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2 8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4화 리뷰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4화 리뷰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미궁탐색 레벨이 낮은 포치 타마 리자에게레벨업과 각자 역할을 배정해주고기력이 다하면 휴식과 식사를하며 천천히 앞으로 전진해 나가던사토는 거미줄에 묶여있던벨턴 자작가당주 진 벨턴노예상인 니드렌을 구해준다. 자신의 노예소녀를 무시했던남자도 결국 구해준 사토는마침내 제나와 병사들이 있는곳에다다라 슬라임을 제거하고 제나를 구해준다.하지만 보물상자에 눈이 먼 병사들이상자를 열자 눈알 마족이 나왔고그가 소환한 62레벨의 데몬로드가 등장한다. 언데드 비스트에 공격당해던전 하단부로 떨어졌던 사토는가볍게 처리하고 가면과 망토를 쓴채올라가 고전하던 제나 오나일행을 도와눈알마족과 결합한 데몬로드를 처리한다. 루루 / 리자 / 아리사벨턴 자작가 당주 진 벨턴노..

유루캠프 △ 5화 리뷰 유루캠 △ 5화 리뷰

유루캠프 △ 5화 리뷰 유루캠 △ 5화 리뷰두개의 캠프 두개의 경치 온천을 향해 찬바람을 맞으며오토바이를 모는 시마 린이때 카가미하라 나데시코오오가키 치아키 이누야마 아오이는온천을 한껏 즐긴뒤 방갈로에 들어가온센 타마고 튀김을 맛좋게 먹은뒤나른함에 빠져 잠이 든다. 초절경스팟 타카봇치 고원호수에 후지산까지 보이는 장소에도착해 150Km를 완주한 린은겨우 온천에 도착했으나 폐업상태라절망한다. 엎친데 덮친격으로마츠모토시는 구름이 끼어보이지도않고 결국 400미터를 걸어 정상으로올라간 린은 구름한점 없는 맑은하늘과 산 건물들을 보고 미소짓는다. 온센 타마고 튀김 온천은 돌아가는길에 가기로하고높은 고원에 텐트를 치고수프파스타를 만들어 먹은 린은크게 만족하고, 린이 보낸 사진을받고 깬 나데시코 일행은조금 늦게 캠프..

메르헨 메드헨 4화 리뷰

메르헨 메드헨 4화 리뷰있어야 할 곳, 돌아갈 곳 헥센나하트까지 앞으로 한달시즈카에게 폐를 끼지지 않기 위해부흐휠레를 연습해보지만 진전이 없고휴식차 들어간 온천에서 신데렐라원서채로 자신들의 교로 들어오라는 권유를 러시아 중국 인도교 대표에게서 받는다. 이때 미국교 린 데이부스가 등장해성냥불로 모두를 쓰러지게 하고성가신 중국교 리 쉐메이를처리하려 할때 제국교 유밀리아카잔이 나타나 린을 상대한다.흥미가 떨어진 린은 떠나고카잔도 불을 꺼트린뒤 떠나버린다. 시즈카가 피신시켜 도망쳤던카기무라 하즈키는 아서 펜드래곤을만나 그녀에게서 노력하지만 바뀌는건무섭고 두려워 현실을 포함한 모든것으로부터 도망치는하즈키에게 어디까지 도망칠셈이냐묻고 그와 동시에 하지키는 정신을잃는다. 양호실에서 깨어난 하즈키는12월 25일 시즈카..

라멘 너무좋아 코이즈미 씨 5화 리뷰

라멘 너무좋아 코이즈미 씨 5화 리뷰토마토 라멘 라이코펜이 함유된토마토 라멘을 먹은뒤후리가케가 뿌려진 밥까지말아 먹은후 추가로 토마토 쥬스도 먹은코이즈미를 지켜보며 옆에서 설명하던 유우는설명하던 와중에 코이즈미에게 스토커짓이 들통난다. 연두벌레 (유글레나) 유우가 수업시간에 코이즈미를가지고 츤데레 망상을 하는사이방과후 청소시간 타카하시 쥰은연두벌레가 들어간 라멘을 알고 있다는코이즈미와 같이 스프에 연두벌레 6억마리함유된 라멘집에 가서 시식한다.바질풍의 이탈리안이 느껴지는 맛이었지만연두벌레 자체의 맛을 몰랐기에 그녀는코이즈미와 함께 면에 연두벌레가함유된 라멘집으로 같이 간다.포만감을 느끼는 쥰과달리세번째 라멘집을 향하는코이즈미 씨 토마토 라멘연두벌레 라멘무적가 돈코츠 라멘 행렬 무더운 여름 돈코츠 라멘가게..

별셋 컬러즈 OP 풀버전 - 컬러즈 파워에 맡겨라!

별셋 컬러즈 OP 풀버전 - 컬러즈 파워에 맡겨라!노래 / 컬러즈☆슬래쉬가사 등록자가많이 신경쓴게 보인다.캐릭터별로 다 구분해놨네 ㅎㅎㅎ노래가 제법 신나는 곡이라새벽에 듣기엔 조금 시끄러울지도?원래는 어제 올리려고 했는데잠들어서 늦어졌다.근데 삿짱 얘는 왜 이렇게귀엽다고 듣고 싶어하는지스스로 귀엽다고 하고 후아~カラーズぱわーにおまかせろ!컬러즈 파워에 맡겨라!별 셋 컬러즈 OPカラーズ☆スラッシュ(結衣(高田憂希)、さっちゃん(高野麻里佳)、琴葉(日岡なつみ))컬러즈☆슬래시 (유이(타카다 유우키), 삿짱(코우노 마리카), 코토하(히오카 나츠미))전:전원  유:유이  삿:삿짱  코:코토하どーしたら どーしたら みんなをまもれるかな?[유]도오시타라 [코]도오시타라 [삿]민나오 마모레루카나?어떻게 해야 어떻게 해야 모두를 ..

금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2/2

금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2/2 어제 못적은 에버가든 리뷰 포함 5개를 적을 예정근데 유루캠프부터 왜이렇게 늦게 올라오지아직 안올라왔네 다메프리 ANIME CARAVAN 이거도한번 날잡아서 시청해보고 싶네자막도 나오는것 같고작년에 리뷰를 적었던어떤 애니가 떠오르는데 뭐였더라게임원작 애니였던것 같은데 카야노 아이 블로그 / 4 +1 = 5개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 씨 5화메르헨 메드헨 4화유루캠프 유루캠 5화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4화 바이올렛 에버가든 4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