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3 8

메르헨 메드헨 7화 리뷰

메르헨 메드헨 7화 리뷰정직한 자의 우화 타티아나의 비원을 이뤄주려는러시아교 마리아 라스푸틴 팀은일본교 카기무라 하즈키를시합에 못나가기 하기위해우유를 먹여 배탈시키기편지를 보내 빈방에 감금하기는이상없음. 와이파이를 통해 시즈카에게연락한 하즈키에 의해 실패했다. 제 3의 방안은 나디아가장갑을 만지면 사람을 그속에가두는 방법으로 발각되도 자신혼자 벌인일로 할테니 마리아와에바를 비롯한 러시아교는모르는걸로 하라 당부한다. 도서관을 순회하던하즈키와 시즈카가 장갑을만져 그 속에 갇히고 이를 나디아가 들고나올때 유밀리아 카잔이공격해 해방시키라 요구했지만칼을 만져 그녀도 장갑속에갇혀버리고 이때 반경 500m적군과 아군 마법무효화시키는타티아나가 자초지종을 듣고나타나 세명 모두 해방된다. 러시아교 타티아나에바나디아 / 마..

오버로드 2기 OVERLORD II 가가란 티나 라퀴스 알베인 데일 아인드라 티아 이블아이 일러스트

오버로드 2기 OVERLORD II 가가란 티나 라퀴스 알베인 데일 아인드라 티아 이블아이 일러스트 라나 공주에게서파란장미로 불려지는 집단인가?가가란 탱커 하면 딱이겠는데떡대가 장난이 아니야리퀴스는 의외로 큰 칼을 사용하나보네기사클래스인가?탱커 도적 기사를 보는것 같다. 애네들도 개별적으로 애니판 그림체 수준의 일러스트올라오면 좋겠다. 특히 라퀴스 알베인 데일 아인드라

OVERLORD/포토방 2018.02.23

카야노 아이 티스토리 블로그 총방문자수 70만명 달성

2015년 11월 13일 블로그를 개설한지 834일째2년 3개월 10일만에 블로그 총방문자수 70만명을 달성하였다.지난 1월 2일 60만명을 돌파한지 53일된 날이다. 올해 1월엔 날씨가 유독 추워서 그런건가?10만명 달성을 최단시간내로 한것 같다. 이번 70만명 달성은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키노모토 사쿠라 다이도우지 토모요와 함께 맞이 70만명 달성시점은 19시 20 -21분 사이 네이버 날짜계산기가 있어서 계산하는데 편했다.

Blog/기록실 2018.02.23

오버로드 2기 OVERLORD II 라나 티엘 샬드론 라일 바이셀프 공주 일러스트

오버로드 2기 OVERLORD II 라나 티엘 샬드론 라일 바이셀프 공주 일러스트 리 에스티제 왕국의 공주성우는 야스노 키요노귀족과 결탁해 뒤에서 온갖 나쁜짓으로이권을 챙기는 집단 여덟손가락을파란 장미 집단을 통해서 군도 없이견제하려고 하지만 과연 뜻대로 될지 선해보이는 모습과 달리대비되는 양면성도 지닌듯한일러스트가 엔딩장면에 나오는걸 보면미친속성으로 변신해 다 쓸어버면 되지 않을까?그정도 능력까진 가지고 있지 않은건가?아니면 아인즈랑 결탁해서 여덟손가락을 처단한다던지 뭐 데미우르고스쪽이랑 어떻게든 관련을맺는것 같긴 하지만 소설을워낙 띄엄띄엄 읽어놔서날잡아서 제대로 한번 읽어봐야할텐데 이번엔 제법 제대로된 일러스트가 올라와서 만족한다.이왕이면 전체보다도 상체 얼굴을 클로즈업시켰더라면 더 좋았을지도 ▷ 음..

OVERLORD/포토방 2018.02.23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7화 리뷰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7화 리뷰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야영훈련 깨어난 엘프 공주 미아는사토에게 호감을 느끼고그가 떠나려 할때마다 옷을붙잡아 아쉬움을 나타난다. 문자카드로 공부를 하던포치 타마 아리사 루루와 함께미아의 병문안을 온 사토마침 나디가 구매를 권유한짐마차를 산 사토는 아인 소녀들과야영연습을 마친뒤 마차를몰아본 경험이 있는 루루와 함께마차몰기 연습에 나서 마부스킬숙련도 10/10을 찍는다. 마차를 몰던중 그림자 올빼미를보고 이상한 점을 느끼며아이들의 환대를 받으며돌아온 사토는 포션덕에 마력을회복한 미아가 벌꿀 과자를 먹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자 루루와 리자에게 구매해올것을 지시한다. 아리사 / 엘프공주 미아아리사 귀여워루루나디여관 아인소녀 유니마사와 유니루루는 먹는 모습도 예쁘네마차 인..

이 중에 1명 여동생이 있다 13화 리뷰

이 중에 1명 여동생이 있다 13화 리뷰오빠 여동생 애인 오빠인 미카도노 쇼고에게아침으로 통양배추 약간 태운계란 프라이 베이컨을 대접하는여동생 칸나기 미야비는 식사를마친 쇼고의 옷을 갈아입혀주겠다며위에 올라타 상의를 벗기고 마침모닝 슈크림을 들고 찾아온 츠루마 코노에는 이 장면을목격하고 놀란다. 팔짱을 끼고 학교등교수업시간에도 책상을붙여서 같이보는 미야비때문에 심기가 불편해진 코토에점심시간에 쇼고에게 줄 도시락을싸온 코노에와 쿠니타치 린카는자신들이 싸온 도시락을 쇼고에게먹여주는 미야비를 보면서 열이 오른다. 이때 사가라 메이 선배와미즈타니 이쿠스가 난입해쇼고와의 데이트를 통해누구를 결혼상대로 정할지미야비의 선택을 받자 제안했고학생회장 텐도 마나를 비롯한 5명이쇼고와 개별 데이트를 즐긴다. 칸나기 미야비미..

라멘 너무좋아 코이즈미 씨 8화 리뷰

라멘 너무좋아 코이즈미 씨 8화 리뷰지역 특색 봉지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미사는 새로 산 수영복을 입고유우 앞에서 한껏 뽐내고유우는 코이즈미 생각에 빠진다.그시각 쥰은 학교도서관에서장래에 대해 고민하다가만나 코이즈미와 함께 지역특색 인스턴트 봉지라멘 집에 같이가그녀가 추천하는 방대한 지역라멘들을 들으며 한편으로는대단하다는 생각을 한다. 지역 인스턴트 라멘을 맛있게 먹은 쥰은 장래에 라멘 관련 일을 할거냐는 쥰의 물음에라멘을 먹고 있으면 장래에 대해 생각할 겨를이 없다 대답했고,코이즈미의 말을 들은 쥰은 책을 좋아해 사서가 되고 싶어하던 자신을 생각하며 그녀의 심정을 이해한다. 장래에 뭐가 되고 싶은지묻는 미사에게 라멘이 되고싶다고 대답하는 유우였다. 새 수영복을 입고 미소짓는 미사 귀엽네훗카이도 리시리 다..

금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2/23

음 밀린리뷰가생각보다 많이 있었네? 내일은 그랑이랑 시트러스는필히 처리해야할테고카캡사랑 페이트는 토요일처리하는 방향으로 가야겠네이번화도 코이즈미는 귀엽구나 카야노 아이 블로그 / 4 + 7 = 11개 정기 리뷰 / 4개 라멘 너무좋아 코이즈미 씨 8화메르헨 메드헨 7화유루캠프 유루캠 8화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7화 밀린 리뷰 / 7개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7화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4화그랑크레스트 전기 6 - 7화Citrus 7화 시트러스 7화 은의 가디언 5화 은의 묘지기 6화