 빠른속도로해치고 골목으로 들어가는세바스를 보고 놀라고 골목에서 세바스와 대립하던클라임과 대화를 나누던 브레인은칼을 들고 뭔가를 이야기하는데 노멀 ver 가가란을 만나 이야기를 전한클라임은 어떤 남자일행과전투를 벌이는 세바스를 목격하고그에게 가르침을 청하는건가? 이건 오늘 올릴 생각이 없엇는데떡본김에 제사지낸다고일찍 올리기로 했다.

OVERLORD/동영상 2018.02.24

그랑크레스트 전기 8화 리뷰

그랑크레스트 전기 8화 리뷰회의는 요동친다 마리네는 알렉시스가습격에 휘말렸다는 것과연합이 내분에 휘말렸다는 보고를 레일라에게 듣고 아버지를 암살한자는 알렉시스와 자신의 결혼을 원하지 않는 자가 계획한 것이라 생각한다. 페데리코의 일을 보고하러온테오와 시르카에게 6년전에람에 유학중이었던마리네와 알렉시스의 첫만남이야기를 들려주는 빌라르 길가에서 만나게 된알렉시스와 마리네처음엔 그를 별로라 여겼으나이어지는 구애 편지와 장미선물그리고 레일라의 권유로 나가게된가면파티에서 난폭하게 구는남자에게서 자신을 보호하는 그에게 첫키스로 보답하고 잊어버리려던마리네는 다시한번 여시종의술책으로 만나게된 알렉시스의이상적인 통치 이야기를 듣고그를 사랑하게 되었음을 느끼고몇년후라도 그의 황후가 되겟다는말을 건내며 다시한번 키스를 나눈..

그랑크레스트 전기 7화 리뷰

그랑크레스트 전기 7화 리뷰백아의 공자 백성들에게 신뢰를받고 있고 그들을 아끼는라드뱅 토리아스를 찾아간테오 코르넬로는 그를 설득해향후 독립하면 테오에게 종속하겠다는약속까지 받아낸다. 라시크는 전투에서포비스왕 제리코 오리크를 쓰러트렸고주변국들이 연속으로 함락되자클로비스왕은 스스로 성을 넘긴다. 마리네 클라이세는아우베스트 메레테스에게상황보고를 받고 군주들의동향을 놓치지 마라 지시한다.군주회의가 벌어지기전 열린파티에서 루크레일 백작크루트 백서스경은 빌라르를 맞아발드린느를 제압해 동맹의 숨통을끊자고 외친다. 전쟁이 달갑지 않은도슨후작은 전쟁을 삼가라 말하고동맹과의 전쟁을 그만두길 군주회의를 통해 결정하려 마음먹는다. 참석한 여자들의 동경의 대상인하르시아 후작 알렉시스는빌라르와 테오 코르네로시르카를 환영해주었고언..

그랑크레스트 전기 6화 리뷰

그랑크레스트 전기 6화 리뷰진군 대강당의 참극후 반년연합맹주가 된 알렉시스공은동맹과의 대결을 원하지 않았다.25세가 되는 마르그렛의 (여자 마법사는 25세가 되면 결혼 출산을 위해 떠나야한다)생일을 빌라르가 물어보자기분이 안좋아진 그녀는 문을 나서고 빌라르는 시르카를 불러 생일파티와군주회의 참석준비를 지시한다. 생일파티에서 붉은색 드레스를입고 등장한 마르그렛은 빌라르와 정렬적인 춤을 춘뒤군사와 외교는 시르카에게내정은 마법사장 라우라에게맡기길 부탁한다. 클라이셰 가문에서동맹소속 콘스탄스가에 시집온 어머니 하지만 아버지는 리슈안 연합에 들어갔고어머니를 감금 유폐시켰다. 이후빌라르는 자신을 학대했던 어머니를떠올리며, 마르그렛이 빌라르에게 증오했던 어머니를 사모하게 된 이유를 묻자 언젠가 아버지는 클라이셰가문의..

유루캠프 △ 8화 리뷰 유루캠 △ 8화 리뷰

유루캠프 △ 8화 리뷰 유루캠 △ 8화 리뷰 시험, 카리부, 만쥬 맛있어 시험을 며칠 앞두고 야클부 부장 오오가키 치아키에게 불려간이누야마 아오이지난번 캠프때 근처에서세련되게 테이블과 의자를 넣고오프를 만킥하던 모습을 잊을수 없던치아키는 코퓨홈센터에서 미니테이블을비롯해 저렴한 물품들을 마련해왔다. 하지만 나무식기엔 여러가지도료 때문에 여러가지 제약이 있었고아오이와 함께 도료 벗겨내기뒤늦게 들어온 사이토 에나도스킬렛에 오일바르기에 참가했다.두사람에게 시험을 마친뒤크리스마스 야클에참가하길 권유받은 사이토는추위는 싫지만 흥미를 보이며시험후에 대답을 주겠다 말한뒤 나간다.한편 벗겨낸 나무식기에 콘수프담아먹던 치아키는 강렬한아카시아향에 경악해버린다. 아웃도어 매장 카리부에카가미하라 나데시코와 같이 간 치아키와 아..

일곱개의 미덕 5화 리뷰

일곱개의 미덕 5화 리뷰이걸로... 괜찮은가요오~ 박애의 천사 메타트론남자 환자에게 접근해가슴의 두근거리은 어떻게되어있는지 체크하겠다며몸을 밀착시켜 자극을 주고혈압재는 법을 모르겠다며사죄하는 의미로 환자의 부탁을받아 가슴으로 씻어주는 메타트론 누구도 못하는 방법으로몸을 딱아달라는 남자환자의 부탁에두번째 부탁을 받은 메타트론은두손을 결박한채 입에 수건을 물고몸을 닦아주는데 박애의 천사 메타트론 마지막으로 주사만은 들지말라는언니의 당부를 무시하고주사기를 든 메타트론은도s캐릭터로 변신해남자 환자를 기구를 동원해만신창이로 만든다. 일곱개의 미덕 6화 리뷰는 다음주에~ 메타트론 성우가 오자와 아리소드 오라토리아에서 레피야 성우키무라 쥬리 목소리로 착각했네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극장판 No Game No Life Zero Movie

노 게임 노 라이프 0 원제 / ノーゲーム・ノーライフ ゼロ원작 / 카미야 유우감독 / 이시즈카 아츠코각본 / 하나다 쥬키캐릭터 디자인 / 타사키 사토시음악 / 후지사와 요시아키제작사 / 카도카와장르 / 전투, 게임, 이세계분류 / Movie키워드 / No Game No Life Zero제작국가 / 일본방영일 / 2017.07.15등급 / 15총화수 공식홈페이지 / http://ngnl.jp공식트위터 / http://twitter.com/ngnl_anime 줄거리 소망한 것은, 함께 살아가는 것 이는 일체의 싸움이 금지되어, 모든 것이 게임으로 정해지는 《반상의 세계(디스보드)》가 창조되기 한참 전에 생긴 일. 세계를 지배하는 유일신의 자리를 둘러싸고, 끝이 보이지 않는 대전이 계속되고 있는 시대. 하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