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5 10

네트워크로 하나되는 나라 Let's KT CF와 심혜원

네트워크로 하나되는 나라 Let's KT CF 이게 아마 2002 -3년 사이에한국통신에서 KT로 사명을 바꾼후에진행됐던 광고로 기억하는데BGM으로 깔린 Enya 의 May it Be는 반지의 제왕에도 삽입되었던 곡이다. 오늘따라 이곡이 듣고 싶어져서관련 CF인 KT CF를 올린다.성우 박윤아의 나래이션으로인공위성 / 해저광케이블 / 육지케이블시리즈로 3편이 만들어졌다. 심혜원심혜원이 등장했던 CF들 2번째 CF에 등장하는아역계의 심은하라고 불리던심혜원도 귀여운 모습으로아역 CF를 싹쓸이하다 시피했지NFC 오렌지 쥬스 CF에서도정보석 딸로 출연하기도 했고오뚜기 맛있는 덮밥 CF도 나왔고그외에도 상당히 많이 등장햇는데이것도 15년정도 지나다보니 색이 바랬다. SBS에서 등장한 최근의 심혜원 모습(근데 이것..

메르헨 메드헨 카기무라 하즈키 앨범 일러스트

메르헨 메드헨 카기무라 하즈키 앨범 일러스트 왼쪽은 카기무라 하즈키오른쪽도 카기무라 하즈키가변신에 성공한 모습인것 같다.등장인물 목록중 흰머리 캐릭터중엔저런 피부색 가진 애는 없는것 같고눈색깔도 하즈키랑 똑같네 그렇게 실패를 많이 하더니변신하는데 성공하긴 성공하나 보네문제는 그 시기가 한달후에 열리는헥센나하트에서 발휘할수 있을지 여부지만 날 추워서 잠깐 누웠더니 또 잠들어 버렸네

별셋 컬러즈 5화 리뷰

별셋 컬러즈 5화 리뷰 EP 1 사이토 앞에서 비행기를 날려대던컬러즈 멤버는 아저씨가 가지고놀던 장난감을 골라놀고사이토도 비행기를 날리거나팽이를 돌리거나 했지만코토하가 족족 켄타마로 쳐낸다.딱지를 가지고 놀던 유이와 삿짱은바람을 불어 공놀이를 하다코토하가있는 곳으로 튕겼고이를 코토하가 켄타마로쳐내는 바람에 공은 터져버린다사과하는 코토하와 괜찮다는 두사람 EP2 전쟁통에 우에노 동물원은공습의 위험때문에 독으로동물을 죽이기로 한다.마지막 남은 코끼리는먹이에 독이든걸 알아채고먹지 않고 굶다가 결국 죽어버린다.이 그림책을 읽던 삿짱과 유이코토하는 울어버리고 삿짱의 의견에따라 우에노 동물원을 방문한다. 코끼리를 보러갔지만 삿짱은판다에 끌려 제일먼저 들르고호랑이가 핥는 뼈가 아저씨의시체라며 복수를 하러갔지만통로가 ..

25세의 여고생 5화 리뷰

25세의 여고생 5화 리뷰터무니 없는 분실물 동창회때 화장실 문 너머에서들었던 고등학교때 카니에군이 자신을좋아했었다는 말이 신경쓰이는 나토리 하나 카니에는 하나의 복장이 불량하다튼 이유로 사회과 준비실로 하나를 불러내고자기 말을 알아듣지 못하는거냐는 말을하며키스를 시도한다. 일이 끝난후 부끄러우면서도화를 내며 복도를 걸어가던 하나는팬티를 준비실에 두고 그냥온걸뒤늦게 깨닫고, 이때 아이다군이 종이 울렸다며 뒤에서 접근하자 난감해한다. 25세의 여고생 6화 리뷰는 다음주에~ ▷ 저번화도 이번화도 연달아 섹스인가?일반판에는 안나오고 무삭제판에나 나오겟지만무삭제는 유료라. 자막이 아직도 안나와서줄거리 약간 참고해서 적는다 별셋 컬러즈 리뷰는 16시 이후에나 올릴수 있겠네

허긋토 프리큐어 1화 몇장 캡쳐

허긋토 프리큐어 1화 엔딩화면 사실 그림체가 이렇게 좋지는 않고그나마 변신장면과 변신한 후의 그림체가봐줄만한 편. 그전엔 다른 블로그에서본것처럼 화질이 최하정도는 아니고뭐 그럭저럭 봐줄만한 편이다. 진짜로 화질이 영 아닌걸로 캡쳐햇나보다.오랜시간 걸려서 받아보긴했는데내용은 특유의 마법소녀물과 비슷한변신마법소녀가 악의 세력을 물리치는 내용이고그림을 보면서 작년 초에 봤던마법사 프리큐어가 생각났다.타카하시 리에 때문에 막판에 조금보긴했는데 사실 마법사 프리큐어쪽그림체가 훨씬 마음에 든다. 이쪽도 위에 캡쳐한 수준만 유지된다면꽤 괜찮은 그림체긴 하지만 자막없이 봐도 별 무리없는 내용이라시청을 마쳤는데 다음화엔 아래 안경캐릭터가마법소녀가 되는 내용이네3화는 노랑머리 차롄가? 25세의 여고생 자막 기다리고 있는데..

2018년 1분기 2월신작애니 허긋토! 프리큐어

허긋토! 프리큐어 원제 / HuGっと! プリキュア원작 / 토도 이즈미감독 / 사토 쥰이치, 자코 아키후미각본 / 츠보타 후미캐릭터 디자인 / 카와무라 토시에음악 / 하야시 유키제작사 / 토에이, Asahi Housou, Asatsu-DK, 토에이 애니메이션장르 / 액션, 능력분류 / TV Series키워드 / Hugtto! Precure제작국가 / 일본방영일 / 2018.02.04 08:30 (일)등급 전체총화수공식홈페이지 / http://www.toei-anim.co.jp/tv/precure/https://www.asahi.co.jp/precure/공식트위터 / http://twitter.com/toeianime_info/ ▷ 위에 그림보니 그림체가 괜찮은것같고오구라 유이도 연기해서 한번 보려고했지만동..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ED 풀버전 -순정 이모셔널 (유미나 Ver)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ED 풀버전 -순정 이모셔널 (유미나 Ver)노래 / 유미나 에르네아 벨파스트 (CV. 코노 마리카)며칠전 자막을 못받아서4달간 시청을 미뤄뒀던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12화를 봤다.내용은 좀더 있던것 같은데 12화로어쩔수 없이 끝낸것 같은데2기가 방송될 가능성이 있을라나?유미나의 권유로 린제뿐만 아니라 에르제와코코노에도 대련에서 승리해결혼해달라하고마음은 있지만 지금은 아니라는말로 대신하는 모치즈키 토야의 대답앞으로 아내가 4명이 더 생긴다는 린의 점꽤라면일단 스우시는 들어가고 이름 모르는여자 캐릭터 3명이 추가되는것 같다.린의 제자인 그 녹색머리 여자 마법사 캐릭터는 없네異世界はスマートフォンとともに ed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純情エモーショナル순정 이모셔널張り裂けそう 聞こえちゃ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