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8 6

컴퓨터를 교체했으나

이전 컴퓨터의 저주인지 무선인터넷 프로그램 하나 까는데 25분이 넘도록 완료가 안되고 파랑색 동그라미만 돌아가는게 보이길래 강제종료시키고 재부팅을 선택했으나 역시 종료도 파랑 동그라미만 무한으로 돌아가다가 너무 오래걸려서 TV프로그램을 잠시보다 PC 화면으로 돌아왔더니 까만화면 ㅡㅡ; 결국 파워를 눌러 껐다 켰더니 프로그램 복구로 들어가길래 누르면서도 좀 불안했다 또 무한 동그라미 반복되는게 아닌지 역시나 이전컴퓨터와 같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메시지가 떠서 에휴 망할 컴퓨터의 저주는 바꿔도 이어지나? 어쨋든 다시 켜서 조각모음 했더니 판매자가 윈도 업데이트는했어도 조각모음은 안했는지 1800개 정도조각이 나 있었다. 이것 때문인가? 근데 아베스트는 왜 지멋대로 깔린거야? 거슬린데 나중에 지워버려야지 아..

Blog/이야기 2018.02.08

에미야씨네 오늘의 밥상 2화 리뷰

에미야씨네 오늘의 밥상 2화 리뷰 생선가게를 지나가다가돈이 없어 그냥 지나가려던 에미야 시로이때 알바를 하는 랜서가 갑자기 나타나판매를 시작하고 그의 권유에연어 3토막을 구매하기로 한다. 1토막을 더 넣어주며 자신도저녁식사에 초대해 달라는 랜서꺼려하는 에미야와 달리 그는 결국저녁준비를 하는 에미야의 집에 술을가지고 들른다. 타이가만 좋아하겠다며냉장고에 넣어놓고 양파와 당근 버섯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하고 버터호일로 싼 연어를 후라이팬에 넣고약불로 구운 에미야 연어 호일구이 요리도중에 랜서가 온 이유를세이버가 물어보자 가게에 들렀던라이더와 사쿠라가 에미야의밥이 맛있다고 칭찬하는 바람에오게되었다고 대답하자 납득하는 세이버 뒤늦게 도착한 타이가도식사에 참여하고세이버 랜서 타이가에게맛이 좋다는 평가를 듣는다.설겆..

TYPE MOON/리뷰방 2018.02.08

리제로 람 다키마쿠라 커버 예약마감

【곧 예약 마감합니다]람 다키마쿠라 커버」는 곧 예약 마감입니다 람을 독차지하고 싶은 분은 서둘러 (배경"렘 다키마쿠라 커버 "는 별매입니다). 또한 별매의 "렘 다키마쿠라 커버 '도 4 차 수주 중입니다. 구매 놓친 분들은 이 기회에 꼭! https://store.kadokawa.co.jp/shop/g/g301707000661/ … ▷ 올려놓고 보니 3일전 (2/5)글인가?람 인쇄된거 사진보니 되게 귀엽네 번역 / 구글. 자료정리 수정 저장 - 카야노 아이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다카마쿠라 커버 쌍둥이 메이드 언니 '람'의 다키마쿠라 커버가 등장!무료 배송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다카마쿠라 커버 © 長月 達平 · 주식회사 KADOKAWA 간 / Re : 제로부터 ..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5화 선행컷

새로운 노예 아리사와 루루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난심 공주 미궁에서 탈출에 성공한 사토는 노예계약을 체결포치 타마 리자의 정식 주인이 된다.이외에 노예상인에게서 구매한 루루와 아리사 일본어로 사토님이라고 부르는 왕녀 아리사에게의문을 품으면서도 두 소녀와 계약을 체결하는 사토 그날밤 여관에서 아리사는 ....

바이올렛 에버가든 5화 리뷰

바이올렛 에버가든 5화 리뷰사람을 묶는 편지를 적는거냐? 가르다리크 제국에 받아들여진북부동맹 소국. 화평에 납득못하는그들이 다시한번 전쟁을 꾸미는걸방지하기 위해 드로셀과 프류겔적대세력끼리 혼인을 맺음으로써전쟁 종결도 알리고 일어날 전쟁도 방지시키는 정책이 군에서 펼쳐지고드로셀의 공주 샤를롯테와프류겔의 왕자 다미안의 연애편지를대필할 자동 수기 인형으로 바이올렛과카틀레아 보들레르가 각각 파견된다. 호진즈 사장의 격려아래 드로셀의왕녀 샤를롯테 에델프레이아와 만난바이올렛이 작성한 편지는 양국의처녀와 총각들을 설레게 만들었다.일이 순조롭게 되는줄 알았지만샤를롯테는 어릴때부터 돌봐준 유모알베르타와 떨어지기 싫었다.게다가 양쪽이 자동수기 인형이대필해주는 터라 서로의 마음이전해지지 않는것도 불만이었다. 10살이 되던해..

엄마 찾아 삼만리와 아류 애니

엄마 찾아 삼만리 (방영기간 1975년 1월 - 1977년 12월 총 52화 오래전 방송된 엄마 찾아 삼만리위에 보니까 원제는 엄마 찾아 삼천리인 모양이다.삼천리는 너무 짧아보였는지 KBS에서 삼만리로 바꾼 모양이다.설마 삼천리 자전거 상표 때문에 바꾼건 아닐테고 최근에 방송된 애니들 중엄마를 찾는 애니 두개를 보니까예전에 방송된 엄마 찾아 삼만리라는 애니가 생각났다.세세한 내용은 기억 안나지만 이탈리아에 있던 소년 마르코가아르헨티나로 떠난 엄마를 찾아 떠나는 내용이었던가? 마르코와 어머니 이미 끝난 애니는 7월에 방송되었던 메이드 인 어비스 1월에 방송중인 우주보다 먼 곳이 두애니도 실종된 어머니를 찾으러깊은 굴로 내려가거나 남극으로 간다는내용으로 43년전 방송된 애니와 비슷한 내용이다.

Ani/이야기 2018.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